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걸어 나와 제1선에서 사람을 구하자

[밍후이왕] 2004년 말, 서적 ‘9평 공산당’이 전 세계 탈당 조류를 일으켰다. 15년 진상을 보고 들은 오늘 세인들은 이 역사의 관건 시각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믿고 중국공산당 악당을 탈퇴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거나, 아니면 악당을 추종해 그것을 따라 함께 멸망하는 선택에 직면했다. 사람마다 명확한 태도표시를 해야 한다. 우리의 더욱 많은 대법제자가 제1선에서 사람을 구하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할 것이 필요하며 세인을 도와 관건적인 선택을 하게 해야 한다. ‘삼퇴’를 권한 지 10년이 됐다. 지금 전 세계 삼퇴 총인원은 1억 8천 만이 됐다. 매일 ‘삼퇴’ 인원은 겨우 10만여 명 전후다. 대륙에 몇천만 대법제자가 있다고 말하지 않았는가. 오직 백만 명, 한 사람이 하루에 한 사람만 탈퇴시켜도 하루에 백만 명을 탈퇴시킬 수 있다. 대면하여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대법제자가 너무나 적다!

1. 위로 기어오르는 사람

한 수련생은 꿈속에서 높은 곳, 어두컴컴한 곳에 많은 샘구멍이 꽃봉오리처럼 피어나고 많은 사람이 모두 그곳에서 보면서 놀고 있는 것을 보았다. 연로한 사람, 젊은 사람, 여자가 다수를 차지했다. 곁에는 한 갈래 위로 올라가는 좁은 길이 있었고 아주 좁고 매우 좁았다. 단지 적은 사람만이 연속 오솔길에 오르면서 집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조심하지 않으면 물을 밟았다. 오솔길을 따라가 보니 오솔길만 대낮같이 탁 트이고 환했다. 이 수련생은 이해하지 못하고 나에게 무슨 뜻인지 물었다. 사부님의 ‘홍음’ 중의 ‘태산에 오르다’가 내 머릿속에 들어왔다.

밍후이왕은 9월 29일에 수련생의 교류문장 ‘거리낌 없이 진상을 알려 수만 명을 탈퇴시키다’란 문장 하나를 실었다. 문장에는 80세 대법제자가 스스로 각종 대법 진상 자료를 제작해 세인에게 배포하고 또 매일 나가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2005년부터 지금까지 그녀는 꾸준히 진상을 알려 수만 명을 탈퇴시켰다.

우리 법공부 팀의 한 중년 수련생은 자기 집에 작은 꽃을 피웠다. 그는 매일 나가 진상 전화를 걸고 션윈 CD를 배포하며 ‘삼퇴’를 권했다. 하루에 30명 정도 탈퇴시키고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구애받지 않았다. 명절에도 한 번도 중단하지 않고 여러 해를 견지했다.

우리 팀 다른 두 수련생은 모두 외지 사람이다. 사람을 구하기 위해 표준어를 사용하는데 지금 그녀들은 매달 3~4백 명을 탈퇴시킨다.

몇 달 전, 진상자료만 배포할 줄 알던 수련생은 직접 삼퇴를 시키지 못해 걱정하며 밤에 잠도 잘 자지 못했다. 지금 이 수련생은 하루에 7~8명을 탈퇴시킬 수 있고 많이는 10명씩 탈퇴시킨다. 그녀는 또 다른 수련생을 데리고 진상을 알리고 있다.

한 젊은 수련생은 지금 나는 큰길의 매 사람을 모두 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매일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대법제자들이 바로 오솔길을 따라 위로 올라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2. 누구의 사람이 울고 있는가?

사당의 광적인 탄압에 나와 사이가 가장 좋던 한 수련생이 수련하지 않고 거사(居士-출가하지 않은 불교 신도: 역주)가 됐다. 나는 그녀의 새집을 방문했다. 그녀는 나를 위층, 아래층으로 안내하면서 호화로운 인테리어와 밝고 널찍한 가구를 구경시켜주었다. 이야기하다가 그녀는 대법이 좋고 사부님이 좋은 것을 알며 수련을 포기한 후 오랫동안 고통스러웠다고 말했다.

내가 대법의 초범적임과 신기함을 말하자 그녀는 새집에 들어온 후 위층에서 사람이 우는 소리를 들었고 간혹 많은 사람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고 했다.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다고 말했는데 그녀의 딸도 들었다.

하루는 그들 모녀가 위층에서 한 무리 사람이 우는 소리를 동시에 들었다. 소리는 아주 컸으나 위층에 올라가면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그것은 당신 천체의 중생입니다. 당신이 대법을 수련하지 않는 것을 보고 구원받지 못하고 소멸할까 봐 끝없이 우는 것이죠.”라고 말했다.

그녀는 나와 이야기할 때 약을 먹었다. 나는 “당신은 대법을 수련할 때 아무 병도 없었고 몇 년 동안 약을 먹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돌아오세요. 당신의 중생은 당신이 그들을 구원하기를 간절히 보고 기다리고 있어요.”라고 권했다.

유감스러운 것은 그 후 한 ‘불문(佛門)’의 무슨 큰 인물과 몇 차례 이야기한 후 그녀는 불교에 남기로 했다. 그녀 집에서 늘 울음소리가 나기에 그녀는 집을 팔았다.

