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음속에 있는 항로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수징 휴스턴 보도) 인생의 운명이 가는 길은 망망한 대해를 떠도는 작은 배와도 같다. 소용돌이에 빠질 수 있고 파도의 습격을 당해 방향을 잃을 수도 있는데 항로가 있어야만 연안으로 노를 저어갈 수 있다.

纯真善良的泰莎•李

순진하고 선량한 테사 리

테사 리(Tessa Li)는 파룬궁과 인연을 맺은 행운아다. 그녀는 마음속에 항로를 갖게 되어 인생의 진정한 회귀의 길을 정확히 선택했다.

그녀는 중학교에 다닐 때 이미 파룬궁의 주요 서적인 ‘전법륜’을 읽은 지 4년이 되어 어느 정도 법리를 이해했다. ‘진선인’을 쫓아 마음을 닦았고 남동생, 학우들과 지내면서 곳곳에서 남을 배려할 줄 알게 됐다. 이는 더욱이 ‘참음’에서 체현됐다. 집에서 남동생은 장난이 심했지만 ‘참음’을 생각하기만 하면 테사는 동생과 싸우지 않았고 또 동생을 도와 파룬궁 공법을 가르쳐 주었다. 학교에서 어떤 때 다른 학우가 그녀에게 화를 내면 테사는 자신은 파룬궁 수련인이므로 다른 사람과 따지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참았다. 그녀는 순수하고 선량하며 성격이 온화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며 학우들과 우호적으로 지내기에 학교 선생님의 호평을 받았다.

2007년 4월, 7학년 학생이던 테사는 학교 선생님에게 우수 학생으로 추천되어 미국 영어 성취학원(United Stated Achievement Academy)에서 운영하는 대회에 참가해 영문 대상을 받았다. 중국 출신 아이로서 영문은 원래강점이 아니었지만 그녀의 표현은 오히려 매우 출중했다. 실제로 테사는 공부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았지만 공부에서 적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거뒀는데 이는 그녀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지혜가 열렸기 때문이다.

테사의 수련은 밍후이 학교에서부터 시작됐다. 약 2002년 경, 현지에서 밍후이 학교를 운영했는데 학생은 주로 파룬궁 수련생의 자녀였다. 학교의 취지는 아이들을 이끌어 지혜를 열어주고 ‘진선인’에 따라 선량하고 품행이 단정한 좋은 사람이 되게 하려는데 있었다. 당시 초등학교 3학년에 다니던 테사는 밍후이 학교의 주말 공부에 참가했다. 주말 공부에서 주로 ‘전법륜’을 읽고 파룬궁 5장 공법을 배웠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부모를 따라 법공부하고 연공했다. 여름 방학이면 밍후이 학교의 여름 캠프에 참가했다. 2년여의 노력을 거쳐 그녀는 수련의 기초를 다졌다. 원래 병이 많고 허약하던 그녀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몸이 건강해졌다. 그녀는 각 방면의 이로움을 깊이 느꼈고 수련에 신심이 가득했다.

고등학교 공부를 하게 된 후 학우간의 교제가 빈번해지고 모임 및 파티가 특별히 많아 학우들은 늘 함께 술을 마셨다. 어떤 학우는 테사에게도 술을 마시라고 권했지만 그녀는 마시지 않았고 그러면 또 어떤 학우는 한 모금만 마시면 된다고 권했지만 그래도 그녀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으며 시종 한 방울의 술도 입에 대지 않았다. 그녀는 수련인은 술을 마시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친척 간의 모임에서도 누가 술을 권해도 그녀는 마찬가지로 자신의 신념을 고수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사회와 접촉하는 기회도 많아졌다. 테사는 사회에는 나쁜 습성, 심지어 마약을 하는 일이 존재한다는 것을 듣거나 알고 있었다. 그녀는 마음속에 ‘진선인’을 단단히 새기고 이를 표준으로 일체를 가늠했고 사회의 오염을 거부했다. 테사는 말한다. “지금은 천재인화, 각종 재난이 그치지 않아요. 저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세상의 일체 나쁜 것들은 자신과 무관하다는 일종의 안전감을 갖게 되어 마음이 아주 차분해요.” 어떤 학우는 어떤 때 그녀를 다른 종교를 믿는 곳으로 끌고 가기도 했지만 그녀는 ‘내가 선택한 파룬궁은 가장 좋은 것이며 나는 법을 위해 왔다’고 여겼다.

2007년부터 테사는 부친을 따라 파룬궁의 일부 홍법(洪法) 활동에 참가했다. 그녀는 일찍이 천국악단 단원이었는데 음악으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더욱 많은 세인에게 전파했다. 2008년부터 그녀와 부친은 다른 수련생과 함께 현지 대형 쇼핑센터에서 션윈을 추진했다. 그때 그녀는 아직 중학생이었지만 서양인과의 스스럼없는 대화, 순진한 마음은 늘 상대방을 감동시켰다.

泰莎•李曾在天国乐团中以音乐传播大法的美好

천국악단에서 플룻을 연주하는 테사 리

지금 테사는 이미 대학교 3학년이다. 공부할 것이 아주 많지만 그녀는 학습과 수련의 관계를 평형시키고 아무리 바빠도 법공부, 연공을 빼먹지 않는다. 수련을 생명에 용해하는 것은 그녀가 자연히 해야 할 일이 됐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어린제자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24/2981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