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또 세뇌반 해체를 말하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무엇 때문에 세뇌반이 전국에 아직도 많이 존재하고 있는가? 그것은 우리의 수련이 부족하기에 구세력이 존재할 필요가 있다고 여겨서다.

우리 대다수는 모두 10여 년을 수련했는데 모두 자신에게 한번 물어보라. 우주 진리에 대해 바른 믿음이 전혀 흔들림 없는가? 만약 모두 목숨을 버릴지언정 법을 버리지 못하는 정도에 도달했다면 어찌 세뇌반이 아직도 존재할 수 있겠는가? 생사를 내려놓지 못하는 것이 세뇌반이 존재하는 근본원인이다.

근본 원인을 알았으니 어떻게 세뇌반을 해체할 것인가? 발정념? 근거리 발정념? 사진을 찍어서 발정념? 인터넷에 폭로? 만약 생사를 내려놓지 못한다면 어떠한 방법이든지 모두 창백하고 무력할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는 아주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고 이렇게 많은 대법제자가 모두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다면 무슨 일인들 못 하겠는가?

우리 마음속의 ‘두려움’을 해체하면 세뇌반을 해체할 수 있다. 이는 실수(實修)하는 문제이다.

이런 이치는 모두 아주 얕은 것으로 많은 사람이 요점을 말할 수 없는 것은 우둔해서가 아니라 마음속에 두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 마음은 교활하여 하나의 간단한 방법으로 세뇌반을 해체하려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망상이다. 자신의 두려움을 감히 정시하지 못하기에 세뇌반도 감히 정시하지 못하며 이번 박해를 감히 정시하지 못하기에 박해가 이렇듯 창궐하게 된 것이다.

환경이 이렇게 사악한 것은 대법제자가 사악을 이렇게 길들인 것이다. 나는 더욱 많은 대법제자가 정념을 확고히 하고 더는 박해의 존재를 허용하지 않으며 더는 그것을 길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20/2979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