3. 무량한 중생이 구도받기를 기다린다

내가 아는 한 수련생은 1999년 박해가 막 시작됐을 때, 집은 중점 감시를 당했고 경찰은 연공하지 못하게 했다. 경찰차 두 대를 아래층에 세워놓고 그녀가 연공하는 것을 보기만 하면 즉시 체포하겠다고 협박했다.

저녁 7~8시 경찰이 가면 그녀는 즉시 녹음기를 켜고 연공했다. 그때 창문 밖 상공에서 세 층의 사람이 나는 것을 보았다. 제1층은 신선이고 고대인의 옷을 입었다. 제2층은 대금(大襟-단추를 한쪽으로 채우는 중국 옷의 겉자락: 역주) 의상에 헝겊 단추를 채웠고 노인은 중절모를 썼다. 제3층은 현대인의 옷차림이었다. 끝없는 사람들이 그와 함께 연공하고 있었고 장면은 매우 장관이었다! 연공이 끝나자 사람들은 보이지 않았다.

사부님께서 천체 구조를 말씀하실 때 우리 삼계에만 무수한 층의 공간이 있다고 언급하셨다. 우리 대법제자 천체는 중생들이 무량 무계하다. 우주 중에는 또 얼마나 많은 중생이 있는가. 우리가 구하지 않으면 그들은 모두 소멸한다.

대법제자의 책임은 중대하다!

4. 제1선에서 사람을 구하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다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문장 ‘꿈속의 계시’를 보았다. 수련생은 꿈속에서 큰 시험에 참여했다. 신문만큼 큰 백지 두 장이 시험지였다. 답안 내용은 ‘삼퇴’ 명단이었다. 만약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 것이 수련의 졸업시험이라면 사람을 구하는 제1선이 바로 시험장이다. 어찌 대법제자가 참가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지금 대법을 박해한 악의 우두머리는 업보를 입었다. 리둥성, 보시라이는 모두 감옥에 들어갔고 저우융캉도 비밀리에 체포되고 정법은 이미 최후의 최후까지 왔다. 수련생이여, 빨리 나오라. 당신이 무슨 항목을 하던 당신은 모두 나와서 진상을 알려야 한다. 이것은 우리 수련의 일보다. “사람이 만약 생사 이 관을 넘지 못하면 그는 원만을 이룰 수 없다.” [1], 장쩌민 악인이 붙잡히면 아마 당신의 위덕을 수립할 기회가 없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사실 진상 거점 그곳이야말로 제1선이며, 진상을 알리는 제1선이다.” [2], 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우리 대륙은 밖에 나가서 진상을 알리는 대법제자는 바로 하나의 진상 거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사악한 환경에서 사람을 구하는, 이 사악한 환경이 바로 제1선이다. 대법제자는 자신의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고 사악의 압력을 무릅쓰고 자신이 박해받는 중에서 세인을 구하는데 이것은 대단하다.

대륙에는 10여억 사람들이 구원받기를 기다린다. 당신이 사람을 구하지 않으면 사당과 한 무리인 것과 같다. 당신은 사당의 대오를 강대해지게 하고 사당에 에너지를 수송한다. 한 사람이 이러하고 두 사람이 이러하고 그렇게 많은 사람이 모두 나오지 않으면 구세력은 함부로 박해하고 많은 번거로운 일을 배치한다. 당신을 속인 일로 바쁘게 보내게 하고 대법 일을 할 시간이 없게 만든다. 당신이 병을 얻어 입원하게 하고 심지어 생명을 잃게 한다. 사람의 마음을 버리지 않아 사악이 문을 두드리고 들어와 납치하고 가택수색을 하게 한다……

어떤 사람은 사악은 지금까지 여전히 이렇게 미친 듯이 날뛰는데 여러 사람이 모두 원인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찾을 필요 없고 사부님의 요구대로 하고 자신을 착실히 수련하며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고 사람을 많이 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여러 수련생이 모두 나와서 하면 일체 사악을 해체할 수 있다.

빨리 나오라! 이 정법 최후의 시각,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연장한 비할 바 없이 귀중한 시간을 아끼며 제1선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며 사람을 많이 구하자.

지금까지 나오지 않은 수련생이여, 당신은 정법이 당신에게 부여한 위대한 책임을 저버렸는가? 당신은 아마 당신 천체 중생의 울음소리를 듣지 못할 수 있지만, 어느 날 자신이 땅에 앉아 울 것이다.

우리는 사부님의 한 단락 법으로 서로 격려하자. “일명(一名)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로서 개인의 해탈은 수련의 목적이 아니다. 중생을 구도함이 비로소 당신들이 올 적의 큰 소원(大願)이며, 정법 중에서 역사가 당신들에게 부여한 책임과 사명이다. 그러므로 대량의 중생들 역시 당신들이 구도할 대상으로 됐다. 대법제자는 정법이 당신들에게 부여한 위대한 책임을 저버리지 말아야 하며, 더욱이 이 부분 중생들로 하여금 실망하게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들은 이미 그들이 능히 미래로 진입할 수 있는지 없는지 하는 유일한 희망이다. 그러므로 모든 대법제자, 신노 수련생들은 모두 행동으로 전면적인 진상 알리기를 시작해야 한다. 특히 중국대륙의 대법제자들은 사람마다 모두 나와서 말해야 하며, 곳곳마다,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고 할 것 없이 모두 닿도록 해야 한다.” [3]

부적절한 곳은 자비롭게 시정해주기를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스위스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3년 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세인을 구도하자’

문장발표: 2014년 11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1/29959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