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 구하는 데는 모든 대법제자가 다 움직여야 한다

글/ 우한(武漢) 대법제자

[밍후이왕] 지금 매일 탈당하는 인원은 7만 좌우이며 일주일에 약 50만, 한 달에 200만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중국인 절반을 구하자면 중국인이 13억이라고 할 때 절반이면 6억 5천만이다. 지금 탈당한 인원수가 1억 7천만이니깐 아직도 5억 명이 구도를 받길 기다라고 있다. 지금 이런 속도로 탈퇴시키면 1년에 2,500만으로서 아직도 20년이 걸린다! 이 속도는 너무 늦지 않은가? 지금 일주일에 50만 명밖에 탈퇴시키지 못하는데 중국대륙에 지금 100만 대법제자가 있다면 대법제자 한 사람이 일주일에 한 사람만 탈퇴시켜도 일주일이면 100만 명을 탈퇴시키게 되며 시간은 10년으로 단축할 수 있다. 모든 대법제자가 일주일에 두 사람을 탈퇴시키면 시간을 5년으로 줄일 수 있다.

이런 계산 방법은 일주일에 몇 명, 몇십 명, 몇백 명을 탈퇴시키는 대법제자나 국외 대법 제자가 한 무리씩 탈퇴시키는 숫자를 포함하지 않은 것이다. 게다가 중국에는 수련하고 있는 사람이 100만에 그치지 않는다. 수련생들이 다 같이 행동하면 정법 노정을 크게 단축하게 된다. 여기에서 지금 대법제자가 탈퇴를 권하는 정체의 힘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엿볼 수 있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일주일에 그렇게 많은 사람을 만나는데 한두 명을 탈퇴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우리가 신경을 썼는지 보아야 한다. 하루가 지나거나 일주일이 지나가면 우린 자신이 맡은 책임을 얼마나 완성했는지 반성해야 한다. 나는 이 문장을 본 아직 삼퇴를 얼마 시키지 않은 수련생들이 우선 첫 번째 목표를 일주에 적어도 1, 2명을 탈퇴시키는 것을 견지하기 바란다. 늘 일부분 대법제자가 일당 십, 일당백이 되게 해서는 안 된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상상한 것처럼 그렇게 어렵지 않다. 우리가 그 마음이 있으면 사부님께서 다 배치하셔서 우리에게 인연 있는 사람을 보내주시는데 우리가 하지 않을 뿐이다. 당신이 진상을 많이 알리면 당신은 이 점을 깊이 체험할 것이다. 삼퇴도 상상한 것처럼 그렇게 두려운 것이 아니다. 처음에는 당신의 친구부터 시작해서 보기에 아주 선량한 사람, 당신이 짐작이 가는 사람부터 시작해 탈퇴를 권하고 지금 인류사회 도덕이 부패된 근원을 말하고 이지적으로 하면 아주 안전하다. “진상을 밝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구세력은 감히 반대하지 못하기” [1] 때문이다. 서서히 하다 보면 당신의 길이 점점 넓어질 것이다. 말할 줄 모르던 데에서 말할 줄 알게 되고 두렵던 데에서 두렵지 않게 될 것이며 정념이 점점 강해질 것이다. 진상을 잘 말하는 대법제자는 모두 이렇게 걸어왔으며 스스로 한 갈래 길을 열었다. 우리가 주의해야 할 점은 매번 주간을 볼 때 수련생이 진상을 잘 알린 부분을 발췌하거나 컴퓨터가 있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수련생은 주간 DOC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한 파일에 편집해 넣어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했는지 보고 자신의 특징과 결합해 정리해, 어떻게 말하면 세인들이 받아들일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자꾸 말하면서 서서히 터득하면 당신의 지혜는 막힘없이 자연스러워진다.

대법제자가 하는 모든 것은 마땅히 가장 좋은 것이어야 한다

우선 우린 집 문을 나설 때 옷차림이 깨끗하고 정결해야 하며 적당하게 자신을 꾸며야 한다. 우린 수시로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나서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하기 때문이다. 옷차림이 사람에게 주는 첫 번째 인상이 아주 중요하다. 속인 중의 정규적인 크고 좋은 회사의 직원들은 옷차림과 언행, 서비스 태도는 모두 엄격한 요구가 있어 사람에게 정중하거나 신뢰를 준다.

