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탈당사이트와 전 세계 삼퇴 자원봉사자와의 교류

글/ 탈당사이트 자원봉사자

[밍후이왕] 최근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 주)하는 인원이 매일 십만 이상이 됐으며 그중 며칠은 11만을 돌파했다. 정말 수련생들이 정념 정행하여 그렇게 많은 사람을 구한 데 대해 탄복한다!

세인들의 각종 장애를 돌파하고 더 많은 사람이 삼퇴 열조에 합류하며 아울러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탈당사이트 자원봉사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점을 제일선에서 삼퇴를 시키고 있는 수련생들과 교류하고 연구하려 한다.

(1) 한 수련생은 대화할 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먼저 종이에 많은 가명을 쓰고 한 사람을 탈퇴시키면 그에게 가명을 알려주고 상대방이 동의하면 그가 탈퇴한 사당 조직에 근거해 이 가명 뒤에 연필로 숫자를 쓴다. 탈당은 1을 쓰고 탈단은 2를 쓰고 소선대 탈퇴는 3을 쓴다. 이 사람들의 성명이 발표되면 그 숫자를 지우고 다음번에 이런 가명을 계속 사용한다. 또 유사하게 가명 뒤에나 아래에 당, 단, 대라고 쓰고 이 3글자 옆 혹은 아래에 각각 빈칸을 만들어 삼퇴 한 사람이 어느 조직을 탈퇴했으면 상응하게 빈칸에 체크하고 성명이 발표되면 체크한 것을 지우고 계속 이런 이름을 사용한다. 물론 이런 방법은 편리하긴 하지만 이 때문에 탈당 사이트에 중복된 이름이 범람하는 현상이 나타나게 됐다. 최근 탈퇴한 사람이 많을수록 이런 현상이 더 엄중하므로 우린 수련생들이 가급적 가명을 바꾸길 건의한다. 이렇게 하면 중복된 이름이 범람하는 현상을 피할 수 있다.

아울러 번호를 사용하여 가명을 짓지 말길 바란다. 예를 들면 평안(平安) 1, 평안 2, 평안 3, 평안 4, …

(2) 어떤 자원봉사자는 정결하고 보기 좋게 하려고 탈당 사이트에 명단을 보낼 때 두 글자 이름 사이에 빈칸을 띄우는데(예를 들면: 世 賢) 이렇게 하면 성명을 보내는 사람이 시간을 들여야 할 뿐만 아니라 탈당 사이트에서 교정을 책임진 사람에게도 번거로움을 끼친다. 그중 한 사람 숫자를 확인하는 항목이 있는데 중간에 빈칸이 있으면 기술적인 원인으로 숫자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이름 사이에 반점이 있으면 대체하는 방법으로 빈칸을 지울 수 있지만, 부호가 없으면 빈칸을 하나씩 지워야 하며 명단에 두 글자로 된 이름이 많으면 많은 시간을 들여 처리해야 한다. 시간 역시 대법제자의 자원이다.

(3) 숫자로 당, 단, 소선대를 대체하지 말길 바란다. 지금 어떤 사람은 1은 당을 대체하거나 탈당을 대체하고, 2는 단을 대체하거나 탈단을 대체하고, 3은 소선대를 대체하거나 소선대 탈퇴를 대체하는 데 습관 되었다. 아울러 1퇴, 2퇴 혹은 A, B, C나 TD, TT 등등을 사용하지 말길 바란다. 사이트 편집자가 하나씩 그것을 수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4) 성명을 발표하기 전에 써야 할 각 항목 내용을 확인한 후 발표하기 바란다. 어떤 사람은 처음에 어디를 써넣지 않았으면 고친 후 또 한 번 보낸다. 어떤 성명은 몇 번이나 보내 중복 발표를 초래한다. 또 정정할 부분이 있으면 반드시 원래 성명 조회 비밀번호를 제공하여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기 바란다.

(5)에서 주소란[來自欄]에는 순수하게 성명하는 사람의 주소(주로 성명인의 국적을 쓰는 것임)만 쓰면 된다. 예를 들면 OO 관광지, 대륙 관광객, OO 탈당센터 혹은 일부 숫자, 영문 알파벳 등등을 쓰지 말길 바란다.

그 밖에

◎ 직렬식 명단을 쓰지 말길 바란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

◎ 늘 보는 가명에 동음이나 특수한 인명을 사용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예를 들면 메이리[鎂力(美麗)], 메이하오[美浩(美好)], 핑안(平安: 평안)을 ‘瓶安, 憑安, 評按’으로, 루이(如意: 여의)를 如一, 茹一, 如義 등등으로 바꿔 많은 중복이 생겼다. 특수한 인명을 가명으로 하지 말길 건의한다. 예를 들면 유명인 혹은 지도자 이름 등등.

◎ 성명이 발표됐는지 찾아보려면 일반적으로 하루 지난 후 탈당 사이트 홈페이지 좌측 ‘상용공구’ 중 ‘검색’에서 찾아보면 된다. 이 페이지 아래에서 시간 조회를 선택하면 조회 범위를 좁힐 수 있다.

삼퇴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30/2966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