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문구 중 일부 문제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다롄(大連) 지역에서 진상 내용에 문제가 있는 일부 진상화폐를 봤다. 이전에도 몇 번 있었지만 수련생 사이에서만 교류했고 글로 쓰지는 않았다. 최근 밍후이왕에 발표한 ‘통고’는 이미 명확하게 수련 중 존재하는 우리의 문제 및 수련의 엄숙성을 지적했다. 이번에 또 문제가 있는 진상화폐를 가져와 지우고 다시 인쇄하라고 했는데 시간과 정력이 걸렸다. 여기에서 써내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정확하지 않는 곳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몇 가지 종류 문제가 존재한다.

1. “하늘도 땅도 망망한데 세상사람 어디로 가는가 부유하건 가난하건 모두 마찬가지 큰 난 닥치면 숨을 곳 없어라”

함부로 사부님의 ‘홍음3-진상을 찾으세요’ 중 시를 인용하고 골라 뽑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사부님의 법을 진상화폐에 사용해서는 안 되며 사부님의 법이라는 것을 표명하지 않는 이런 방식은 난법(亂法)이다.

2. 1위안 돈에 장자석(藏字石) 그림을 인쇄하는 것, 가장 좋기는 지폐에 인쇄하지 말기 바란다.

3. ‘파룬궁이 박해를 당한 것은 중국의 진정한 핵심 문제이자 초점이고 매 사람이 뛰어넘을 수없는 미래의 선택이다.’

여기에서 ‘박해를 당한 것이—매 사람이 뛰어넘을 수 없는 미래의 선택이다’라고 말하면 문장이 틀리다.

4, ‘사람마다 적이 되고 세상이 쇠퇴됐네, 진선인이 사람의 마음을 바로 잡을 수 있네, 선을 지향하게 가르치는 것이 죄가 됐네, 천고의 억울한 파룬궁 자비로 선량한 사람을 구도하네, 파룬따파는 정법이네’

이렇게 꿰맞추는 방식의 말은 사람들이 알아보기 힘들다.

5. ‘왜 파룬궁을 미워합니까, 파룬궁에 대해 압니까? 중국공산당의 일방적인 말을 믿을 수 있습니까? 다시는 문화혁명의 거짓말에 속지 말길 권합니다!’

몇 년간 진상을 알려 많은 세인은 이미 진상을 명백히 알고 있고 파룬궁을 미워하는 사람은 개별적인데 많은 사람을 상대로 이렇게 말하는 것은 사람을 아래로 미는 것이다. 중국공산당은 줄곧 거짓말로 민중을 속였고 문화혁명 시기 뿐만이 아니다. 문화혁명은 대참사다.

그리고 1위안 돈 상반부에 빼곡하게 쓴 글은 전단지 같다. 진상화폐는 전단지가 아니다. 그리고 도장을 똑똑히 찍지 않는 것은 엄숙하지 않게 보인다. 어떤 글은 90도 각도로 비뚤게 인쇄했는데 엄숙하지 않다. 또한 이런 것은 수정할 수 없다.

진상 화폐를 편집, 인쇄, 배포, 사용하는 수련생이 진상 화폐의 언어 표현이 정확한지 잘 검사하길 바란다. 짧은 시 형식으로 진상을 알릴 때는 꿰맞춰서는 안 된다. 깨끗하고 간단명료하게 인쇄한 많은 진상화폐를 보고 세인은 매우 좋아했고 간직하는 사람도 있다. 여러분이 잘 점검하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8/30331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