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소모품 집중 구매’ 행위를 중시해야 한다

글/ 허베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최근 우리 지역 수련생들이 타지에 소모품를 보내다가 길에서 검문을 당해 구류됐다. 관련 수련생들을 특별히 일깨워주고 싶은데 대량으로 소모품를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

1. 무척 안전하지 않다. 수량이 많기 때문에 악인에게 발견되기 쉽다. 일단 일이 생기면 수많은 사람들과 연루되고 손실이 크고 범위가 넓다.

2. 수련생 각자가 걸어야 할 길을 막는다. 왜냐하면 현재 자료점은 곳곳마다 꽃을 피워야 하고 개인마다 모두 독립적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소모품이 필요한 수련생은 단지 자신의 행동이 편리하기만 하면 마땅히 스스로 방법을 찾아 소모품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특수 상황 제외). 다른 수련생에 의지하는 어떠한 마음도 있어서는 안 된다.

3. 시 지역과 현, 농촌도 마땅히 독립해야 한다. 도시 수련생들이 소모품을 보내는 데에 의지하지 말아야 하는데 심지어 몇몇 수련생들은 일을 나누어해야 한다면서 당신이 이 현을 책임지고 내가 그 현을 책임지면서 유형적인 것을 형성하며, 동시에 개인의 명과 일을 하려는 마음을 키운다. 일이 많아지면 당사자 수련생이 하루 종일 여기 저기 뛰어다니며 물건을 보내고 연락하는데 물건을 나르는 것을 자신의 수련의 길로 여기게 된다.

4. 한 장소에서 장기간 소모품을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 수련생 개인이 소모품을 사는 것도 장기간 한 곳에서 구매하지 말아야 하고 더욱이 더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한 곳에서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 이 사람이 진상을 명백히 안다고 해서 안전하다고 여기는데 사실 그렇지도 않다. 어떠한 마음도 없어야 하고 과분하게 저렴한 것을 구하거나 안전을 구하는 것 모두 사람 마음이다.

본인에게 이상의 일부 문제가 존재하기에 여기서 수련생들을 일깨우려 하며 다 함께 최후의 길을 다 함께 잘 걸으려 한다.

현 단계의 인식이고 적절치 못한 곳은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18/3004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