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CD를 배포하는 과정에서 정체로 제고하고 승화

글/ 윈난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9년 전에 법을 얻은 노 제자이나 줄곧 그렇게 매우 정진하지 못했다. 그때는 관할구역 경찰과 가도위원회(주민센터) 직원이 늘 집에 찾아와 시끄럽게 굴었다. 나는 그들이 싫었고 또 두려워 정면으로 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지 못했다. 진정으로 법리를 명백히 알고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게 된 것은 2012년부터다. 2012년 션윈 공연 CD를 건네받고 몇 번이나 보았다. 나는 작품 중에 바이올린 독주 ‘유랑자의 노래’로 아름다운 음악의 나라에 들어섰다. 음표마다 도취돼 이렇게 좋은 음악을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얼마나 좋아할까 생각했다. 다른 작품 ‘선택’은 친한 친구가 인생의 길에서 다른 길을 걷고 있어도 목적지는 같은 이야기였다. 작품 결말에서 파룬따파의 위대한 불법(佛法)의 펼쳐짐을 목격한 젊은 경찰은 중공사당과 파룬따파 사이에서 단호한 선택을 내렸다. 파룬따파 현수막이 펼쳐지는 그 장면에서 하늘에 다섯 명의 금빛을 발산하는 큰 신이 나타났고 사악은 삽시간에 어디론가 달아났다. 이 작품 때문에 나는 션윈을 선물할 수 있는 신심이 생겼다. 신이 돕기에 위험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서였다.

그 뒤로 나는 문을 나설 때마다 한두 장의 션윈 CD를 지녔다. 처음에는 많이 지니지 못했으며 한두 장부터 시작했다. 그러나 집에 돌아오면 마음속에 좀 두려움이 나타났다. 그들이 내용을 보고 신고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특히 같은 울안에 사는 사람들에게 감히 건네주지 못했다. 그들이 나를 알아보고 신고할 것 같았다. 그러나 점차 매일 법공부, 발정념을 하면서 두려워하는 마음이 갈수록 적어졌고 한두 장에서 5장, 10장 지니고 나갈 수 있었고 거의 매일같이 사람들에게 선물해주었다. 나가는 횟수가 많아지자 정념도 갈수록 강해졌고 나는 스스로 이렇게 두세 달 견지했다.

그 과정에는 많은 감동적인 사례가 있었다. 인근에 전역군인이 채소를 팔고 있었는데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려 삼퇴를 시키려 했었다. 그러자 그는 자신의 친구를 통해 이미 삼퇴를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션윈 CD를 선물했다. 며칠 후 그에게 관람 여부를 물었더니 그는 “보았어요, 보고 나서 심태가 좋아졌어요. 채소를 사람들이 사든 안 사든 조급해지지 않네요.”라고 말했다. 이전에 그의 가게는 물건이 잘 팔리지 않았다. 전역한 군인이라 생활환경이 어려웠고 심태도 그다지 좋지 못했다. 2012년 션윈 공연 CD를 본 뒤로 그는 더는 인상을 쓰지 않았고 온종일 싱글벙글했으며 장사도 좋아졌다. 며칠 전 나는 그에게 또 2013년 션윈 공연 CD를 선물했다. 그때 두 사람이 그의 채소 가게에서 물건을 사면서 가게 주인의 심태가 좋다고 칭찬하면서 그의 물건을 사는 게 즐겁다고 했다. 나는 그 두 사람에게 말했다. “사장님 심태가 어떻게 좋아졌는지 궁금하죠? 제가 선물한 션윈 CD를 보고 좋아졌답니다!” 그들은 이 말을 듣고 나서 갑자기 흥미를 느꼈고 한 사람이 다그쳐 물었다. “한 장에 얼마죠? 저에게 한 장 파세요. 저는 지금 운수가 매우 좋지 않아요!”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이 공연 CD는 팔지 않아요. 연분 있는 사람에게만 선물한답니다. 두 분의 연분이 닿았으니 한 장씩 드릴게요!” 두 사람은 션윈 CD를 받아들고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며 연속 감사하다고 했다. 가게 주인도 옆에서 즐거워했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는 반드시 법공부를 해야 한다’에서 말씀하셨다. “사실 사부가 어떻게 하고자 하면 결코 간단한 생각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다. 나는 아주 많고 많은 기반을 다지는데, 당신들은 보아내지 못하지만, 그런 신들도 모두같이 하고 있다. 모든 것을 다 다져 놓고, 당신이 가서 하기만을 기다리는데, 그 한 걸음을 내딛지 못한다.” 그러므로 오직 우리에게 이 마음이 있다면 중생구도의 길에서 순조롭고 위험에 봉착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끊임없는 법공부를 통해 점차 혼자서 션윈 CD를 배포하면 수량이 제한적임을 인식했다. 만일 몇 명 수련생과 함께한다면 더욱 좋지 않겠는가? 그래서 나는 노년 수련생 갑과 시간을 약속했다. 이 수련생은 줄곧 끊임없이 소책자, 호신부를 배포하는 일을 견지해왔으며 또 매우 잘하고 있었다. 단지 션윈 CD를 배포한 적이 없어 나는 그와교류했다. 그도 매우 기쁘게 션윈 CD를 배포하는데 협조해 나섰다. 그 후 우리 둘은 매주에 한두 번 션윈 CD를 배포했고 한번에 20여 장 배포했다. 그리고 평소에는 각자 스스로 했다.

