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찰이 각성하고 악당을 탈퇴하다

글/쓰촨(四川)대법제자

[밍후이왕]

교도관이 진상을 알고 사직해 직장을 바꾸다

2001년 내가 불법적인 노동교양을 받는 동안 정치과목을 전문 강의하는 한 중대장이 있었다. 그는 대학생이었다. 한 번은 나와 면담할 때 그는 말했다. “당신 사부님께서 우리는 지옥의 작은 귀신이 환생한 것이라 말씀하셨는데 당신은 이 문제를 어떻게 보시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잠깐 깊이 생각하고 “사부님께서는 그러한 말씀을 하신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부님께서는 설법 중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부님은 사람을 구하러 온 것이고 중생을 위해 오셨습니다! 당신은 지금 경찰이고 이것이 당신의 생존환경이지만 당신은 한 사람이며 확실한 중국인입니다. 오직 나쁜 일을 하지 않고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않았다면 구도 받을 사람 중의 한 사람입니다. 어떤 교도관은 이성을 잃고 장쩌민 귀신을 뒤쫓아 악을 돕고 나쁜 일만 합니다. 당연히 지옥의 작은 귀신입니다. 만약 회개하지 않아 이후 보응을 당하면 정말 큰일입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그의 강의 내용은 변했다. 정치, 법률 등 문제를 말하지 않고 얼마 후 사직을 신청하고 신문사에 들어갔다.

“당신들처럼 좋은 사람을 여기에 데려다 놓고 뭘 하려는지 모르겠다.”

한번은 50여세의 한 중대장이 운동장에 집합할 때 큰 소리로 떠들어댔다. “나는 공산당원이다. 나는 공산당을 옹호한다. 노동교양소는 독재정권의 기계이며 바로 폭력 기관이고 폭력을 집행하는 곳이다……” 다음날 저녁, 그는 우리 기숙사에 왔다. 왜냐하면 우리 감방의 수련생이 강제로 쓰게 된 삼서(三書-수련포기 각서 따위: 역주)를 전부 폐기하겠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악인은 화가 나서 광적으로 박해했으며 그 중 한 수련생을 이미 20일 가까이 잠을 자지 못하게 했다. 그는 침대 끝에 앉아 나에게 말했다. “당신도 몇 마디 하시오” 나는 말했다. “대장이 나보고 말하라 하니 나는 몇 마디 하겠어요. 여기에 감금된 공우(功友)는 신념을 견지하고 진선인(眞善忍)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됐습니다. 국가의 어떠한 법률도 저촉하지 않았는데 무슨 죄가 있습니까? 파룬궁수련생은 누구에게나 모두 선량하고 진실하게 대하며 사회에 대해 백가지 이로움만 있고 한 가지 나쁜 점도 없습니다. 당신들 감옥은 사람을 어떻게 교육합니까? 폭력! 소위 규정을 어기고 기율을 어긴 사람에게 검토문을 쓰게 하고 군인 자세로 서 있게 하며 운동장을 달리게 하고 뜨거운 날 햇볕에 장시간 서게 합니다. 대법제자가 ‘리 선생님의 생신을 축하합니다’라고 한마디 했다고 당신들은 죄수 4명을 시켜 한 사람을 끌어내 할퀴고 전기몽둥이로 폭행하게 교사했습니다. 여기에 감금된 어떤 사람은 10여 차례 감금됐는데 무엇 때문에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지 못했나요? 당신들이 이치로 사람을 설득시키지 못하고 선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지 않았기에 사람을 좋게 변화시키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은 법을 알면서 범법하고 법을 집행하면서 위법했습니다. 만약 회개하지 않으면 보응을 받을 것입니다.”

중대장은 들은 후 잠깐 사색하더니 혼잣말로 “정부는 확실히 잘못했다”라고 말했다. 다른 한 경찰은 “당신들 같은 좋은 사람을 여기에 데려다 놓고 무엇을 하려는지 모르겠네요”라고 말했다.

도둑 “다시는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않겠다”

우리와 같은 감방에 있는 한 도둑은 교도관에게 이용당해 대법제자를 박해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만약 그가 이렇게 계속한다면 자신의 청춘을 망칠뿐만 아니라 동시에 한 가정을 망치며 사회와 국가에 해를 끼친다.’ 그가 출옥하기 전에 나는 그에게 권고했다. “너는 올해 21살이고 한창 숲속에서 자라나는 새싹이다. 그러나 너는 이미 두 번이나 감옥에 들어왔다. 너의 부모는 성실하고 정직한 농민이고 농사를 지어 생계를 유지하며 가정이 빈곤하다. 아들로서 너는 그들을 원망하면 안 된다. 속담에 아들은 모친이 추한 것을 싫어하면 안 되고 개는 집이 궁한 것을 싫어하면 안 된다고 했다. 그러나 너는 네가 감옥에서 지긋지긋하게 시달림을 받을 때 그들의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생각해보았느냐? 얼마나 되는 눈물을 흘렸는지 너는 아느냐? 너는 부모의 마음을 이해해야 한다. 부모는 너를 이만큼 키우는데 얼마나 수고가 많았을까! 너는 집으로 돌아간 후 더는 유랑하지 말고 부인을 찾아 자신의 힘으로 생활해라. 생활이 암담해도 반드시 감옥보다는 좋다. 부모는 네가 그들 신변에 돌아와 가업을 일으키기를 얼마나 바라겠느냐. 어머니 아버지에게 일찍 손자를 안겨드려 대를 이어라. 아들로서 마땅히 부모가 시름 놓게 하며 그들을 절대로 실망시켜 드리지 말라! 감옥에서 다른 사람에게 이용당해 좋은 사람을 박해하지 말라. 대법제자를 박해하면 보응을 받는다. 집으로 돌아간 후 가족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게 알려드려라.”

