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 탕산시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9년 5월, 남편이 사망하던 날에 나는 수련생 선아를 알게 됐다. 그녀는 나를 보러왔고 말하는 중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세 가지 일을 잘 하라고 한 부분을 언급하면서 나를 격려했다. “추스르세요. 세 가지 일을 잘하려고 노력하고 사람의 정에 이끌리지 말며 사람의 집착을 제거하고 이 정법의 최후 시각에 대열에서 떨어지지 말아요.” 선아는 나에게 자료를 만들고 싶다는 이 소원이 있지만 컴퓨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말했다. “이 소원이 있으면 돼요. 다음에 내가 당신에게 보내줄게요.”
일주일 후 선아는 나에게 노트북 한 대와 복사기 하나를 보내주었고 처음 시작할 때 나에게 컴퓨터 사용법, 밍후이왕 접속법, 자료를 다운로드 받고 인쇄하는 등을 가르쳐 주었다. 선아가 있을 때 일체는 모두 아주 순조로워 기록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가 가자마자 번거로움이 시작됐는데 자료를 다운받을 줄 몰랐다. 며칠 동안 선아가 오지 않았다. 나는 아들에게 가르쳐달라고 했고 아들이 간 후 나는 또 할 줄 몰랐다(아들은 초등학교까지 다님).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제가 너무 둔한 것이 아닙니까. 저를 도와주세요. 왜 제가 다운로드하는 걸 모를까요?” 말하고 나서 나는 갑자기 어떻게 다운받아야 할지를 알게 됐다. 나는 이때 격동의 눈물마저 흘릴 뻔했다.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저는 반드시 이 작은 꽃을 잘 피우겠습니다.” 이렇게 나는 자료를 다운받게 됐다. 며칠 지나서 선아는 또 DVD버너, 코팅기를 가져왔다. 이렇게 나는 선아를 따라 DVD 굽는 것, DVD커버 인쇄와 달력, 그리고 호신부를 만드는 것을 배웠다. 그 후 또 A3과 재단용 종이칼도 추가했다. 밍후이에서 ‘0에서 시작해 자료점을 설립하다’란 자료 전부를 다운받았고 자료에서 나는 또 서적을 제작하는 것을 배웠으며 연하장, 타자, 컴퓨터 프로그램 설치를 배웠다.
사악이 인터넷봉쇄가 가장 심할 때 사부님의 보호 하에 나는 예전대로 인터넷에 접속해 수련생들에게 필요한 진상자료와 밍후이 간행물을 다운받았다. 이렇게 우리 지역에서 진상자료가 없는 공백을 해결했다. 4년간 우리 집, 이 작은 꽃은 사부님의 보호 하에 수련생의 도움 하에 순조롭게 찬란하게 활짝 피어났다.
내가 자료 인쇄를 갓 배울 때 선아가 나에게 말하기를, 자료를 만들 때 마음은 순정해야하고 속인 일을 생각하지 말며 더욱이 허튼 생각을 하지 말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자료가 대법의 위력이 없어진다고 했다. 매번 자료를 만들 때 나는 모두 순정한 심태를 유지했다. 마음을 써서 세심하게 제작했다. 예를 들어 소책자에 현지 ‘밍후이주보’를 추가하고 진상전단지는 대개 두 가지 다른 내용의 진상전단지를 조합하여 만들었다. 