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사람을 구할 수 있다고 수련생에게 귀띔해주고 싶다

수련생에게 귀띔해주고 싶다

글/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정법노정이 앞으로 진행됨에 따라 다른 공간에서 사람을 조종하는 사악의 요소는 갈수록 적어지고 있다. 예전에 나오지 못했던 수련생도 지금 잇따라 나와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대열에 가입했다. 나는 진상을 똑똑히 알림에 있어 관건은 ‘똑똑히’에 있다고 본다. 반드시 진상을 똑똑히 알려 상대방이 왜 삼퇴를 해야 하는지, 왜 삼퇴를 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는지, 왜 ‘파룬따파하오(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외우면 재난에 부딪쳤을 때 목숨을 지킬 수 있는가를 명백히 알려줘야 한다.

내가 청과시장의 파를 파는 곳에 있을 때 누군가 나한테 다가오더니 귀에 대고 “언니, 삼퇴를 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어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기억하세요”라고 말했다. 수련생이라는 것을 알고는 그녀한테 “저도 마찬가지로 수련생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기뻐하면서 “나는 이미 몇몇 사람을 탈퇴시켰어요”라고 하더니 왼손바닥을 보여주었다. 위에는 7,8명 이름이 씌어져 있었고 나는 그녀에게 정말 잘했다고 말했다.

마침 60세 좌우되는 부녀가 파 사러 왔고 그녀는 급히 다가가 이 부녀에게 삼퇴를 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알려주었다. 이 부녀는 파를 뒤집으면서 귀찮은 듯이 머리를 숙이고는 ‘응응’하고 말했고 이 수련생은 “고맙습니다.” 하고는 끝냈다. 모든 과정이 7,8초 밖에 걸리지 않았다. 그녀는 몸을 돌려 나에게 또 한 사람을 탈퇴시켰다고 말하면서 주머니에서 종이쪽지를 꺼냈다. 거기에는 이름이 아주 많았는데 그녀는 거기에서 이름을 선택해 손바닥에 적었다. 내가 그녀에게 “당신은 이렇게 진상을 알렸나요?”라고 묻자 그녀는 “그랬습니다. 머리를 끄덕이면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공산당, 공청단 혹은 소선대에 가입했는가도 물어보지 않고 그를 어디에서 탈퇴시키나요?”라고 묻자 그녀는 “나이를 보아 적어도 소선대에는 가입했을 것입니다. 소선대로 탈퇴시켰어요”, “당신이 그에게 무슨 이름을 지어주었는가도 그녀는 모르고 있는데 이걸 어찌 인정할 수 있나요? 이걸 어찌 진상을 알렸다고 말할 수 있나요? 상대방은 아무 것도 모르지 않나요?”라고 하자 그녀는 “모모 수련생, 모모 수련생은 모두 이렇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을 듣자 나는 정말 말문이 막히는 느김이 들었고, 아주 괴로웠다. 수련생이 이렇게 진상을 알리면 사람을 구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중생으로 하여금 우리를 요해하지 못하게 하고 우리에 대해 반감을 느끼게 하며 심지어 중생을 해칠 수도 있다.

우리가 진정으로 걸어 나와 세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은 아주 엄숙한 일로서 반드시 열심히 해야 하지 임무를 완성하는 식으로 사람 수만 채우면 안 된다. 양지와 자선심으로 중국대륙 사람들이 중공 사당에게 세뇌당하고 독해 받은 당문화 관념을 제거하고 그들의 매듭을 풀어주어야만 진정으로 그들을 구할 수 있다.

내가 진상을 알린 예를 들고자 한다.

하루는 거리 중앙의 공원에서 한 퇴직간부에게 진상을 알렸다. 먼저 일상생활부터 시작해 말했고 차츰 ‘삼퇴’를 말했다. 그는 듣고 나서 아주 반감을 느끼면서 “나에게 이런 걸 말하지 마세요. 예전에 파룬궁 수련생 두 명이 나한테 말했다가 내가 쫓아 보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세 가지 문제를 제기했지만 그들은 모두 해답하지 못하면서도 계속 저한테 말했어요. 그들이 나 같은 좋은 사람을 만나서 그렇지 다른 사람이라면 진작에 고발했을 겁니다” 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이 보기에 좋은 사람이고 문화가 있으며 지식이 있기에 당신하고 얘기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어떠한 세 가지 문제가 있나요? 제가 해답해 드려볼게요. “그는 경시하는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더니 “당신이 얘기하고 싶다면 우리 이야기 해봅시다. 첫 번째 문제는 당신들 파룬궁은 공산당을 소멸할 능력이 없으니 하느님까지 꺼내왔고 게다가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사람들보고 탈당하고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라고 하는데 직장을 버리고 직업을 잃으며 피해까지 입히면서도 우리를 위해서라고 말합니다. 당신 보기에 다른 사람들도 당신들 파룬궁처럼 바보 같나요? 세 번째 문제, 파룬궁이 좋고 공산당이 나쁘다고 하지만 공산당은 매 달 저에게 3천 원 넘게 지급해주고 저를 먹여 살립니다. 당신들 파룬궁은 저한테 일전 한 푼 주나요?”

