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점오 중에 본 장기 적자와 경영 문제(5)

글/ 홍원(洪願)

[밍후이왕] 편집자의 말: 본문은 작가가 자신의 상태에서 본 것이기에 수련생들에게 참고로만 제공하고 수련생들은 법을 스승으로 삼기 바란다.

(전편에 이어)

11. 다단계 판매를 했던 사람(스스로 직접 판매라고 말함), 혹은 다단계 판매(직접 판매) 강의를 들었던 ‘수련생’은 스스로 바로 잡지 않으면 경영에 손을 대면 안 된다.

10여 년간 적지 않은 수련생이 다단계 판매를 한 적이 있다. 국가에서 엄격한 소탕 하에 모두 이름을 직접 판매라고 바꿨는데 가짜 직접 판매이고 사실 다단계 판매이며 역시 다단계 이론과 형식을 유지하고 있다. 다단계 판매 문제는 사부님께서 여러 차례 언급하셨으며 대법제자는 다단계 판매에 절대 손대지 말라고 하셨다.

제자: 어떤 수련생은 동수들 사이에서 다단계 판매, 직접 판매를 널리 보급하는데 남의 선의를 듣지 않습니다.

사부: 누가 수련생 사이에 그런 정법에 속하지 않는 일들을 전파했다면 바로 그가 대법제자를 교란하고 정법형세를 파괴하는 것이다! 마가 행한 죄보다 더 크다. 그 구세력의 말에 따르면 마가 행한 것보다 더욱 흉악하다. 진정으로 파괴하고 있다. 과거에 나는 말한 적이 있다. 누가 대법제자의 수련 형식을 파괴할 수 있는가? 외재적인 요소가 이번 박해를 거치면서 파괴했는가? 단지 대법제자를 단련 성숙시켰을 뿐 걸러져 나간 것은 모래다. 누가 진정으로 이 수련단체를 파괴할 수 있는가? 대법을 파괴했는가? 누구도 하지 못했는바, 실천으로 증명되었다. 나는 바로 이러하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집착이 있는 사람을 교란하지, 법은 파괴할 수 없다. 나쁜 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자는 오로지 내부인으로, 무릇 이런 일을 한 사람은 모두 대법제자가 아니다. 당신은 그가 얼마나 오랜 시간을 수련했든 그를 대법제자로 여기어 대하지 마라.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실수록 더욱 엄했지만 어떤 수련생은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있다. 내가 본 상황을 말해보려고 한다.

다단계 판매 형식은 우주에서 근원이 있는 일종 악마이며 장래 정법에서 도태될 것이다. 다단계 판매자는 모두 그런 사령(邪靈)에게 통제당해 강의한다. 경영경험을 전수하는 것은 모두 그런 것을 전하는 것이고 강의를 들으면 몸에 달라붙게 된다. 마치 가짜 기공을 배우지 않아도 그의 보고를 들으면 몸에 달라붙는 것과 같다. 강의를 들은 적이 없어도 느낌에 그 경영이념이 이치에 맞는다고 생각하면 마찬가지로 사령을 불러온다. 마치 다른 법문에 개별적인 설법이 이치가 있다고 느껴지는 것과 마찬가지다. 어떤 사람은 ○○은 미국 유명 브랜드며 품질이 좋고 다단계 판매는 중국에서 허용한다고 한다. 그래도 안 된다. 단지 다단계 판매의 형식을 약간 따르고 그것을 조금이라도 인정해도 모두 사령을 초래한다.

그런 사령은 일반적으로 저령(低靈)이며 동물 부체와 구별된다. 하지만 더욱 악독해 직접 사람 몸을 가져간다. 속인이 일단 다단계 판매를 하면 사유, 신체 모두 그에게 지배당하고 사람은 변모한다. 그가 가장 먼저 해치는 사람은 바로 가장 친한 가족과 친구다. 그들은 대법제자의 신체를 모두 갖고 싶어 하며 일단 그것을 이용해 돈을 벌면 그것은 당신 몸을 더욱 떠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에게 빚을 진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다단계 판매와 다단계 강의를 들은 적이 있는 수련생에게 발견할 수 있는데 이런 사람은 변모하고 병업이 많으며 게다가 갖은 방법으로 다단계 판매를 수호하려 하고 자기가 하는 것은 ‘다단계’가 아니라 직접 판매라고 하고 한 무더기 이치를 찾아 변명한다. 그것은 사령이 그의 사상을 단단히 통제한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대법제자 중에서 다단계 판매를 하며 혹은 다단계 판매 상품을 팔고, 혹은 수련생을 데리고 다단계 판매 강의를 들으러 가며, 또 어떤 사람은 다단계 성공 판매 방식으로 수련생에게 경영을 배우라고 한다. 이런 화란(禍亂)은 엄마나 심각한가? 위의 사부님의 법을 외우고 자세히 그런 화란이 얼마나 심각한지 느껴보라!

