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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덕에서 만족하지 말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에 나는 다른 공간의 광경을 보았다. 우뚝 솟은 산과 산 아래에서 산 정상으로 곧장 이어지는 웅장한 계단이었다. 아주 넓고 커서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계단이 위로 한층 한층 놓여 있었는데 무수히 많았다. 그리고 각 계단의 왼쪽 절반은 고급생명이 가득 서 있었는데, 그들의 성체(聖體)는 모두 고에너지 물질로 구성된 투명한 수정체였다. 이 생명들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 마치 산 정상에서 드리워진 넓고 두꺼운, 아름답고 성결한 수정 주단으로 된 띠처럼 웅장하게 산 아래까지 드리워져 있었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이 고급생명들은 현재 그들 자신이 어느 계단에 서 있든지 모두 그들이 수련하려는 최종목표가 아니었다. 왜냐하면 최종 목표는 위로 올라가 산의 가장 높은 정상에 도착하는 것으로, 그곳이야말로 웅장하고 아름다운 궁전이 있기 때문이다. 마치 태산에 오르는 것처럼, 태산의 가장 높은 곳이야 말로 ‘옥황정(玉皇顶)’이며, ‘옥황정’에 오르기 전에는 어느 계단에 서 있어도 모두 정상에 올랐다고 말할 수 없었다.

사부님께서는 최근 설법에서 여러 차례 “수련을 처음과 같이 하면”[1]을 강조하셨는데, 이는 우리 대법제자의 현재 수련상태를 직접 지적하신 것이다. 무엇 때문인가? 내가 이 높고도 긴 계단에서, 아래에서 위까지 층층의 무수한 고급생명을 보았을 때, 그들의 정체적인 상황은 적극적으로 높이 올라가려하지 않고 각자 서있는 계단에서 만족하며 움직이지 않았다.

만약 정체가 전진하지 않으면, 정체가 제고하지 않는 것과 같다. 그럼 정법은 어떻게 종결되겠는가? 대법제자가 정체적으로 최종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을 때, 정법은 종결할 수 없다. 우리가 매번 ‘정법이 왜 아직도 종결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할 때 사실 진정한 원인은 대법제자 자신이 ‘정진하지 않아서’다!

또 한 점은 이전의 대법제자가 자주 본 것은 모두 ‘불, 도, 신’이었는데 이는 모두 바른 신이었다. 아주 적게 ‘마’를 보았다. 최근에는 자주 ‘마’를 만난다. ‘정신(正神)’의 성체는 금으로 된 것으로서 금빛 찬란한 황금색이며 매우 아름답고 성결하다. 그러나 ‘마’는 다른 공간에서 볼 때 검은 색인데 검은 ‘석탄’과 같다. 하지만 ‘불’도 좋고 ‘마’도 좋고 모두 창세주께서 우주를 창조하실 때 일부러 안배하신 것이다. 왜냐면 그들은 모두 우주대법의 보위자이기 때문이다. 유일하게 같지 않은 것은 그들이 대법을 보위하는 방법이 같지 않은 것이다. ‘불’은 선과 자비로 하지만 ‘마’는 악을 사용한다.

대법제자가 이 산의 정상에, 궁전으로 들어가는 가장 높은 곳에 왔을 때 나는 세 팀의 사람들이 대법제자들에게 전단지를 나눠 주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자신을 선전하고 홍보하는 것 같았다. 이 세 팀은 모두 불도의 정신(正神)이었다. 그들은 모두 금빛 찬란한 금빛 성체이기 때문이다. 두 팀의 사람이 대법제자에게 전단지를 나눠 주려고 할 때 나는 즉시 큰 마 하나가 나타난 것을 보았다. 이 마도 대법제자에게 전단지를 하나 주면서 자신을 선전하려 했다. 그리고 마의 전단지는 종이가 모두 검은 색이었다.

나는 이에 대해 이해하기로는, 사부님께서는 설법하셨다. “마(魔)의 존재가 없다면 부처로 수련할 수도 없으며”[2], 때문에 ‘부정적인’ 생명 ‘마’의 존재는 다만 ‘바른’ 생명을 구현하기 위할 따름이다. 마의 교란은 대법제자의 수련에 마난을 제공해 수련생들이 제고하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하지만 ‘마’가 우주 중에서 일을 하려면 우주대법을 따라야 하고 ‘이치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의 법칙을 어긴 것으로서 제거 소멸된다. 그럼 ‘마’는 왜 교란하려 하는가? 기필코 수련인 자신에게 사람 마음이 있고 누락이 있으며 대법에 부합되지 않는 일면이 있어서 비로소 마가 빈틈을 타 들어오고 비로소 교란하고 파괴할 수 있는 것이다. 수련인 자신은 사부님께서 법 중에서 요구하신 대로 하지 못했는데 사실은 바로 ‘마성’을 표현한 것이다. 마에 부합되어야 마도 감히 와서 교란할 수 있다.

개인 인식으로서 수련생들에게 참고로 제공하려 한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9-2009년 대뉴욕 국제법회 설법’[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불성과 마성’

문장발표: 2014년 10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9/29871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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