션윈DVD 커버를 만들고 대법서적 커버를 재단한 종이를 한데 수집했고 인쇄할 수 있는 남은 종이들은 대법 책갈피를 만들었다. 그리고 그 책갈피들을 ‘9평’책에 넣었고 ‘9평’을 진상을 아는 사람들의 손에 보냈다. 일부 수련생들은 또 단독으로 진상을 아는 세인들에게 배포했으며 모두들 아주 좋아했다. 인쇄할 수 없는 것들은 정연하게 작은 메모지를 만들었고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한 사람들을 기록하는데 썼다. 아무튼 수련생들이 무슨 자료를 필요로 하면 나는 그 자료를 만들었다. 진상화폐, DVD, 호신부, 주간과 사부님의 경문 등을 제작했다. 수련생들의 법공부와 배포를 뒷받침해 주었다.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다
2012년 어느 날 아침 7시 경에 아들의 전화가 걸려올 때 집안 난방호스에 물이 샜다. 바닥에는 이미 물이 고여 있었고 언제 누수가 됐는지 몰랐다. 가게 문을 닫으면서 자신이 어디에 누락이 있는지를 생각했다. 사람을 찾아 수리한 후 집을 정리해놓았다. 선아의 큰언니가 나를 찾아왔고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선아는 어제 저녁에 사악에게 납치됐어요.” 사실 나는 그 당시 조금 멍해졌고 무척 괴로웠다. 선아는 저녁에 나에게 와서 션윈공연 DVD를 가져갔고 집에 돌아가면서 정거장에서 차를 기다릴 때 션윈DVD를 배포하다가 사복경찰에게 납치된 것이다. 나는 큰언니에게 말했다. “선아는 사람을 구도하고 있었고 좋은 사람이 되고 있었는데 이것이 우리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구실이 되면 안돼요. 누가 박해하면 그가 죄가 있는 것입니다.” 선아의 큰언니는 우리가 자주 만나는 것을 알고 조심하라고 했다. 선아의 큰언니는 삼륜차 한 대로 선아의 컴퓨터와 복사기, 대법서적과 진상자료, 많은 공DVD를 가득 싣고 와서 우리 집에 보관했다.
나는 수련생들에게 공지해 모두들 발정념할 것을 요구했다. 선아가 제작했지만 미처 배포하지 못한 자료들을 수련생들에게 배분하여 배포하게 했다. 점심에 아들은 차 한 대를 빌려서 선아의 물건과 내 복사기 두 대, 종이 재단칼, 노트북을 모두 이전시켰다. 두려운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반대하지 못했다. 오후에 선아의 여동생이 나에게 이런 말을 했다. “조심하세요. 언니가 검은 소굴에서 시달림을 감당하지 못하고 당신을 말했어요.” 나는 부정하며 그녀를 잘 알고 있다고 했다. 이후에 어찌된 영문인지 생각할수록 두려웠고 과거에 이 두려운 마음을 제거했다고 여겼다. 누가 알았으랴. 이 두려운 마음이 왔고 기세가 무척 사나웠다. 나에게는 큰 충격파였고 내 마음을 겨냥하고 있었으며 나는 허튼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 악경(사악한 경찰)이 오면 나는 어떻게 말할 것이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생각했다. 아울러 무슨 일을 하든지 정신 집중이 안 되고 법공부도 마음에 들어가지 않았다. 또 어디에 누락이 있는지를 생각할 수 없었고 신사신법에서 크게 하락했다. 사부님께서 바로 곁에서 자신을 보호하고 있음을 잊었다.
