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암 말기 환자가 두 번째 생명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글/둥베이(東北) 대법제자 쑈윈(小雲)

[밍후이왕] 나는 반년도 안 되는 사이에 장, 폐, 간의 순서로 세 차례의 대수술을 받았지만, 생명이 위급했다.

나는 조그마한 미용실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이지만, 매일 손님이 많아 돈을 꽤 많이 벌었다. 일 년 내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보내고 나면 수입도 상당히 많아 우리 세 식구는 즐겁고도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2012년, 나는 아랫배가 불편해 여러 병원에 다녔지만 정확한 진단을 받지 못했다. 2013년에 병이 악화하면서 혈변 증상이 나타나 의과대학 제2병원에서 검사받았더니, 장암 말기로 암세포가 이미 확산했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 청천벽력 같은 진단 결과에 우리 가족은 갑자기 넋이 나간 사람이 되어버렸고 남편과 아이는 대성통곡했다.

그때 내 주위에는 파룬따파 제자들이 있었는데 그녀들은 나에게 수련하라고 권했지만, 나는 기어코 듣지 않으면서 “나는 과학을 믿기에 병원에 가서 치료받겠다”라고 했다.

나는 2013년 4월에 장암 수술을 받았고 그해 6월에 폐 수술을 받았으며, 8월에는 또 간 수술을 받았다. 이렇게 반년 사이에 세 차례의 대수술을 받았지만, 병이 호전되기는커녕 생명까지 위급하게 되었다. 몇 년 동안 고생스레 모은 돈을 다 써버렸고온 가족의 고통은 극에 달했다.

이때, 대법제자인 시어머니가 나에게 “네가 살고 싶다면 대법을 수련하는 길밖에 없다. 오직 파룬따파만이 네 목숨을 구할 수 있다. 네가 죽는다면 가정도 없어질 텐데 애는 어떻게 하겠느냐?”라고 엄숙하게 말씀하셨다.

나는 이번에는 시어머니의 권고에 따라 대법을 수련하기로 하고 매일 정해진 시간에 파룬궁을 배웠다. 한 달도 되지 않아 몸속에 남아 있던 종양이 사라지면서파룬따파의 초상적인 신기함을 절실하게 체험했다. 현재 나는 얼굴이 불그스레하고 온몸에 활력이 넘치고 있으며, 우리 세 식구는 전국 각지를 유람하고 돌아왔다. 파멸의 위기로 오래전에 사라졌던 행복이 우리 집에 다시 찾아왔고 나는 미용실을 새롭게 시작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대법에 감사드립니다!두 번째 생명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내 자식에게 행복한 가정을 가져다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대법수련을 끝까지 견지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렵니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7/2969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