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갑 수련생은 올해 60여 세다. 2014년 9월 말, 구토를 시작하더니 5시에 세상을 떠났다. 갑 수련생은 평소 신체가 아주 좋았다. 올해 병업 현상이 한 차례 나타났고 아주 빨리 지나갔다.
갑 수련생의 사망에 주위 수련생은 몹시 놀랐다. 여러 사람은 무슨 원인인지 교류했고 무슨 원인으로 수련생이 안으로 찾고, 다른 수련생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 마져 없었는지에 대해 교류했다. 무슨 이유로 구세력은 잔인한 수단을 쓸 수 있었는가? 비록 이 수련생이 남편과 아들에게 집착이 있고 넘어야 할 심성관이 있었지만 이것은 절대로 구세력이 수련생의 생명을 빼앗아 갈 가장 큰 구실이 아니다. 마지막에 수련생들은 갑 수련생이 대법제자에게 향을 팔아 엄중하게 대법 수련의 원칙을 위배한 까닭에 빚어진 일이라고 공통적으로 인식했다.
갑은 향을 판지 1년이 넘었다. 그러나 갑 수련생은 생전에 말끝마다 향을 팔아 돈을 벌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도대체 어찌된 영문인가?
갑은 다른 수련생을 통해 향을 가져오는 경로를 알았다. 그리하여 갑 수련생은 향을 생산하는 공장과 연계해 물건을 몇 십 상자 들여왔다. 돈이 없어 자금 회전이 되지 않자 한 수련생이 돈을 냈고 동시에 돈을 낸 수련생도 대법제자들에게 향을 팔았다.
갑 수련생은 현지에서 많은 수련생을 찾아 향을 팔게 하고 또 향을 판 수련생에게 수고비로 두 갑을 주었다. 이 향은 수련생이 생산한 것이며 공장에는 유랑하는 수련생이 있고 박해당한 수련생의 고아도 있었으며 향을 판 이 돈으로 고아들을 부양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외국에 갔다 왔는데 이 향은 사부님께서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또 향을 팔면 돈을 벌지 못하며 여비와 전화비만 번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이 전체로 한 곳에 가서 발정념을 할 때면 그녀는 간단히 수련생들에게 향을 소개한다. 정말 향을 파는데 전력을 기울였다.
수련생은 서로 믿기에 여러 사람들은 모두 고려하지 않고 모두 그의 향을 샀다. 하물며 이 향을 팔아 수련생의 고아를 부양하고 또 사부님께서 인정하셨다고 들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힘껏 다른 수련생에게 추천하고 수련생들도 기뻐하면서 향을 사고 향도 확실히 괜찮았다. 갑 수련생은 진상화폐를 만들었다. 그녀는 세상을 떠나기 며칠 전에 진상 화폐를 바꾸려는데 여비가 없다고 말했다. 한 수련생이 그녀에게 줄 500위안을 준비했다. 그녀는 가지러 갈 사이도 없이 세상을 떠났다.
갑 수련생이 향을 팔아 돈을 벌었을까? 누구도 똑똑히 말하지 못한다. 향을 파는 사장을 연계해 가격을 물어보고 계산하니 가장 좋은 향 한 갑은 30여 위안을 벌고 중등 향은 10여 위안을 벌며 조금 나쁜 것은 5위안을 벌며 가장 나쁜 것도 2위안을 벌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향을 파는 사장은 그곳에는 수련생 고아가 없었고 갑은 출국한 적도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 사부님께서 인정하셨다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사부님께서 설법하실 때 한 수련생이 물었다. “어떤 수련생이 대법항목을 이용해 전 세계의 아주 많은 제자와 연락했고, 아울러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대법제자를 교란하는 것이 아닙니까?”[1] 사부님: “그렇다. 대법 자원을 이용해 자신의 돈을 버는 이, 당신은 그 박해와 어떠한 구별도 없으며, 장래에 당신은 알게 될 것이다. 이런 교란은 대법제자의 자원을 파괴한다. 자원은 유한한 것이고, 그것은 정법하고 사람을 구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다. 장래에 이 일은 간단한 일이 아닐 것이다.”[1] 사부님은 법으로 이미 아주 똑똑히 말씀하셨다. 대법자원을 이용해 자신의 돈을 번 사람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어떠한 구별이 없으며 모두 도태될 대상이다.
나는 또 이 사장에게 물었다. 그는 또 일부 대리점이 있으며 대법제자가 참여했고 갑 수련생처럼 대법제자 중에 향을 팔아 돈을 번 그런 수련생이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렇게 이런 수련생들은 극히 위험 중에 빠졌다. 만약 즉시 깨닫지 못하면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갑 수련생이 세상을 떠난 후 돈을 내서 또 향을 산 다른 한 수련생은 즉시 대법제자 중에서 번 돈을 처리했다.
갑 수련생의 사망은 아마 다른 원인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일이 나타났고 우리는 마땅히 자신을 찾아야 한다. 정법은 이미 최후까지 왔다. 우리 많은 수련생은,
1. 이익심(利益心)을 버리지 않았고 사부님께서 “돈에 집착함은, 재물을 구하는 거짓 수련이라, 교(敎)를 파괴하고 법을 파괴하여 백년을 헛되게 보냄이니, 부처수련이 아니다”[2]라고 말씀하신 법을 잊지 않았는가.
2. 수련생 사이 정이 너무 많다. 만나면 형이 좋고 언니가 좋다는 속인마음을 버리는 것이 어떻겠는가. 수련생이 법에 있지 않는 곳을 보면 마땅히 선의적으로 지적하는 것이 어떻겠는가. 수련생이 좋아하지 않고 남의 미움을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책임지지 않는 방법을 버리는 것이 어떻겠는가.
3. 법을 배우는 것이 형식에 치우친 것이 아닌가. 명확히 대법을 위배한 일을 자신이 똑똑히 알지 못하면 다른 수련생은 보지 못했는가? 이 사건 중에서 어떻게 자신을 수련하고 어떻게 다른 사람을 선하게 대해야 하겠는가?
이상은 본인이 조사 확인한 후 쓴 것이다. 여기에는 갑 수련생에 대해 질책하려는 뜻이 없고 유감과 교훈만 있다. 이 문장을 본 수련생은 모두 서로 일깨워 주기를 희망한다. 이로써 유추하면 대법제자 중 다른 장사를 하는 수련생도 자신을 잘 파악해야 한다. 손실을 줄이기 위해,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기 위해 수련생들은 모두 책임을 다해야 한다. 모두 진지하게 법공부를 하자.
이상은 약간의 본인 견해다. 만약 법에 있지 않는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시정해 주시기를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 설법’[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수련자 금기’
문장발표: 2014년 10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기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9/2987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