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및 해외 관광지에서의 진상 건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겨울방학이 이미 시작됐고 설날이 곧 다가올 즈음 해외에 진상을 들으러 가는 중국인들의 열정은 높아가고 있다! 본인은 일찍이 대만에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수련생들의 자비와 수고를 보았고 또한 중국 관광객들의 냉혹함도 보았다. 나는 중국에서 자랐고 동시에 일찍이 사당(邪黨) 문화에 속임도 당했기에 중국인들의 생각을 더욱 이해한다. 따라서 건의를 제기해 해외 수련생들에게 참고가 되길 바란다.

1. 진상자료를 많이 배포해야 한다. 해외를 관광하는 사람들은 모두 경제적 조건이 비교적 좋다. 집은 다수가 아파트 단지에 거주하고 폐쇄관리를 해서 대문은 경비원들에 의해 굳게 관리되고 있으며 아파트 내에 CCTV가 모두 설치돼 있어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들의 진입이 매우 어렵다. 때문에 관광 중에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으며 여러분은 짧은 이야기로는 정확히 이야기하기 어려울 것이다. 만약 그들에게 자료를 더 많이 배포한다면 며칠간 이 관광지에서 탈퇴하지 않으면 다음 관광지에서 탈퇴할 것이다. 중국인들의 사당에 대한 공포심으로 인해 일부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자료를 받지 않을 것인데 당신은 그들에게 “두려워하지 마세요. 진상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권리입니다!” “진상을 명백히 안다면 복을 받을 것입니다!”라고 하며 그들의 손 혹은 주머니에 넣어준다면 그들은 받을 것이다. 만약 그가 결연히 거절한다면 방법이 없다. 이 시간은 승차하기 전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차에 앉아 바로 불수 있기 때문이며 각종 자료들을 서로 번갈아 가며 볼 수 있다. 자료는 밍후이왕의 대륙판을 선택해야 한다.

2. 진상 전시판, 현수막, 조명간판 등을 많이 세워놓아야 한다. 관광하는 사람들은 모두 바쁘게 움직이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차에서 보내며 주위 풍경을 구경한다. 짧은 진상 문구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주어야 하는데 ‘대법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고 전 세계는 모두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등이며 반복적으로 여러 번 본다면 그들 두뇌에 주입되었던 사당의 거짓말과 비방이 씻겨나갈 수 있고 진상을 알고 싶은 정념이 생길 것이다. 내가 가오슝(高雄) 류허(六合) 야시장에서 보았던 칼라 대형 조명간판은 매우 장관이었고 매우 감동적이었다! 이는 내가 대만 관광 중의 가장 격동됐던 장면으로 일 년이 지났지만 잊을 수 없다. 왜냐하면 이는 중국 땅 960만 제곱킬로미터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어두운 밤에 힘들게 앞으로 가는데 갑자기 또 다른 세계를 보았는데 불광이 비추고 불빛이 끝없이 아름다웠다! 만약 공항과 타이베이(台北)에도 이런 조명간판이 있다면 중국인들에게 얼마나 큰 감동을 줄 것이며 그런 중생들에게 얼마나 큰 행운을 줄 것인가!

3. 비행기에서 만약 ‘파룬따파는 대만에 있다’를 볼 수 있고 대만의 밍후이 초등학교, 연공장 위치(좋기는 낮에 연공하는 모습)를 소개한다면 좋을 것이다. 중국에서는 15년간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고 당시 수련하다가 사당의 탄압으로 인해 포기한 사람도 있는데 연공장을 본다면 당시 기억과 아름다움을 되새길 수 있을 것이다. ‘천제서점’의 위치에 대해 승차노선을 자세히 소개하면 대법서적을 구매하거나 공법을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편리를 줄 것이다. 젊은 사람들은 더욱이 당시 대륙에서 대법이 널리 전해진 광경을 보지 못했고 오직 언론 매체의 거짓선전만 듣고 믿을 것이다. 일부 대법을 수련해 심신에 도움이 된 이야기를 소개한다면 중국 관광객들을 구하는데 매우 유익할 것이다. 비행기에서 한가하게 앉아있을 때 모두 펼쳐볼 것이며 사람들은 생소한 곳에 가면 현지 상황에 대해 이해하려는 소망도 있을 것이다.

호텔에서 텔레비전을 켜면 바로 ‘NTD(新唐人)’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것도 진상을 알리는 한 가지 방식이다. 그는 대만에서 본 것을 중국에 돌아온 후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할 것이며 아는 사람은 그들에게 어떻게 설치하는지 알려줄 수 있으며, 집에서도 NTD를 볼 수 있고 세계의 진실한 정보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진상자료, ‘9평’의 인쇄효과는 좋아야 하며 종이와 인쇄잉크도 매우 중요하다. 만약 인쇄소에서 인쇄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중국인들은 당문화 교육의 사상으로 변이되어 외모를 매우 중시하는데 만약 당신이 정장을 하거나 혹은 깨끗하고 우아하다면 그는 당신을 매우 존중할 것이며 당신이 어떠한 계층의 사람인지 모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옷차림이 자유롭다면 교수일지라도 그는 별로 상대하지 않을 것이다. 거기에 사당이 파룬궁을 추악하게 선전했기에 대법제자의 외모 역시 진상을 알리는 일부분이 된다.

4. 대륙의 많은 가정에는 모두 작은 라디오가 있으며 메모리 카드를 삽입할 수 있다. 젊은 사람들은 거의 모두 휴대폰 메모리카드를 소유하고 있다. 만약 관광지 혹은 시장에서 ‘9평’, ‘해체 당문화’의 음성판 혹은 전자책 및 ‘9평’ 동영상의 메모리카드 혹은 USB를 구매할 수 있다면 진상을 전파하는 하나의 경로가 될 것이며, 휴대하기 편하고 안전검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 카드를 판매하는 곳에서는 광고 형식으로 소개할 수 있는데, 언어는 온화하고 단어 사용이 알맞게 하여 중국인들이 구매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다.

이상은 개인 의견이며 수련생들이 참고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6/3036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