이렇게 두 달간 션윈 CD를 배포하다가 그는 또 다른 두 명의 수련생 을과 수련생 병을 소개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우리가 션윈 CD를 배포한 감수를 교류했다. 그들도 우리와 함께 매주 션윈 CD를 배포할 수 있기를 바랐다. 그들도 매우 달갑게 협조하여 션윈 CD를 배포할 것을 결정했다. 수련생 을은 통풍 후유증으로 손발이 둔했으나 매우 정진하고 있었다. 매일같이 진상을 알리고 호신부를 배포했다. 그러나 아침이면 손발이 굳어졌고 열 시쯤 되어야 문을 나설 수 있었다. 그래서 함께 약속한 아침마다 우리는 제시간에 출발하지 못하고 그를 기다려야 했다. 어느 날 아침 9시 반에 그의 집 아래에서 만나기로 약속했으나 그는 제시간에 내려오지 않아 계단을 올라가니 자신의 설명을 들어 달라고 했다. 그때 나는 매우 화가 났고 말하지 못하게 하면서 큰 소리고 말했다. “됐어요. 어서 갑시다!” 그는 울면서 우리와 같이 가지 않을 것이며 자신에게 CD 열 장을 남겨주면 스스로 나가서 배포할 것이라 했다. 나도 매우 고집을 부렸다. “안돼요. 오늘 어찌 됐든 우리는 함께 협조해야 합니다. 션윈 CD 50장을 배포하고 나서 다시 교류합시다!” 수련생 병도 내 말은 을 수련생을 위한 것이라 말했다. 그래서 을 수련생도 우리와 함께 션윈 CD를 배포하러 나섰다. 그 당시 효과는 매우 좋아 사람들이 매우 잘 받았고 순조롭게 모두 배포했다. 이렇게 우리는 모두 안으로 찾으며 지금까지 함께 협조해왔다. 그 후 을 수련생은 더는 매일 아침 열 시 전에 집 문을 나서지 못한다는 말을 강조하지 않았고 몇 시에 약속하면 제시간에 나왔다. 을 수련생은 현재 갈수록 몸이 가벼워져 더는 손발이 둔하다는 말이 어울리지 않게 됐다

