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바깥사돈과 안사돈은 모두 중국공산당 당원이다. 지금 퇴직금이 많고 생활이 여유롭다. 바깥사돈은 퇴직 전 직장에서 중간 지도자였다. 근무 기한이 길고 직장에서 존경을 받는 원로 인물이다. 아울러 재주가 많아 노래, 얼후(二胡), 탁구, 농구 등을 다 잘하고 자주 각종 시합에서 상장을 받는다. 퇴직 후 직장에서 자주 그를 모셔 활동에 참가하게 한다. 돌아올 때 흔히 먹는 것, 입는 상품을 받고 기념품도 받는다. 이 일체는 모두 ‘당’이 준 것으로 착각한다.
이런 사람에게 진상을 알려 삼퇴 시키는 것은 보통 쉬운 일이 아니다. 대면하여 바깥사돈과 오전 내내 이야기를 나누다가 상황이 변했다. 바깥사돈은 현재 가짜 약, 가짜 상품, 독이 있는 식품 등에 아주 불만이다. 우리 둘은 여기에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 생각해 보세요. 이런 물건은 왜 여러 차례 금지해도 근절되지 않고 갈수록 많아지지요? 왜냐하면, 이런 물건 제작업체의 배경이 대단해요. 이 배경은 바로 중국공산당(중공) 각급 관리지요. 바로 중공 각급 관리가 소리만 지르고 손을 대지 않는 원인이죠. 연극을 해서 백성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당신이 다시 되돌아 ‘반우파투쟁’ ‘문화대혁명’, ‘6.4(천안문사태)’ 등 운동을 보면 알 텐데 얼마나 많은 좋은 사람이 억울함을 당했나요? 이번에 파룬궁을 모함한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여전히 죄명을 씌우고 강제로 박해했어요. 이런 사건들은 늘 백성들을 해쳐요. 지금 중공 관리는 부정부패를 일삼고 이미 공개적으로 하고 있어요. 이것은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것인가요? 그들 가족과 자녀는 잇따라 해외로 이민을 했어요. 그들이 말하는 아름다운 ‘공산주의’를 왜 자손에게 누리게 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이 말하는 ‘가장 암담한 나라(서방 민주국가를 말함: 역주)’에 자녀들을 안착하게 할까요? 왜 이럴까요? 중공의 말은 얼마나 믿을 수 있나요? 그들이 말한 어느 말이 진실한 말인가요? 그들의 말은 믿을 수 있나요? 우리처럼 고지식하게 몇십 년 일하면 늙어서 이런 퇴직금을 받는 것이 마땅하지 않나요? 아들딸이 모두 실직해 고정 수입이 없고 손자들은 학교에 다니고 용돈은 모두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가 줘야 하죠. 이것은 무슨 일인가요? 중공의 크고 작은 관리들은 집에 무더기로 재물을 모으고 돈을 크게 헤프게 씁니다. 이것은 평등한가요? 이것이 ‘인민의 근본 이익’을 위해 생각하는 건가요? 이것은 속임수가 아닌가요? 우리는 이런 사기꾼, 사람을 먹어도 뼈도 뱉지 않는 마귀를 몇십 년을 따랐어요. 지금 우리가 또 속아야 하나요?”
이렇게 오후 1시까지 이야기를 나누고 점심을 먹었다. 밥을 먹은 후 사돈 둘은 시원스럽게 사당을 탈퇴했다. 내 생각에 이런 사당에 오랫동안 세뇌된 사람은 ‘구평 공산당’의 이념으로 사례를 들어 중공의 깡패 사기꾼의 껍질을 벗겨줘야 하며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해야 비로소 마음이 확 트이고 진상을 받아들이고 사당에서 탈퇴하게 할 수 있다.
문장발표: 2014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18/3001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