저녁에 나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발정념을 할 때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상유심생(相由心生)’의 법을 생각했다. 갑자기 나의 신체는 한번 진동하더니 머리가 깨어났다. 사부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사람마다 하나의 범위가 있다. 당신이 마주친 것과 접촉한 것은 모두 당신 이 범위 중의 요소이다. 당신이 정념이 족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곧 당신의 범위 중에서 높고 크게 될 수 있고, 당신의 범위 중에서 좋지 못한 그런 것들을 내리누를 수 있을 것이다.”[1] “속인은 ‘상유심생’이란 이 한 층의 뜻을 모르는데, 실은 바로 자신의 요소가 자신의 환경을 바꾼다는 것이다. 자신을 수련하고 안으로 찾으라는, 이러한 말을 나는 이미 특별히 명백하고 특별히 똑똑하게 말했으나”[1]
법이 생각나자 자신의 정념도 충족해졌으며 자신이 거대해짐을 느꼈다. 이때 안을 향해 자신을 찾았고 비로소 자신이 선아를 알게 된 때부터 대화가 아주 잘 되고 대법항목을 할 때 선아에 대해 의지하는 심리가 나온 것을 인식하게 됐다. 비록 나와 선아는 대법항목을 할 때 협력했지만 무엇을 해도 그녀에게 의지했다. 예를 들어 진상 달력을 만들고 션윈 커버를 만들며 ‘9평’ 등을 제작할 때 얼마를 제작하는지 모두 선아의 말에 따랐고 자신의 주견이 없었다. 또한 대화가 잘 통하는 것 또한 우리는 수련생이고 같은 사부님의 제자이기 때문에 수련생 사이의 연분은 마땅히 순결하고 티가 없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그러나 내가 집착한 것은 인간세상에서의 우정이고 사(私)를 위한 것이었다. 아들이 물건을 전부 이전한 후 두려운 마음이 있어서 계속 이런 생각을 했다. ‘선아가 나쁜 놈에게 납치되고 A3 복사기, 재단칼도 모두 사용할 수 없으니 남쪽에 있는 수련생을 만나면 그들이 사용할지 물어서 그들에게 주자. 나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이 선아에 대한 우정과 의지하는 마음이 일어나 구세력에게 틈을 타게 된 것이 아닌가? 사람의 정과 의지하는 마음에 두려운 마음을 가하면 수련자의 대금기인 것으로 진상자료를 만들고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하라고 하신 것이지 어느 수련생이 시킨 것이 아니다. 여기까지 생각하고 나서 나는 얼굴이 화끈거렸다. 즉시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아들에게 시간이 나면 모든 물건을 갖고 오도록 했다.
다음날 물건이 왔고 나는 예전처럼 매일 법공부를 한 후 인터넷에 접속해 다운받고 자료를 인쇄하고 주간을 만들었다. 수련생들이 어떤 자료가 필요하다면 그 자료를 만들어서 수련생들이 사람을 구도하는 것을 지체하지 않았다. 매일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를 한 전제 하에 발정념 횟수와 시간을 늘렸고 우리 지역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의 계획을 해체했다! 모든 불법 수감한 대법제자를 즉시 조건 없이 석방시키고 선아를 즉시 조건 없이 석방하라!
10여일 지난 후 선아의 회사 수련생들이 나에게 알려주기를 선아가 오늘 아마도 돌아올 수 있다고 했으며 발정념의 힘을 더 가하라고 했다. 점심 11시 발정념할 때 나는 선아가 햇살 아래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그 결과 오후에 선아는 정념으로 검은 소굴에서 돌아왔다. 이것 또한 우리 지역에서 전체 수련생과 선아 가족들이 노력해서 구원한 결과다.
나의 사명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는 중에 나는 오로지 매일 법공부를 잘해야 두 세 마디로 삼퇴시킬 수 있고 그들의 정곡을 찌를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법공부를 잘하지 못할 때 한 말들은 창백하고 위력이 없었다. 우리 가게에 온 사람 중 90%는 삼퇴했다. 예를 들어 마 언니에게 삼퇴를 말할 때, 대법이 널리 전해지고 장쩌민이 질투심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장자석, 대법제자 생체 장기적출을 말했다. 그녀는 내 말을 들은 후 이런 말을 했다. “알았어요. 너무 사악하네요. 탈퇴하겠어요. 그 당에 대해 좋은 감정이 조금도 없으니 탈퇴시켜주세요. 아들도 탈퇴시켜주세요. 그리고 며느리도요. 우리는 모두 당원입니다. 어린 손녀는 소선대원인데 모두 탈퇴하겠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알려주었다. “반드시 본인이 동의해야 유효합니다.” 그녀는 “집에 돌아가서 그들에게 알려줄 것이니 내가 결정합니다. 모두 탈퇴시켜주세요!” 지금도 그녀 가족들은 나를 보기만 하면 즐겁게 인사를 하는데 나는 정말로 그녀의 일가족이 구도된 것에 기뻐했다.