병 수련생의 남편도 수련생이며 이전에 부부가 함께 자료를 배포하며 매우 정진했다. 그러나 병 수련생이 불법적으로 노동교양을 하게 되면서 현지 경찰이 늘 집으로 찾아와 남편을 공갈 협박하자 감히 연공을 하지 못했고 법도 공부하지 않았다. 그 결과 수련으로 다 나았던 당뇨병이 다시 나타났고 눈도 보이지 않았다. 비록 눈이 보이지 않지만, TV를 보는 집착이 매우 커서 법공부를 하지 않더라도 TV를 켜고 그 소리를 들었다. 우리는 그의 집에 찾아가 함께 법공부하고 그에게 반드시 TV를 끊을 것을 부탁했다. 그의 상황은 조금 호전됐으나 철저히 사람 마음을 내려놓지 못해 두 달 뒤 사망했다. 이에 병 수련생은 적잖은 타격을 받았다. 딸도 아버지가 수련에서 정진하지 않아 사망한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런 오해는 모두 병 수련생에게로 잘못 전가돼 진상 알리기에 나오지 못하게 했으며 그녀를 다른 수련생과 접촉하지 못하게 했다.

그쯤에 우리는 정체적으로 일부 교란을 받았다. 어느 한번 우리가 을 수련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 수련생이 후진하는 차량에 치여 넘어졌다. 기사에게 우리는 진상을 알렸고 우리는 파룬궁수련생으로서 당신에게 번거로움을 주지 않을 것이라며 그에게 션윈 CD를 전해주었다. 기사가 떠난 후 갑 수련생을 살펴보니 팔에 큰 상처가 났고 피가 흘렀다. 뼈가 보일 정도였다. 그래서 갑 수련생은 다른 수련생과 함께 먼저 집에 돌아갔고 나와 을 수련생이 션윈 CD를 배포했다. 갑 수련생은 크게 다쳤으나 신사신법으로 병원에 가지 않고 한 달 만에 전부 나았다.

병 수련생도 법공부를 통해 더는 사악의 육친정 교란에 넘어갈 수 없음을 깨달았다. 자신은 수련인이며자기 뜻에 따라 행동할 것이라며 주동적으로 우리를 찾아왔다. 우리 4명은 이렇게 션윈 CD를 배포하는 일을 서로 협조하며 해나갔다.

올해 설날 전에 갑 수련생의 딸은 억울한 10년 판결이 만기되 집에 돌아왔다. 끊임없는 법공부를 통해 그도 걸어 나왔고 정체에 들어와 우리와 함께 션윈 CD를 배포했다. 매주 우리는 그의 집에서 함께 단체 법공부, 교류했다. 매주 우리는 단체 발정념으로 션윈 CD를 배포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는 시간을 고정했다. 각자는 개인의 수련에서도 느슨히 하지 않고 정체로 협조하여 하는 외에 평소에 스스로 배포했다. 현재 우리는 한번에 50장 션윈 CD를 배포하던 데로부터 한번에 200장을 배포한다. 어떤 때 매주 단체로 두 차례 배포하기도 한다. 매주 배포되는 션윈 CD는 대략 400장 정도이며 여기에는 평소에 각자가 배포하는 숫자가 포함되지 않았다. 날씨와 관계없이 우리는 약속대로 길거리에 나섰고 대면하여 직접 션윈 CD를 사람들에게 건네주었다.

