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 나는 어린 대법제자

글/ 대륙 어린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나는 14세 어린 대법제자이며 둥베이(東北)에 살고 있다. 어머니는 나를 임신한지 5개월 때 베이징 중난하이(中南海) 신방(信訪)국에 찾아가 법을 실증하셨는데 경찰에 의해 베이징 주재 현지사무처로 끌려갔다. 어머니가 경찰차가 고장나라고 말하자 정말로 길에서 고장이 났다. 현지에 돌아온 후에도 어머니는 임신 덕분에 난 하나를 면하게 됐다.

기억을 할 때부터 나는 곧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고 또한 ‘홍음’ 중의 많은 시를 외웠으며 대법제자들의 노래를 불렀다. 6세 때 한번은 한 여성이 어머니의 작은 가게에 왔는데 나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노래를 불렀다. 이 여성은 감옥 경찰이었는데 나에게 부르고 있는 노래가 무슨 노래냐고 물었다. 나는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라고 알려주었고 어머니는 기회를 이용해 진상을 알렸는데 그 여성은 명백해진 후 사당의 단(團) 조직에서 탈퇴했다.

또 한 경찰은 어머니가 그의 아내와 아들에게 이야기해 모두 삼퇴했지만 본인은 아무런 태도도 보이지 않았다. 어느 하루 이 경찰 부부는 어머니 가게에 찾아왔는데 어머니는 나에게 “이 경찰에게 두 번이나 진상을 알렸지만 삼퇴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너에게 맡긴다”고 하셨다. 나는 곧 즉시 “좋아요”라고 대답했다. 나는 그들과 이야기를 시작했다. “아저씨, 아저씨는 한 달에 돈을 얼마씩 버세요? 인품이 좋아서 반드시 입당하게 했을 것 같네요. 왜냐하면 공산당은 인품이 좋은 사람들을 골라 겉치레를 하기 때문이죠. 일 년에 지불하는 당비도 적지 않을 텐데요!” 경찰은 웃으며 “그래, 일 년에 6~7백 위안의 당비를 내야한단다”고 말했다. 나는 “아저씨, 이 공산당은 아저씨의 당비를 어디에 썼는지 지금까지 알지 못하게 했어요, 수년간 그렇게 많은 돈으로 아들에게 과일을 사줬다면 우리 집 이렇게 큰 방에 가득 넘치지 않았을까요?”라고 말하자 아저씨는 “그렇고말고, 수년 간 당비를 합치면 적지 않을 거야”라고 답했다. 나는 또 “아저씨, 공산당은 아저씨의 돈을 갈취할 뿐만 아니라 또한 생명까지 앗아가려 해요!”라고 하자 그는 크게 놀라며 “꼬마야 그것이 어떻게 내 생명을 앗아간단 말이냐?”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생각해 보세요. 머리 석자(三尺) 위에 신령이 있으니 맹세를 하고 갚지 않으면 배가 아플 거예요, 아저씨는 그 조직에 가입할 때 그것은 아저씨에게 독한 서약을 하게 했고 생명을 그것에게 바치도록 했어요. 현재 또 불가(佛家) 파룬궁에 대한 헛소문을 내어 운동하게 하고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는데 장래에 선악의 보응이 나타날 때 아저씨는 그것의 일원으로 곧 순장되게 될 것인데 그때가 되면 그것은 아저씨의 생명을 앗아가지 않겠어요? 오직 사당조직에서 탈퇴해 독한 맹세를 지워야만 신불(神佛)은 선량한 좋은 사람을 보호할 것이며 구도 받을 수 있어요. 아저씨, 빨리 탈퇴하세요!” 그러자 그는 흔쾌히 “네 말이 맞다. 이야기를 잘했어. 퇴, 퇴, 퇴 당장 탈퇴해야지”라고 대답했다.

나는 7살 때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했고 선생님께서는 나에게 문제에 대답하게 하셨다. “책에는 무엇이라고 쓰여 있나요?” 나는 책 내용을 한번 훑어보았는데 사당의 무슨 오성홍기, 중국공산당을 노래하는 것들이었다. 나는 책 내용에 따라 이야기하지 않고 진실하게 “선생님, 공산당을 사랑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좋은 것이 아니며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고 또한 텔레비전에서 거짓말을 조작해 사람들을 속입니다.” 선생님은 놀라서 멍해 있었고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수업도 하지 못했으며 교실 내는 극도로 조용했다. 10여분 후 수업이 끝나는 종소리가 울렸다.

학교에서는 초등학생은 반드시 붉은 넥타이를 매게 했고 그렇지 않으면 수업을 듣지 못하게 했다. 나는 집에 돌아가 어머니에게 학교에 다니지 않겠다고 말했고 나는 붉은 넥타이를 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생명을 보존해야 한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나를 학교에 데려갔고 담임선생님을 찾아 문의했다. “게다가 소선대에 가입하는 것은 자율 아닙니까? 무엇 때문에 아이에게 강요합니까? 우리 ‘진선인’을 믿는 사람들은 어떠한 사당조직과 항목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책임지고 결정할 수 없다면 우리는 당신을 난처하게 하지 않고 주임 혹은 교장선생님을 찾아 이야기할 겁니다.” 선생님은 매우 통쾌하게 “신앙은 자유입니다. 누구도 간섭할 권리가 없죠”라고 했고 아울러 반 학생들 앞에서 오늘부터 나는 붉은 넥타이를 하지 않아도 되며 또한 학점도 깎지 않겠다고 했다. 나와 어머니는 선생님께 감사를 표했다.