나의 이웃은 70여 세 할아버지이고 사당 당원이다. 그가 시간이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대법진상을 알렸고 파룬궁이 무엇이고 사당이 무엇이며 사당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알려주었다. 이 할아버지는 사당에게 너무 깊이 미혹됐는데 시작할 때 할아버지는 무척 완고했다. 나는 그에게 7,8번 말해주었다. 결국 그의 관념이 변화했고 그는 사당 당원을 탈퇴했다.
어느 한번 나와 선아가 일을 할 때 시간을 다그치기 위해 택시를 불렀다. 차에 오르자 나는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고 선아는 앞에 앉아 기사에게 진상을 알렸다. 악당의 악행을 말할 때 기사가 말했다. “정말 그러네요. 그것(중공)은 너무나 나쁘네요. 어릴 때부터 우리는 그것에게 세뇌당하고 어른이 되어서 그것이 무엇이라고 하면 따라 했는데 일당이 집정하니 반대 의견이 없어요.” 선아는 그의 말에 따라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했고 대법이 세계에서 널리 전해져 100여개 국가와 지역으로 전해졌으며 장쩌민의 질투심을 말할 때 파룬따파 수련자가 대륙에서 당한 박해를 말하면서 자연스레 삼퇴를 말했다. 이때 기사가 갑자기 말했다. “OO당이 얼마나 좋아요. 가정부를 불러 할아버지를 돌보고 할아버지에게 급여를 주고 할아버지는 노간부에요” 등등을 말하는데 아주 기세등등했다.
이때 나는 사령이 그를 통제한 것을 알고 발정념 심태를 조절하고 정력을 집중해 반드시 그를 구도하겠다는 일념을 내보냈다. 이때 선아도 마치 그의 말을 듣는 듯했는데 사실상 그녀도 발정념하고 있었다. 대화는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고 우리는 이미 그의 공간마당을 깨끗이 청리했다. 선아는 또 삼퇴를 말했고 기사는 흔쾌히 삼퇴했다. 이 짧은 시간에 기사는 180도 바뀌었고 정말로 순식간에 변화했는바 대법의 위력을 느낄 수 있었다. 오로지 염두가 바르고 단호해야 사존께서 우리에게 부여해 주신 정념으로 악을 제거할 수 있다. 우리는 차에서 내렸고 기사는 여전히 기뻐서 이렇게 말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파룬따파가 좋고, 진선인이 좋다는 것을 기억하세요”라고 했다. 기사는 기억하겠다고 했다.
두 번째 고객은 청명절에 고향에 와서 벌목하는 사람이었는데 몇 천 리 밖 도시에서 왔고 이모네 먼 친척이다. 나도 며칠간 10여장의 DVD를 구웠는데 션윈 공연과 합창단 공연이다. (‘9평’ DVD는 2006년 큰언니가 왔을 때 가져감) 이번에 만나는 시간은 겨우 한 시간 반 정도인데 길에서의 시간도 포함한다. 사촌 큰 오빠와 형수는 부성장급인데 나는 그들에게 션윈 공연과 합창 공연DVD를 드렸다. 둘째 사촌오빠와 형수는 군대 출신이고 장교이다. 그들에게도 션윈 공연과 합창 공연DVD를 드리고 또 USB 하나를 주었는데 그 속에는 서적 몇 권과 ‘송은사’, ‘장쩌민 그 사람’, ‘정연’ 등이 있었고 또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과 사용법이 들어있었다. 큰 사촌언니는 대학교 교수이고 둘째 언니 형부는 베이징 한 국가기업의 사장인데 그들에게도 션윈 공연과 합창 공연DVD를 주었다. 나는 그들에게 프로그램 내용을 말해주었고 그들은 모두 기뻐했지만 아쉬운 것은 그들에게 삼퇴를 미처 말하지 못한 것이다. 나중에 나는 그들의 전화번호를 밍후이왕에 보냈고 전화팀 수련생들이 삼퇴를 도와주도록 했다.
나는 법공부를 잘하는 전제하에 사람을 더 많이 구도하고 실질적인 일을 해서 나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할 것이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주:[1] 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10-대기원회의에서의 설법’
문장발표:2014년 9월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15/2930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