나는 마음을 평온하고 태도를 온화하게 하고 그에게 파룬궁은 무엇이고 공산당은 무엇이며 왜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했는지를 알려주었다.(사실은 모두 ‘9평’의 내용이다.) 4.25 평화 청원에서 장자석까지, 예언부터 천상변화에 이르기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었고 그도 열심히 들으면서 쉼 없이 머리를 끄덕였다. 공산당이 매 달 그에게 3천원 넘는 퇴직금을 주어 그를 먹여 살린다는 데 대해 나는 “공산당 외국 창시자가 쓴 ‘자본론’에는 월급은 모두 잉여 가치라고 씌어있어요. 무엇이 잉여 가치인지 예를 들면 당신이 일을 해서 사회에 창조한 가치가 백 원이라면 당신의 월급은 10원도 되지 않아요. 그 90몇 원은 모두 공산당을 먹여 살리는데 썼어요. 직장이 없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공산당은 왜 일전 한 푼 주지 않나요? 사실 노동능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이 국가를 위해 사회가치를 창조하는데 몇 십년동안 줄곧 공산당은 크고 작은 탐관들을 먹여 살리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말하자 그는 큰소리로 “맞습니다. 우리 백성들이 공산당을 먹여 살리고 있습니다. 80살 넘게 살아서야 이 도리를 알게 됐네요. 이 당에서 빨리 탈퇴하여 그것의 순장품이 돼서는 안 되겠네요.” 알고 보니 그는 모 직장에서 퇴직한 보위과장이었고 여러 해 동안 공산사당의 세뇌독해를 받고 있었다.

그가 계속 듣고 싶어 하자 나는 그에게 ‘9평 공산당’을 한 권 주면서 “내가 말한 건 아직 멀었어요. 이 책을 보시면 더욱 똑똑히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럼 잘 봐야겠네요”, “당신은 본 후 친구들에게도 꼭 보여주세요(공원은 퇴직한 사람들이 자주 모이는 곳이다) 그들도 구해야죠”라고 말했다. “네, 좋은 일은 함께 나눠야죠” 이때 휴대폰이 울렸는데 그의 아내가 집에 와서 밥을 먹으라고 전화 왔던 것이다. 내가 보니 벌써 11시가 넘었다. 그는 일어나 나의 손을 잡더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후에 시간이 있으면 또 오세요. 저는 당신 얘기를 더 듣고 싶네요”라고 말했다.

예전에 진상을 알릴 때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일 많아 28명을 탈퇴시킨 적도 있었지만 이 날에는 오전에 한 사람만 탈퇴시켰다. 하지만 마음이 매우 편안했는데 그건 진상을 똑똑히 알려 이 생명이 구도되었기 때문이다(게다가 그는 주위 사람들에게도 진상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에게 건의하고 싶은데 자신이 먼저 꼭 열심히 ‘9평 공산당’을 몇 번 읽어보기 바란다. 우리가 진정으로 진상을 명백히 알아야만 중생들에게도 진상을 똑똑히 알릴 수 있다. 처음에 내가 대면하여 낯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때 정부구역 인민대표대회 어느 한 퇴직간부도 이와 유사한 문제를 제기했지만 그때는 똑똑히 알려주지 못해 아주 난처하게 됐다. 집에 돌아온 후 짬을 내서 ‘9평 공산당’을 열심히 읽어보았는데 자신의 공산사령 독소를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삼퇴’효과도 아주 좋았다.

우리는 걸어 나와 진상을 알려 삼퇴를 권하고 있는데 보기에는 우리가 사람을 구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사부님께서 하시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그 위덕을 우리에게 주셨다. 우리는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이 일을 반드시 제대로 해야 한다.

층차의 제한으로 합당하지 않는 곳은 수련생께서 비평해주시고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11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2/2997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