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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체적으로 바로잡고 공동 정진하여 정념으로 산을 가르고 사악을 멸하다

글/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우리 지역에서 사악한 납치 사건이 발생했고 수련생 여러 명이 박해 당했다. 우리 현지의 중생 구도에 아주 큰 손실을 조성했고 수련생들 심리에도 영향을 끼쳤다. 금년에 또 여러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다가 연이어 악의적인 모함을 당하여 구치소에 수감되었고 박해가 가중되었다. 우리는 마음이 아픈 나머지 모두 이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했다. 나는 내가 본 일부 부족한 점을 수련생들과 교류하고 즉시 잘못을 시정하여 단호하게 사악을 멸하고자 한다.

1. 장기간 양성된 안일한 마음

내가 접촉한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안일한 마음이 많았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바로 수련 초기에 법을 얻었을 때나 박해 초기처럼 그렇게 정진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자신에게 엄격히 요구하지 못하고 정법시간이 길어지면서 개인 수련은 오히려 갈수록 해이해졌다. 매일 세 가지 일은 모두 했지만 마치 임무를 완성하는 것과 같이 주어진 상황에 안주했다. 수련 초기의 열정과 법을 위해서 일체를 내려놓는 단호한 마음이 사라졌다.

정법수련 환경은 다소 느슨해졌지만 사람마음과 욕망도 증가되었고 정진 의지는 서서히 감소되었다. 속세의 비중이 수련의 비중을 넘어섰다. 수련 초기 사람을 구하고자 하는 그러한 긴박감은 오로지 사부님의 설법을 들어야 비로소 생각났지만 시일이 지나면 다시 원상 복귀되었다.

적지 않은 수련생들은 이런 느낌이 있을 것이다. 박해 초기에 밤낮을 가리지 않고 진상자료를 만들었고, 사악이 어떻게 미친 듯이 날뛰어도 이를 막지 못했으며 온 몸에는 힘이 넘쳐났다. 지금은 이런 정신력을 찾을 수 없고 어떤 것에 가로 막힌 것 같다. 사실 사악은 각종 방식을 이용하여 교란하고 있고 온갖 방법을 다해 우리를 훼멸하려고 한다. “안일함은 독주(毒酒)를 능가한다.” 따뜻한 물에 개구리를 삶는 것과 같이 안일한 마음은 조금 조금씩 대법제자 정진하는 의지를 침습하여, 사심 없이 헌신하는 진솔하고 선량한 마음을 잃게 되었다.

2. 수련생에 의지하는 마음과 은밀하게 숨어있는 사심

지금 진상자료가 곳곳에서 꽃을 피우고 있지만 자료점의 운영에서 기자재 출입 등은 상응하게 독립적으로 운영하지 못하고 있다. 한 사람 혹은 몇몇 수련생들이 일괄적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한 곳에 보관하는 상황이다. 이렇게 다른 수련생에게 의지하는 것은 무형적으로 이 수련생들에게 압력을 조성했다. 업무량이 늘고 실질적 수련의 시간이 줄어들게 하여 늘 안전에 문제가 생기게 했다. 비록 특수한 시기에 이렇게 대량으로 돈과 물건을 보존하는 것이 법 중에는 있는 것이 아니지만, 사악이 이런 자료점을 파괴하기만 하면 아주 큰 손실을 조성하게 된다. 이러한 교훈은 너무나 많았다.(물론 이는 모두 개인 수련 중에 복잡한 요소이고 단순하게 이 원인만은 아님) 아울러 이런 의지하는 마음은 또 부지불식간에 수련생의 많은 마음들을 조장하며 이것은 모두 조금 조금씩 자라고 커진다.

