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에 가서 관광하고 가이드에게 진상을 알리다

[밍후이왕] ‘대륙 수련생들이 해외에서 관광할 때 가이드에게 진상을 알리기 바란다’란 글을 읽은 후 아주 공감이 갔다. 아래에 나는 작년에 대만 관광을 한 경험과 체험을 써내려 한다. 해외에 가서 관광하는 수련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적절치 못한 곳은 수련생들이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나와 우리 현지의 한 수련생은 작년 말에 대만에 관광을 갔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사당의 박해가 없는 자유롭고 민주적인 땅을 밟으니 너무나 흥분됐다. 타이베이 공항에서 대만 가이드는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하고 우리는 관광버스에 올랐다. 차가막 움직이기 시작하자 가이드는 파룬궁을 말했다. 그는 대략 이런 말을 말했다. 이 며칠간 일정에서 당신들은 한 무리 아주 열정적인 사람들을 보게 될 것인데 그들은 누구인가? 바로 파룬궁이다. 파룬궁이 대륙에서 금지됐지만, 대만에서는 합법적인 종교단체이고 그들은 당신들에게 일부 선전품을 나눠줄 것이다. 자료를 본 후 쓰레기통에 버리면 되고 다른 선물은 절대 받지 말고 가장 좋기는 그들을 거들떠보지도 말라.

이어진 며칠간 일정에서 매번 관광지에 가게 되면 대만수련생들이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대법 진상 전시하는 것을 보게 됐다. 우리 이 팀에서 아주 적은 인원들만 가서 듣고 보았다. 대만수련생들이 그곳에서 수고스럽게 사람들을 구도하고 있는데 관광객들은 이렇게 냉담하고 마비된 것을 보고 나는 마음이 아팠고 눈물을 억지로 참아야 했다. 나는 이 일을 보게 된 것은 마땅히 해야 할 부분이 있는 것으로 반드시 가이드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날 가오슝에 가서 팀 전체는 탑에 올라가고 가이드 한 명만 아래에 있었다. 평소에 가이드는 항상 바빴는데 나는 이것도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으로 생각했다. 기회는 얻기 힘들다. 나는 수련생과 상의해함께 가이드에게 진상을 알렸다. 수련생은 발정념 하고 나는 다가가서 정중하게 말했다. “가이드 님, 나는 한 가지 중요한 일을 말해주겠습니다. 파룬궁을 당신은 잘 알지 못하는 것 같아요.” 가이드가 말했다. “저도 신의 존재를 믿습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대만 파룬궁수련생들이 왜 여기서 진상을 알리는지 알고 있어요? 중공이 거짓말과 폭력에 의해 정권을 유지했기 때문에 대륙인들은 파룬궁 진상을 알지 못하고 완전히 거짓말에 속아 있습니다. 그들이 대만에 올 수 있는 것은 파룬궁을 알 수 있는 얻기 힘든 기회입니다. 중공은 역대로 운동을 만들어 중국인을 박해하고 더욱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잔인하기 그지없습니다. 당신은 유신론을 믿고 있고 선악에 보응이 있음이 천리라고 믿고 있습니다.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려 하고 그것의 조직에 가입한 사람은 전부 연루됩니다. 대만 수련생들은 그들에게 중공의 조직에서 탈퇴하라고 설득하는 것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인데 당신은 그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가로막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을 하고 있나요!” 그는 다급해 하며 말했다. “저는 그들에게 보지 못하게 한 것은 아닙니다. 바로 그들이 자료를 대륙에 가져가지 못하게 한 것뿐입니다. 해관에서 번거로움이 생길까 봐 걱정돼서입니다. 여기서 자료를 보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다음 코스는 아리산이었다. 버스에서 내려서 산으로 등산 가기 전, 가이드는 관광지를 간략하게 설명한 후 기쁘게 말했다. “모두 출발하세요. 파룬궁이 앞에서 우리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보아하니 그가 파룬궁에 대해 비교적 존경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나는 대법제자로서 어디를 가나 사람을 구도하는 것이 가장 제1위임을 체험했다. 더욱이 해외 관광을 나가서 자유사회를 느껴보려고 늘 생각하고 자신을 느슨히 하려고 하면 사악에 쉽게 틈을 타게 될 것이다. 가이드가 사악에 통제되어 중생 구도를 막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발정념 하여 되도록 가이드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

더 나아가서 현지 관광지 수련생과 정체가 되어 지혜롭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 예를 들어 진상 장소는 관광객 신분으로 현지 수련생에게 관련 질문을 제기해 현지 수련생들이 해석하게 하고 우리는 찬성을 표하며 협조하여 말할 수 있다. 아울러 우리는 진상 장소에서 자발적으로 자료를 가지고 관광객들과 함께 자료의 내용을 공유하며 그들이 자료를 보고 진상을 깊이 알도록 격려해야 한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2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28/29653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