어느 날 우산을 챙기지 않아 션윈 CD를 배포하다 머리와 옷이 다 젖었다. 일부 사람이 받지 않으려 하자 병 수련생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비를 무릅쓰고 이렇게 좋은 공연을 당신에게 보여주려 합니다. 오직 당신의 아름다운 미래와 평안을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정말로 당신을 위해서입니다.”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서 다가와 받아갔다. 우리는 여러 사람에 따라 션윈을 소개하는 방법도 달랐다. 지식이 있고 지위가 있는 사람에게 우리는 션윈은 시각적으로 감동을 주며 청각으로는 즐길 수 있으며 많은 국외의 주류인사들이 관람하고 나서 찬탄을 금하지 못했다고 소개한다. 노인에게 우리는 션윈의 배경, 배우, 음악이 아름다워 보고 나서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 말한다. 젊은이에게는 션윈은 당신이 집을 찾아가는 길을 알려줄 것이며 생명에 계발을 주며 해외에서 매우 흥행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전에 우리 지역에서 큰 회의가 있었다. 큰길마다 골목마다 많은 사복경찰과 경찰이 깔려있었다. 그러나 우리가 션윈 CD를 배포하는 데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했다. 경찰이 우리 옆에 있어도 우리를 보지 못했으며 대법제자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정정당당하게 했다.

매번 션윈 CD를 배포하고 우리는 함께 종합하고 교류한다. 어디가 잘됐고 어디가 제대로 되지 못했으며 어디가 법에 있고 어디가 법에 있지 않은지 교류했다. 우리는 사부님의 경문 ‘무엇이 대법제자인가’의 말씀에 따라 했다. “하지만 오직 대법에 따르고, 사부가 당신들에게 알려준 것에 따른다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갈 그 길이 있으며 누구도 건드리지 못한다. 하지만 이 길은 아주 좁다. 좁기에 당신은 아주 바르게 걸어야만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당신이 아주 바르게 가야만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우리 이 팀은 갈수록 강대해졌고 일부 수련생은 전해 듣고 우리와 교류하고 싶어 했다. 서로 좋은 경험을 참고하려 했다. 어떤 수련생은 우리와 함께 션윈 CD를 배포하러 나섰고 대면하여 션윈 CD를 배포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정 수련생은 이전에 불법적으로 사악에게 노동교양을 받았고 집에 돌아와서 몇 년 동안 혼자서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했다. 이후에 연분으로 우리와 만났고 또 우리 팀에 가입했다. 처음에 두려워하는 마음이 있었으나 끊임없이 법공부하고 교류하는 것을 통해 자신이 이전에 박해받은 경과를 폭로할 수 있어 철저히 그 두려워하는 마음을 내려놓았다. 매주 우리와 함께 션윈 CD를 배포하러 나섰고 평소에도 션윈 CD, 자료를 배포하는 일을 견지했다. 그는 자신의 남편(수련생)도 이끌고 함께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했다.

우리 팀에서 협력하는 수련생이 갈수록 많아졌지만 지난달 갑 수련생의 딸이 붙잡혔다. 그때 심적으로 모두 파동이 일었고 협조하는 수련생은 갑 수련생과 협력해 파출소, 국보대대를 찾아가 사람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고 진상을 알렸다. 그러나 최후에 수련생 갑의 딸은 여전히 간수소로 이송됐다. 남은 수련생도 하나의 선택에 직면했다. 견지할 것인가 아니면 포기할 것인가? 교류를 통해 수련생들은 션윈을 널리 전하고 중생구도함에 틀린 게 없고 사악의 박해를 인정하지 말아야 하며 압력 앞에서 더욱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표시했다. 갑 수련생의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법공부 장소를 그의 집에서 다른 곳으로 옮겼다. 그곳에서 우리는 법공부, 발정념을 했다. 감동적인 일은 갑 수련생은 딸이 붙잡혔지만 소침해지지 않고 계속해서 우리와 함께 법공부하고 션윈 CD를 배포한 사실이다.

몇 번의 풍랑을 거쳐 우리는 대법제자의 풍모로 사람들 앞에 나섰고 그들에게 션윈 CD를 건네주면서 우리의 심적 용량도 더욱 커졌다. 사람들도 우리가 이렇게 아름다운 션윈 공연을 보여준 것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시했다. 내 생각에 그들은 진정으로 위대한 사부님과 위대한 파룬따파에 감사를 드려야 할 것이다.

우리가 션윈 CD를 배포하는 항목에서 정체로 협조하고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16/29605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