대법제자는 모두 능력이 있지만 늘 사람의 관념으로 자신을 낮게 보고 감당하지 못한다고 여기고 번거롭다고 여긴다. 사부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당신 스스로가 직접 가서 해야 하고 가서 수련해야 하고 가서 실천해야 하며 수고는 당신 수련의 일부분이다.”[1] 대법제자는 마땅히 자발적으로 가서 하고 기다리지 말고 다른 사람에 의지하지 말아야 한다. 이 중의 배후에는 또 사심이 은밀하게 숨어있는데 우리가 모두 마땅히 수련해서 제거해야 한다.

초기에 자신이 독립할 때 모두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 소통할 수 있었으며 서로 보충하면서 점차적으로 성숙해졌다(일부 특수 기자재는 제외함) 오로지 정념정행하고 마음은 중생에 있고 법의 표준에 부합하면 사부님께서는 일체를 모두 우리를 위해 마련해 주셨다. 항상 한 사람 혹은 몇몇 기술 수련생들에게 의지하거나 협조하는 마음이 존재하지 말아야 하는데 이는 수련생을 위험으로 밀어 넣을 수 있다.

3. 일하는 마음이 수련보다 더 무겁다

나 자신에게 이런 문제가 존재했다. 일을많이 하는 것을수련으로 여겼고 그것을 개인이 수련을 잘하는지 못하지는 하는 표준으로 여긴 것이다. 많은 수련생들은 3퇴 숫자에 집착하고 진상을 제대로 이야기했는지, 중생이 진상을 제대로 알아들었는지 하는 점은 소홀히 한다. 또한 일부 수련생들은 일을 손에서 놓지 않으려고 하는데 조금 알면 그것을 가르쳐주려고 하지 않고 다른 수련생들이 그를 찾아오기를 바란다. 이렇게 크고 작은 일을 모두 껴안는, 일하는 마음은 여전히 수련생들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것을 가로막는다. 이 모두를 우리는 법학습을 많이 하면서 실천 중에서 끊임없이 제고하여 끊임없이 일하는 마음을 제거해야 한다.

4. 자아를 견지하고 간격을 조성하다

이것은 우리 지역에서 아주 두드러진 표현이다. 수련생 서로 간 모순이 있을 때 법에 대조하여 자신을 찾지 않는다. 항상 개인 관념으로 수련생을 가늠하고 사람마음을 지니고 문제가 발생한 표면현상을 본다. 사악은 사람마음을 이용하여 각종 간격을 만들고 우리는 서로 의심하고 불신하고 모순을 일으킨다. 그리하여 정체를 형성하지 못했다. 수련생이 박해 당하면 우리 매 개인에게 모두 책임이 있는 것이다. 더 이상 어느 수련생을 질책하지 말아야 하고 사악이 기뻐하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한다!

5. 핸드폰 항목이 어긋나다

자동음성전화는 현지에서 거의 3년간 진행되었고 이는 진상을 알려서 중생을 구도하는 아주 좋은 방식이다. 수련생을 구출하고 박해를 반대하고 사악을 폭로하며 공검법 관계자에게 진상을 알리는데 위력이 비할 바 없는 작용을 일으켰다. 또한 효과적으로 사악을 놀라게 하고 많은 세인들이 진상을 알게 되었으며 대법제자들은 더 한층 중생을 구도하는데 아주 좋은 기초를 닦아 놓았다.

정법노정이 추진되면서 자동음성전화에만 의지하는 것은 우리 현지의 중생구도에 적합하지 않다. 또 참여자가 자신을 돌파하고 정체를 협조하여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세인을 구도해야 한다.(물론 단번에 할 수 없지만) 그러나 오늘날 이렇게 진상을 알리는 사람들이 아주 적어졌고 이렇게 자동음성전화에 과하게 의지한다면 우리는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는 부분을 계속 돌파하지 못하게 된다.