다단계 판매를 하는 많은 수련생은 일찍 혹은 늦게 병업의 시련에 빠지게 됨을 볼 수 있다. 많은 사람이 그를 위해 발정념을 해도 소용이 없다. 어떤 사람은 이미 이 원인으로 사망했다. 사부님께서 자비로 막아주시고 연장해주시고 기회를 주어 깨달아 돌아오게 하지 않으셨다면 어떤 수련생은 이미 두 눈이 실명했을 것이다.

이런 수련생이 만약 수련을 하려면 철저히 자신의 사상을 청리하고 진심으로 참회하며 다단계 판매로 상처를 준 다른 수련생에게 사과하고 보완해야 한다. 스스로 마음속으로 자신이 잘못했다고 알고만 있고 보완하지 않으면 그것은 회개가 아니다.

다단계 판매 방식에 손댔던 수련생은 일반적으로 원래부터 말을 잘하고 일을 벌이기 좋아한다. 이런 수련생은 스스로 바로 잡지 않으면 절대 수련생의 경영에 참여하면 안 된다. 어떤 사람은 이런 수련생이 철저히 고치고 다시 와서 도와주면 안 되냐고 묻는다. 진정으로 고치면 그런 사령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하지만 철저히 고치고 보완했는지 봐야 한다. 그를 데리고 법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 그들이 그런 것에 물든 것은 법공부를 마음에 닿게 하지 못한 것이 원인이다.

12. 이미 수련을 포기하거나 사오(邪悟)한 수련생, 혹은 기타 법문에 간 ‘과거 수련생’은 수련생의 경영에 참여하면 안 된다.

사부님의 법신은 이런 ‘과거 수련생’들을 떠나지 않지만 제자처럼 그렇게 돌보지 못하며 단지 그들이 임종 전 혹은 정법수련 종결까지 지켜봐준다. 만약 임종 시 깨닫고 하세하여 대법을 수련하겠다고 염원을 내보내면 그들은 지옥에서 죄업을 갚은 후 사부님께서 그들을 또 건져내 내세에 대법을 수련하는 기연을 심어주신다. 왜냐하면 대법 수련을 포기한 것도 서약을 위배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수련하지 않은 일부분은 아주 처참하다. 그것도 신이 당시 맺은 서약이다. 그들을 구하기 위해 사부님은 줄곧 포기하지 않고 기회가 있으면 그들을 점오해 깨달아 돌아오게 하신다. 대법만이 이런 불은호탕(佛恩浩蕩)이 있다.

사오한 자와 다른 법문에 입문한 자는 몸이 모두 마에 직접 통제당해 수련을 포기한 것이다. 사실 마의 저애다. 이런 ‘과거 수련생’ 그들을 찾아 진상을 알리고 마음의 매듭을 풀어주고 서서히 법공부를 해 이끌어 오면 된다. 하지만 철저히 바로잡기 전에 그들이 사람 중에서 어떻게 말을 잘해도 모두 경영에 참여하게 하면 안 된다. 왜냐하면 수련생의 경영은 법을 실증하는 길이기 때문에 사악은 쉽게 그들을 이용해 교란할 수 있다.

* * * * * * *

이상 법리 탐구는 단지 개인이 본 것이고 누락이 있으면 여러분께서 시정해 주시기를 바란다. 그중 본 것은 이 공간의 조사 확인을 통해 현실 및 일체 교훈과 대응한다. 교훈은 참혹하며 손실은 엄중해 이후의 수련생에게 충분히 경계하게 할 수 있다.

사실 법공부를 마음에 닿게 하고 늘 법에 서서 일하고 대법으로 일체를 가늠하면 경영의 길에서 잘 걸을 수 있으며 사명과 서약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전문 끝)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2014년 샌프란시스코 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4년 11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27/30066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2/14/1473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