나는 초등학교를 빠르게 졸업했고 선생님은 졸업장 평가 중에 “선량한 소녀, 총명하고 또한 철이 들었다”라고 썼다. 선생님이 마음속으로 정말로 나를 매우 좋아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중학교 1학년 때 정치과목 교재에 대법을 모함하는 내용이 있었고 이 과목 수업시간에 나는 매우 긴 시간 동안 발정념을 했다. 수업 종료 몇 분 전 정치 선생님은 책에 있는 파룬궁을 모함하는 거짓말에 대해 언급했는데 나는 즉시 일어나 바로 저지했다. 아울러 학생들 앞에서 대법 진상을 말하기 시작했는데 “책은 거짓으로 꾸며낸 선전이며 운동을 실시해 좋은 사람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잇달아 나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오직 한 여학생만이 책에 어떻게 거짓말이 있겠냐고 인정하지 않았다. 나는 그 여학생에게 “공산당은 근본적으로 좋은 것이 아니고 처음부터 살인으로 일어선 것이며 그 다음에는 운동을 조직해 무고한 사람들에게 상해를 입혔어. 무슨 대기근(大饑荒), 문화대혁명을 벌였고, 또한 6.4 때 대학생들을 살해했어”라고 말했는데 그 여학생은 높은 소리로 “말하지 마, 나는 사교(邪敎)야 그럼 됐지?”라고 했다. 며칠 후 그녀는 다시 나를 찾아 파룬궁 진상을 이해했고 나는 찬찬히 하나하나 설명해주었다. 그녀는 들은 후 “나는 이후 다시는 파룬궁을 반대하지 않을 거야”라고 말했다.

반에는 키가 큰 얌전한 한 여학생이 있었는데 평소 별로 말을 하지 않았다. 수업종료 후 나를 찾아와 “너에게 한 가지를 알려줄게 우리 할머니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계신다”고 했다. 이 한마디는 나에게 매우 큰 격려가 됐고 당시 기분이 유난히 좋았다.

곧 10월 1일이 다가왔다. 학교 교무처에서는 통지를 내려 매 반마다 글을 잘 쓰는 학생 두 명을 뽑아 학교 공모대회에 참가하게 했다. 우리 반 학생들은 높은 소리로 나를 추천했고 선생님은 나를 대회에 참가하게 하셨다. 주제는 ‘국경절 맞이 공모대회’였다. 마음속으로 ‘나는 한 당당한 어린 대법제자인데 감히 나에게 사당을 위해 정권 수립에 대한 그런 치켜세우고 아부하는 문장을 쓰라고, 안 돼. 나는 쓸 수 없어’라고 생각했다. 즉시 제목을 바꿔 달라고 나는 발정념을 했다. 조금 뒤 급한 걸음으로 넘어질듯이 한 선생님이 뛰어와 헐떡이며 “아니다. 아니야. 제목이 틀렸고, 무슨 국경절에 관한 것이 아니야. 주제가 바뀌었는데 ‘전 시(市) 현장 공모대회’야”라고 했다. 나는 웃으며 ‘음, 이렇게 하면 괜찮지’라고 생각했다.

중학교 2학년 때, 생물, 지리과목 수업을 곧 마치게 됐는데 성적은 매 과목 100점을 40점으로 할당해 중간고사 성적으로 쳤다. 선생님은 나에게 이는 관건적인 시기이며 자칫하면 1점만 부족해도 수 만 위안의 교육비를 자비로 내야 한다고 알려주셨다. 시험 전날 저녁 10시 무렵, 어머니는 내 방 상공에서 여러 명이 말하는 목소리를 들었는데 서로 나에 대해 평가했고 최후에 나에게 만점 두 개를 주었으며, 또한 두 과목 모두 만점으로 최고득점이라고 했다.

두 번째 날 시험 전에 큰비가 내렸다. 어머니는 문에 서서 상의하는 말투로 “하늘이시여, 5분 내에 멎으세요. 더 이상 내리지 않는 게 좋지 않을까요? 나는 오토바이를 타고 우리 집 천사를 시험장까지 보내야 하는데 늦어서는 안 됩니다.” 2분 후 나는 문에서 손으로 하늘을 가리키며 “하늘의 뜻에 따른 명이오니, 신의 뜻에 따라 빨리 즉시 멎으세요.” 비는 즉시 멎었다. 어머니는 하하 웃었고 가게 문을 잠그고 오토바이에 나를 태우고 시험장으로 향했는데 예정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다.

보름이 지난 후 합격자 명단이 발표됐고 나는 정말로 생물 100점, 지리 역시 100점으로 두 개가 백점이었는데 전 반에서 오직 나만이 둘 다 백점이었다. 어떤 사람이 어머니에게 말하기를 전 시에 최소 4천명이 시험을 응시했지만 두 개 과목 모두 만점을 맞은 학생은 오직 40명뿐이라고 했다. 나는 존경하는 사부님께서 나에게 초상적인 지혜를 주셔서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우수한 성적을 받을 수 있게 하신 것에 감사드렸다. 많은 친척, 친구들 모두 내가 어린 대법제자인 것을 알고 있었고 이렇게 좋은 성적을 맞을 수 있는 것에 모두 탄복했다. 나와 어머니 역시 다시 한 번 성명하는데 바로 대법을 수련했기 때문에 지혜가 열린 것이며, 모두 사부님께서 관리하시고 계시며,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계발을 주시고 어린 제자를 도와 제고하게 하셨기 때문이다.

사부님의 은혜에 머리를 조아려 감사드립니다. 허스

부적절한 곳은 자비롭게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밍후이왕 제11기 중국대륙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문장발표: 2014년 11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제11기 밍후이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9/29962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1/10/14678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