핸드폰은 편리하고 상대적으로 안전하여 모두들 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시간이 길어지면 각종 사람마음이 자라나는데 예를 들면, 의지하는 마음, 남과 비기는 마음, 일하려는 마음, 안일한 마음 등이다. 이전에 자료를 배포하고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아주 잘했던 많은 수련생들도 이 항목에 의지하면서 점차적으로 진상 자료를 배포하지 않고 또 나가서 진상을 알리지도 않는다. 그리하여 다시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자 할 때 입을 열 수가 없었고 두려운 마음이 올라왔다. 이는 아주 엄중한 교란이고 현지의 중생구도에 아주 큰 손실을 일으켰다.

일부분 걸어 나오지 못했던 수련생들이 자동음성전화가 있은 후,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고 전화를 걸었는데 어떤 측면에서 보자면 이는 정말로 큰 제고이다. 그러나 매일 핸드폰을 들고 밖에 나가서 한 바퀴 돌고 왔다고 해서 임무를 완성했다고는 할 수 있을까? 세 가지 일을 했다고는 하지만 사람을 구하는 효과는 진정 어떠한가? 수련은 끊임없이 승화해야 한다.

지금 현지에서 자동음성전화를 진행하는데 효과가 보편적으로 좋지 않다. 일부는 3퇴 말을 듣기만 하면 바로 전화를 끊어버리고 일부 속인은 여러 번 들으니 심지어 교란이라고 여겨서 부면적인 효과를 일으켰다. 아울러 대법의 자원을 소모했다.(인력, 시간, 자금) 아주 많은 현상들은 이미 핸드폰 항목으로 하여금 불순해지게 했다. 나는 즉시 이 점을 시정하여 문제가 더 커지지 않도록 하기를 건의한다.

사실 핸드폰 항목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고 우리 참가자의 심태가 어긋난 것이다. 심태를 조절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부여해주신 진상을 알리는 좋은 방식이 될 것이다.

6. 작은 라디오의 유행

밍후이”통고”에서 제기한 현상인데 우리 현지에서도 존재했다. 작은 라디오 내부에 내장카드를 장착하는 것인데 사부님 설법과 기타 내용을 섞어서 넣고, 자신이 새롭게 순서를 편집 배열한 목록을 인쇄하는데 이 일은 이미 법의 요구에 부합하지 않는다. 그 일을 할 당시에는 우리 모두 법에서 깨닫지 못했고 이렇게 행하는 것이 합당한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도 못했다. 오로지 한 곳에 넣으니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여겼다. 비록 일부 수련생들이 마음속으로 적절하지 않다고 여겼지만 대세에 휩쓸려서 이 일을 묵인했다. 이는 사실 우리 개인수련 중에서 법에 책임지지 않는 모습이다.

수련생들이 자신부터 책임지고 잘못된 점을 즉시 시정하고 사부님의 설법과 기타 내용을 엄격하게 분리시켜야 한다. 아울러 대법 중의 내용과 수련과 무관한 것을 더 이상 열성적으로 전파하지 말기를 건의한다. 바로 착실하게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우리 모두 마땅히 심각하게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우리는 마땅히 심각하게 인식해야 하는바, 문제가 나타난 후에 부족한 점을 찾고 교훈을 찾는다면 이미 늦은 것이다. 법에 부합하지 않은 경향을 발견하면 엄숙하게 단절해야 한다.

위에서 얘기한 이런 현상들은 나 자신에게 존재했고 또 내가 보아온 일부 부족한 점이다. 질책할 생각은 없다. 오로지 우리가 공동으로 바로잡고 정체로 승화하여 사악을 멸하고 중생을 더 잘 구도하기 위해서 제기하는 것이다. 사실 현지 각 항목에는 모두 묵묵히 말없이 아주 잘하는 수련생들이 아주 많으며 이들은 묵묵히 원용하고 있는데 나는 내심으로 무한히 탄복한다. 개인 경지의 제한이 있으므로 만약 적절치 못하게 표현된 곳은 수련생들이 양해하기 바라며 자비롭게 시정해주기 바란다.

주:

[1] 李洪志사부님 저작:《각지설법11》〈20년 설법〉

문장발표:2015년 01월09일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9/302938.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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