다음은 수련인은 마땅히 얼굴 혈색이 좋아야 다른 사람이 당신을 보면 이 공법이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두 가지 방면을 하면 이런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우린 반드시 매일 5장 공법을 다 해야 한다. 절대로 하다 말다 하면 안 된다. 나는 지금 매일 3시 40분에 일어나 연공하는 것을 견지하고 있다. 처음에 연공한 유일한 동력은 나가서 사람을 구해야 하기에 반드시 일어나 연공해야 하는 것이었다. 두 번째는 정혈지기는 명을 닦기 위한 것이다. 우리 지금 이 시기에 욕구를 끊는 문제를 중시해야 한다. 특히 40세 이상인 대법제자는 이 점을 잘하지 못하면 얼굴에 혈색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무엇으로 사람을 구할 것인가?

또 우리는 선량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중생들 앞에서, 당신의 말이 입에서 나오자마자, 당신의 염(念)이 움직이자마자, 좋지 않은 요소를 바로 해체시킬 수 있고, 세인들을 독해하는 것과 사람의 사상요소 중의 좋지 않은 것을 바로 해체시킬 수 있어, 사람은 알게 되고 당신은 그를 구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이 진정한 선(善)의 강대한 역량의 작용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해체시킬 수 없고, 당신은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중에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다.” [2] 이 점에서 내가 받은 제일 깊은 느낌은 천성이 선량한 많은 세인은 당신이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면 그의 눈에서 눈물이 돈다. 정말 수련에서 내보내는 에너지가 그의 본성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이렇게 진상을 알리면 거의 다 탈퇴한다.

그리고 우리가 평소 집이나 직장 혹은 사회에서 누구를 보든 모두 당신이 정말 좋다고 말할 정도로 항상 잘해야 한다. 직장에서 나는 이런 몇몇 세인을 만났다. 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여러 수련생이 그에게 삼퇴를 말해도 탈퇴하지 않았는데 여기에 온 후 나를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내가 삼퇴를 말하기만 하면 “탈퇴하겠다!”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은 두세 마디만 해도 탈퇴한다. 나는 채소를 살 때 매번 비밀 봉투를 가지고 간다. 나는 지금 봉투 사용이 낭비도 크고 환경을 오염시킨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재사용을 했다. 차츰 많은 가게 주인은 내가 정말 좋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채소를 사고 또 하나를 덧씌우는가 하면 봉투가 작거나 파손되면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런 것을 화제로 그들을 구한다.

이 때문에 우리 수련과 중생 구도는 일체로 융합된 것이다. 우린 정말 잘 수련해야 하고 잘 연마해야 한다. 안에서부터 표면까지 모두 바른 에너지로 넘쳐야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진상을 어떻게 말해야 하는가?

나는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기 때문에 35살 이상의 사람을 많이 접촉한다. 지금 사회도덕 부패를 화제로 진상을 알리면 효과가 아주 좋다. 이 연령대 사람은 도덕이 좋은 데에서 나쁘게 된 전반 시기를 겪었기 때문에 감수가 아주 깊어 동감을 일으킬 수 있다. 부패된 근원을 말하면 일리가 있기 때문에 효과가 아주 좋아 대다수 사람이 다 탈퇴한다. 예를 들면,

