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점오상태에서 본 장기 병업(4)

글/ 대륙 대법제자 홍원(洪願)

[밍후이왕] (지난 문장에 이어)

5. 장기간 법학습을 형식적으로 하고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형식적으로 하며 일하기 좋아하지만 본질적으로 자신을 개변하지 않았다.

내가 외지에서 병업을 소업하는 한 수련생과 만나게 됐는데 그녀는 평소 세 가지 일에 아주 정진하고 여러 사람을 조직해 법학습을 했으며 무슨 일을 협조해 할 때 모두 아주 잘 했다. 사람들도 그녀에 대해 평이 좋았다. 이후에 그녀가 병업에 빠지자 누군가 사람들을 조직해 그녀에게 발정념을 해주러 가자고 하면서 나도 불렀다. 나는 문제를 보아내고는 단독으로 그녀를 찾았는데 그제야 그녀는 나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사실 그녀는 본래부터 그렇게 법을 믿지 않았으며 다만 여러 사람과 같이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이러면 사는 것이 충실하다고 여겼다. 나중에는 오히려 수련이 그녀의 병치료를 지체했다고까지 생각했다. 나는 뿌리에서 이미 문제가 생긴 것을 보고 여러 사람들에게 말하니 모두들 믿지 않았다. 그녀는 이렇게 정진해 보이는데 어찌 법을 믿지 않을 수 있을까? 모두들 도와줄 방법이 없자 즉시 병원으로 보냈다.

어떤 사람은 수련함에 표면적인 형식만 중시하고 기세 드높게 조직해 일을 하는 것만 중시하면서 법학습이나 책을 읽는 것을 겉치레로 여긴다. 실질적인 교류와 제고를 중시하지 않기에 근본적인 개변이 없었고 이성적인 승화가 없었는데 이건 착실하게 수련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소조에서는 법학습이 끝난 후 잡담하거나 사소한 이야기를 전하기 시작하고 수련생들에게 자신의 불만과 원망을 털어놓기도 하는데 심지어 수련생에게 헛소문을 퍼뜨리기도 한다. 어떤 사람은 이끌려서 파란을 더 크게 조장하는데 사실 이런 일에 부딪혔을 때 보거나 듣게 된 수련생은 잘못을 바로잡아주어 정체적으로 승화해야 한다.

6. 다른 수련생이나 대법에 큰 손실을 조성했지만 덮어 감추면서 만회하려 하지 않다

한 수련생은 병업으로 세상을 떴는데 꿈에 가까이 지내던 수련생을 찾아와 그녀가 몇 년 전 사부님의 사진을 만들었는데 꽤 아름다워 현지 수련생들에게 팔아 돈을 좀 벌었다고 했다. 난법한 것이고 잘못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만회하지 않아 병업의 형식으로 떠났다. 만약 99년 전이라면 이런 일로 돈을 벌지 않았다면 개인적인 문제로서 아주 엄격하게 요구하지 않았지만 99년 이후에는 이러면 안 된다. 만약 돈까지 벌었다면 더욱 잘못한 것이고 잘못을 알면서도 만회하지 않았다면 잘못을 되풀이 한 것이다. 사실 그녀에게 시장을 준 수련생들도 부채질한 것으로 만약 누군가가 받지 않고 그녀에게 말렸다면 그녀는 옳은 길로 돌아설 수 있었을 것이다.

또 한 수련생은 암이 급격히 악화됐는데 화학치료를 받아도 소용이 없었다. 많은 수련생들이 발정념을 해주었지만 효과가 없었고 아주 빨리 세상을 떠났다. 누군가 나에게 무슨 원인이냐고 물어 내가 보니 뿌리는 그녀가 가짜 경문을 전했지만 뉘우치지 않고 만회하지 않은 것이라 말했다. 한 사람은 믿지 않으면서 그녀를 위해 반나절이나 변명했는데 말하는 가운데 자기 손에도 그녀가 전해준 가짜 경문이 있다는 것을 폭로했는데 그는 오히려 모르고 있었다. 지금은 알게 되어 즉시 태워버렸는데 다행히 계속 전하지 않았다.

가짜 경문을 전하는 것은 직접 수련자를 훼멸하는 것으로 심각하게 내부적으로 난법하는 것이다. 깨달은 후에도 만회하지 않고 감추려 한다면 죄업은 더욱 커진다.

어떤 사람은 사악한 사이트를 전하기도 했는데 알게 된 후 만회하지 않았다. 사부님께서는 “나는 이 특무 사이트를 전파한 적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되도록 빨리 당신이 조성한 손실을 만회하고 당신에 의해 이 특무 사이트를 전파 받은 사람을 찾아올 것을 제의한다. 한 사람이라도 누락된다면 당신은 그를 따라 함께 도태될 것이다.”[정진요지3-모래를 일다(淘沙)]라고 말씀하셨다. 왜 법의 요구대로 하지 않는가? 사실 간단한 체면문제가 아니라 마귀가 그를 가로막아 못하게 한다. 사람 속에서의 표현은 그가 하려고 할 때 각종 요소가 가로막아 그 스스로 자기에게 구실을 대게 되고 차츰 그도 마음에 두지 않는다. 사실 마귀가 그를 막다른 골목에 가둬 놓은 것이다.

또한 수련생에게 중대한 경제적 손실을 조성하거나, 수련생을 배반하거나, 내부에서 수련생에게 유언비어를 퍼뜨리거나 날조하거나 진상인 줄 알고 이를 적극적으로 전파한 행위들은 모두 내부에 난을 가져다준다. 참여자는 남을 망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수련도 망친다. 만약 진심으로 참회하고 만회하려 한다면 사부님께서 선해할 기회를 주시지만 만약 무턱대고 감추려고만 하고 심지어 잘못을 되풀이한다면 구세력의 사악한 마귀들은 이 사람을 철저히 이용한 후 병업으로 그를 박해하는데 이때 병업은 한 가지 주요 형식이다.

(계속)

문장발표: 2014년 10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10/29864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