이 젊은이는 들은 후 “나는 많은 대법제자를 만났어요. 당신 파룬궁은 모두 좋은 사람이에요. 경찰은 나를 핍박해 당신들을 괴롭히게 해요. 우리가 당신들을 괴롭히지 않으면 그들이 나를 괴롭혀요! 이후 나는 절대로 이런 나쁜 일을 하지 않을 거예요. 사회로 돌아간 후 다시는 칼부림하고 주먹질하고 사람을 때리고 죽이거나 도둑질하지 않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정법위원회 간부 “공산당은 나쁘다.”

2011년 가을, 나는 현장에서 일하다가 불법적으로 세뇌반에 납치됐다. 검은 소굴에 갓 도착하자 나는 현장에 있는 많은 각 급 사람들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여러 차례 우리 집 혹은 일하는 현장에 와서, 내가 일하고 나쁜 일을 하지 않으며 법을 위반하지 않았는데 여기 와서 나를 붙잡아 무엇을 하려는 것인가?”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아무 말도 못했다. 오후에 그들은 교대로 나를 찾아와 면담했다. 한 국가보안대 대장이 물었다. “당신은 머리에 오일을 발랐나요? 왜 이렇게 검은가요.” “나는 한 번도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 더욱이 오일을 바르지 않습니다. 이것은 파룬궁을 수련해 이로움을 얻은 것입니다. 때문에 우리는 세인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다는 것을 알려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머리를 만지작거리더니 “내 머리카락은 거칠고 또 매우 아픕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의 초조해진 모습을 보고 말했다. “파룬궁 진상을 모르고 파룬궁에 죄를 범하는 것은 정말 사람을 걱정하게 만듭니다. 이후에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을 하지 마세요. 나는 인연 있는 모든 사람들과 당신의 가족이 평온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 대장은 웃었다.

또 몇몇 정법위원회 사람과 한 젊은 경찰이 들어왔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당신 국가보안대대에 원래 아주 멋진 청년이 있었습니다. 그가 2001년 구치소에서 나를 불법 심문할 때 나는 면전에서 그에게 절대로 나쁜 일을 하지 말라. 선을 지향하고 덕을 쌓아라. 선에는 선한 보응이 있고 악에는 악한 보응이 있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그는 ‘나는 전적으로 파룬궁을 담당하는데 아직도 보응이 없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듬해 이 사람은 실종됐고 지금까지 소식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당연히 알 것입니다. 단지 말하고 싶지 않을 뿐입니다. 상임 공안국 국장은 진상을 알려도 듣지 않았습니다. 그 해에 그의 두 아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원래 좋은 가정이었는데 그는 지금 고독한 늙은이로 변해 뒤를 이을 사람도 없습니다. 정말 가련합니다! 또 대법제자를 박해한 몇몇 사람이 보응을 받은 것을 당신들은 아주 똑똑히 알 것입니다. 파룬궁은 불법(佛法)입니다! 누가 파룬궁을 박해하면 불법에 죄를 범한 것이며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한 젊은 경찰은 들은 후 고개를 들고 크게 웃으며 “우리가 당신을 세뇌시키지 않았는데 오히려 당신이 우리를 세뇌시키고 천법(天法)까지 말하네요! 이후 우리는 당신들을 붙잡지 않을게요”라고 말했다.

한 사법재판소 소장은 진상을 들은 후 웃으면서 머리를 끄덕였다. 이후에 길에서 나를 만나면 아주 열정적으로 대한다. 나는 그에게 “당신들 사법은 무엇 때문에 독립을 하지 않고 행정이 사법을 관여하나요?”라고 물었다. “이것은 체제문제예요. 우리는 단지 보통 공무원인데 무슨 방법이 있나요. 방법이 없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이후에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녀는 머리를 끄덕이며 웃었다.

한 정법위원회 간부는 나와 친구로 사귀자고 했다. 이후에 그는 나에게 “몇 십 년 동안 일하면서 기관 내부 곳곳에서 서로 헐뜯고 괴롭힙니다. 공산당은 정말 나쁩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공산당과 싸우면 나도 참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우리는 수련인입니다. 한 마음으로 중생이 겁난을 벗어나게 하기 위해 진상을 알리며 폭력을 쓰지 않습니다. 공산당은 하늘이 소멸하려 합니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이후에 안전에 주의하시고 만일 일이 생기면 나는 직권이 작아 도움을 주기 어렵네요”라고 말했다. 나는 오직 대법 수련생을 박해하는데 참여하지 않으면 옳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말했다. “상부에서 세뇌반을 줄곧 하라고 요구하는데 이후에 우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이후에 세뇌반은 정말 무너지고 작년에 이 검은 건물은 철거됐다.

내가 진상을 알린 사람은 모두 사당의 당, 단, 대 조직을 탈퇴하고 자신을 위해 행복한 길을 선택했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알고 행복하고 평안하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21/29799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