“선량한 당신에게 한 가지 일을 말하고 싶습니다.” “말하세요.” “당신은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는 말을 들었습니까?” “못 들었습니다.” “지금 전체 인류사회 도덕이 아주 부패되어 짧은 몇십 년 사이에 아주 심하게 미끄러져 내려갔습니다. 우리 어릴 때 농촌에서 저녁에 잘 때 문을 닫지 않았는데 지금은 문을 꽁꽁 잠그고 주택단지에는 담을 쌓고도 경비를 세워도 도덕이 드는 일이 있습니다. 그 열쇠는 문을 잠글 수 있어도 사람 마음을 잠글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근원이 바로 무신론이 조성한 것입니다. 사람은 ‘머리 석 자 위에 신이 있다’는 말을 믿지 않고 나쁜 일을 하면 보응을 받는다는 말을 믿지 않기 때문에 사람은 악한 짓이란 악한 짓을 다 합니다. 국외에는 90% 이상의 사람이 모두 신앙이 있기 때문에 외국인의 품성은 아주 높습니다. 중국을 신주(神州)대지라고 부르며 오천 년 동안 사람들이 모두 신을 믿었기 때문에 과거 인류 도덕은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짧은 이 몇십 년 동안 이렇게 빨리 미끄러져 내려갔습니다. 마오쩌둥이 절을 부수기 시작해서부터 그가 부순 것은 사람의 도덕이며 전반 사회는 지금 수습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지금 노인이 땅에 넘어져도 지나가는 사람 중 부축하는 사람이 없으며 부정부패, 빈곤을 비웃지 계집질하는 것은 비웃지 않아 엉망진창이 됐습니다. 어느 지도자가 집권해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에게 이야기하겠습니다. 당신은 고대 로마제국이 어떻게 멸망했는지 압니까? 그들은 기독교도를 콜로세움에 던져 넣어 사자 밥이 되게 하고 장작을 그들 몸에 묶고 불을 붙여 천인공노할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결국,네 차례 전염병이 돌아 강대한 로마제국은 멸망했습니다.”

“똑같은 이야기가 재연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파룬궁을 알지요?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은 중앙텔레비전에서 꾸며낸 거짓말로 전 중국인을 기만했습니다. 한 사람의 몸에 휘발유를 뿌리고 분신자살하면 1분도 되지 않아 형체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경찰이 발견하고 소화기를 찾아오면 사람은 벌써 타죽었을 것입니다. 화면에 나오는 왕진둥이라는 사람의 머리카락이 그대로 있고 두 다리 사이에 휘발유를 가득 넣은 녹색 페트병이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유언비어를 날조하면서 영화를 찍은 것으로 경찰과 소화기가 옆에서 기다렸습니다.”

“파룬궁은 불법(佛法)이며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은 아주 선량한 민중인데 중공은 오히려 그들에게 각종 혹형 박해를 가했으며 많은 사람을 살해했습니다. 더 용서할 수 없는 것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생체장기적출을 하여 폭리를 얻었습니다. 중공은 이렇게 하늘에 사무친 죄를 지었는데 하늘이 그것을 징벌하지 않겠습니다.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려 하면 아무도 막을 수 없습니다.”

“지금 한마디 말이 유행되고 있습니다. 하늘이 중공이 소멸하는데 삼퇴하여 평안을 보존하자. 내가 이런 말을 하면 당신은 정치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겠습니다. (손으로 땅을 가리키며) 나는 이곳에 홍수가 진다는 것을 알고 당신 고 떠나라고 하면서 당신에게 아무런 의도가 없고 또 당신에게 뭘 하라고도 하지 않으며 당신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길 바랄 뿐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공산당과 맞서라는 것이 아니며 당신이 당, 단, 소선대에 가입할 때 일생을 공산당에 바치겠다고 독한 맹세를 했으니 당신은 그것의 한 분자가 됩니다. 맹세는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이 중공을 소멸할 때 그것에게 속하는 사람은 재앙을 받습니다. 삼퇴하여 평안을 보존하게 한 것은 하늘이 사람에게 주는 기회입니다. 진심으로 탈퇴하면 되며 당신에게 아무런 손해가 없습니다. 머리 석 자 위에 신이 있기 때문에 난이 오면 당신은 평안할 수 있습니다. 장래 어느 날 당신은 내가 오늘 당신에게 말한 이 일이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것입니다.”

내가 이렇게 말하면 대다수 사람은 모두 “그럼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좋습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상을 알릴 때 시간이 제한되어 간결하게 요점을 짚어주어 단번에 사람 매듭을 풀어주어야 그를 구할 수 있다. 평소 소재를 수집하고 정리, 가공해 자신의 가장 좋은 방법을 내놓자. 수련생 여러분 함께 힘을 내자! 사람을 구하는 데 기다리고 바라지 말고 손을 내밀어 사람을 구하자.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2’ ‘2002년 보스턴법회 설법’[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5’ ‘2004년 미국서부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4년 8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30/29664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