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중국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의 가족은 금년 타이완으로 관광을 갔다 온 후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태도가 명확하게 변했다. 나는 속인인 우리 가족의 변화된 모습을 써내어, 타이완 관광명소에서 진상을 알리는 대법제자 등 해외 대법제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표하려고 한다.
내가 2012년 박해를 받고 집으로 돌아온 후 시어머니는 줄곧 대법에 대해 거부감을 보이는정서가 있었다. 시어머니는 비록 나의 사람 됨됨이를 인정하면서도 대법을 배우는 것에 대해서는 수긍하지 못했는데, 대법은 모두 연세가 많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배우는 것이지나처럼 30대의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이 배우고 믿는다는 것에 대해서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면서 ‘나의 친정어머니(수련생)가 나를 이 길로 이끌었다’고 생각하며 나의 친정어머니에 대해서 좋지 않은 감정을 품고 있었다.
그런데 그랬던 시어머니가 지난 5월 타이완으로 관광을 갔다온 후 대법에 대한 태도가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시어머니는 나와 남편(속인)에게 “우리는 모두 속고 있었다.대만에 와보니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믿고 있다. 타오위안(桃園), 가오슝(高雄)……. 가는 곳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믿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 한 여자는 아주 젊고 특히 수양과 교양을 갖추고 있었는데 말하는 것이 점잖고 예의 발랐다. 그녀도 대법을믿고 있더라”고 말했다. 나는 시어머니께 “타이완뿐만 아니라 지금 140여 개 국가와 수많은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대법을 믿고 있어요.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 (대법)수련을 하지 못하게 하는데 그들은 신앙이 있는 사람이 많으면 두려워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짓말로 인민을 기만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시어머니는 머리를 끄덕였다. 이전에는 그녀에게(대법에 관하여) 말하면 모두 반신반의 했지만, 이번에 직접 목격한 시어머니는 철저히내말을 믿었다. 시어머니의 대법에 대한 전후 태도에서 나는 국내외 대법제자는 정체라는 것을 진일보로 체득했다.
그 몇 달 후, 나의 친정아버지와 어머니가 타이완으로 관광을 가려고 대만여행허가증을 받으려고 했을 때 출입국관리국에서는 친정어머니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라는 이유로 허가증을 발급해주지 않았다. 그러면서 “관할 파출소에 (파룬궁)수련을 하지 않는다는 보증서를 제출한 후 파출소의 확인은 받아야 허가서를 처리할 수 있다”고 했다.
그 후 11월 초 친정아버지는 사위인 나의 남편과 함께 아이를 데리고 타이완으로 관광을 갔다가 돌아온 후 타이완의 자유민주주의체제와 타이완 사람의 소양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친정아버지는 중공의 일당제에 대해 대단히 비판적인 언동을 하면서 친정어머니에게 “당신들 사람(대법 수련인)들이 타이완에서는 아주 자유로웠다. 도처에서 모두 연공을 홍보해도 뭐라고 간섭하거나 관리하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나의 남편은 비록 일찍 진상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번 8일 동안 대만 현지에서 직접 접촉하고 체험했기 때문에 진상을 더욱 명백하게 알게 되었다. 파룬궁 문제만 아니라 많은 방면에서 대륙과 타이완의 차이는 모두 너무 크다고 느꼈다. 그는 “만약 국민당이 대륙을 통치한다면 대륙은 반드시 지금보다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편은 또 타이완 수련생의 사진을 몇 장 찍어 와서 나에게 보여줬다.
친정아버지는 대만관광명소에서 대법제자가 (중공에 의해) 생체장기적출을 당한 포스터를 보고 “이것이 사실일까?” 하자, 남편은 모두 사실이며 확실히 발생했다고 말했다. 같은 여행단 일행이 진상을 알리는 대법제자를 보고 “그들은 돈을 받고 일하는 고용된 사람들이라고” 말하자, 내 남편은 모두 “그렇지 않다”고 부정했다는 말을 친정아버지로부터 전해 들었다. 나는 아주 기뻤다. 나는 그가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을 알았다.
이 문장을 쓰면서 나는 관광명소에서 진상을 알리는 타이완 등 해외대법제자에게 말하려 한다. “만약 대륙인에게 가까이 할 기회가 없어 진상을 알리지 못했거나 혹은 당신의 말에 대답이 없다고 해도 용기를 잃지 말라! 당신의 존재, 그 자체와 당신이 깨끗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얼굴에 웃음을 띠고 그곳에 있는 것이 바로 진상인 것이다! 기만당한 중국인이 해외의많은 사람들이 대법을 믿는 것을 보는 자체가 바로 그들에게는 진감(震撼)인 것이다. 그러므로 관광명소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은 반드시 자신의 언행과 행동에 주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대범하고 적절한 표현과 예의 있는 한마디 말과 하나하나의 행동은 세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될 것이다. 기회가 없어 삼퇴를 권하지 못했다고 해도 그가 이후구원받는데 기초를 닦아주는 것이다.”
타이완 수련생에게 재차 감사를 드린다! 아울러 내가 관광명소에서 진상을 알리는 해외 수련생들에게 한마디를 더 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역시 “당신들 수고 많습니다!”
문장발표: 2014년 12월 3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31/3023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