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이혼과 가정환경 개변에 관한 약간의 이해’ 문장을 본 후 깊은 느낌이 있었다. 내가 알고 있는 많은 수련생은 모두 가정 교란의 견제로 태만하게 변했다. 나는 늘 그들을 접촉한다. 나는 그들이 혈육 간의 정을 아주 중히 여기고 자녀에 대해서도 아주 집착하며 마음속에 가정이 법보다 크며 속인 상태에 부합한다는 구실로 집착을 덮어 감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렇게 내려가면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계속 그들을 일깨워 주었지만 그들은 듣지 않았다. 그들은 속으로 이렇게 하면 사부님과 대법에 죄송하며 중생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욕망 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 나는 대법제자에 대한 이런 교란은 악독한 경찰의 교란보다 더욱 심하다고 생각한다. 뿐만 아니라 중국 대륙에서는 매우 보편적이다. 몇 가지 예를 들겠다.
하나는 내가 알고 있는 부부 수련생이다. 두 사람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다. 아내는 진상을 잘 알리지 않고 남편은 늘 나가서 진상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현지 협조인이며 일정한 명성이 있다. 그들은 속인 앞에서 자신들이 어떻게 화목하다는 것을 적극 표현해 많은 속인들의 칭찬을 얻었다. 시간이 길어지자 명을 추구하는 마음이 일어나 속인이 그들을 보는 견해를 점차 중시했다. 그들의 딸도 수련생이며 매일 법공부를 한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이 그들의 사상이 비정상이라고 말하는 것이 두려워 갖은 수단과 방법으로 귀찮게 하면서 딸의 중매를 섰고 대법을 반대하는 남자를 찾아주었다. 그 집 전 가족은 모두 대법을 반대한다. 그의 딸은 결혼한 후 법공부를 하지 못하게 속박을 받았다. 이 부부는 딸이 위험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상관하지 않았다. 그들은 모순이 생기는 것을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의 뒷공론을 두려워하며 그들의 좋은 명성에 영향 주는 것을 두려워했다. 딸은 점점 정념을 잃었고 마지막에 임신해 아이를 낳고 키우면서 법공부를 하지 않고 연공도 하지 않았으며 완전히 속인으로 변했다. 두 부부는 “사람은 각자 자기 운명이 있다”고 회피하면서 ‘좋은 사람’이라는 명성을 추구하고 있다. 이후에 나는 그들의 딸을 만났다. 나는 그녀가 이미 이전에 법공부할 때와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한 것을 발견했다. 아주 참담했다.
어떤 사람은 이런 교란을 똑똑히 인식하지 못한다. 또 덮어놓고 가족의 집착과 타협한다. 왜냐하면 속인 중의 수확으로 주위에서 속인의 칭찬을 얻었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더욱 내려놓지 못하며 이렇게 한 대가는 마땅히 중생을 구도할 대량의 시간, 정력, 자금을 낭비하지만 자신이 길을 이탈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한다.
또 한 여 수련생은 박해 초기에는 아주 잘하고 많은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그러나 부모, 친척은 모두 대법을 반대하며 그녀에게 시집을 가라고 강요했다. 그녀는 정념을 확고히 하지 못해 타협했다. 시댁도 대법에 부정적이었다. 그녀는 속인에게 시집을 간 후 처음에는 법공부 하는 것을 알았지만 이후에는 자신도 모르게 가정환경에 끌려갔다. 속인은 보기에는 그녀가 법공부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지만 그녀가 나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그녀를 단단히 지키고 있으며 그녀가 더욱 많은 수련생과 교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녀는 타협하고 그럭저럭 하는 사람이 됐다. 속인이 채용한 수단은 아이를 낳게 하는 것이었다. 이후에 그녀는 아이 셋을 낳고 바삐 보내면서 세 가지 일을 전혀 하지 못했다. 구세력은 두려운 마음과 욕망을 크고 중하게 가해 그녀는 완전히 가정주부로 변했다. 그녀도 이러면 망친다는 것을 알지만 아이와 명성을 내려놓지 못해 느릿느릿하면서 걸어 나오지 못해 막연하게 생활하고 있다.
구세력은 사람이 내려놓지 못한 집착에 착수하며 그것은 속인을 통제해 당신을 교란한다. 당신이 무엇을 집착하든지 그것은 모두 빈틈을 탄다. 심지어 당신의 결혼과 자녀는 모두 구세력이 배치한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정념으로 대하겠는가.
한 대법제자는 수련을 처음과 같이 하는 상태를 유지해야 반드시 성사된다. 나는 지금 가정 교란에 빠진 수련생은 당초 법을 얻었을 때 일체 집착을 타파한 정념이 당신에게 아직도 있는지 찾아보기를 건의한다.
문장발표: 2014년 11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25/3007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