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찰 “당신이 오히려 우리를 ‘전향’시켰습니다.”

글/ 허베이 대법제자 춘옌쯔(春雁子)

[밍후이왕] 올해 8월 7일은 우리 지역의 장날이었다. 오전 8시경, 장에 가서 진상을 알리려고 진상자료를 준비하고 있을 때 갑자기 문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경계하여 자료를 잘 감추고는 정원에 나와서 누구냐고 물었더니 “파출소”라고 대답했다. 당시 나는 마음속으로 ‘형세가 확실히 달라졌구나. 급히 진상을 들으려고 찾아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태껏 대낮에 문을 잠금 적이 없으니 밀고 들어오세요.”라고 했다.

모두 3명의 경찰이었는데, 한 명은 키가 컸고 두 명은 키가 작았다. 키 큰 경찰이 “우리는 춘옌쯔를 찾으러 왔다”고 해 “바로 접니다. 무슨 일이 있나요?”라고 되물었더니 그는 “당신은 아직도 파룬궁을 연마하는가?”라고 물었다. 나는 “이렇게 좋은 공법을 누가 연마하지 않겠어요? 오늘 우리가 만난 것도 연분입니다. 조금 있다가 나는 장에 가야 하니까 일이 있으면 집에 들어와서 말 하세요”라고 했다.

나는 그들 경찰을 집안으로 들이고는, 내가 예전에 얼마나 많은 병을 앓았는지 특히 고혈압, 심장병은 파룬궁을 수련한 이후 모르는 사이에 나아졌다고 말했다. “지금은 병도 없고 몸이 가벼워요. 이런 편안한 느낌은 수련 하지 않는 사람은 느낄 수 없죠. 지금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갈수록 많아지고 있어요. 군대에서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계통, 교수, 과학자, 특히 해외에서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은 대다수 지식인이죠. 그들이 어리석은 사람인가요? 명확하게 좋은 점이 없으면 그들이 연마하겠어요?”

“문화대혁명 후기부터 우리 사회에 십 몇 개의 기공이 전해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왜 파룬궁만 남았을까요? 게다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죠. 당초 장쩌민(江澤民)은 ‘3개월 내에 파룬궁을 소멸하겠다’고 외쳤어요. 하지만 지금 15년이 지났는데 파룬궁은 소멸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오히려 갈수록 많아졌으며 세계 100여개 나라에 널리 전해졌지요. 장쩌민 일당은 지금 악행을 저질러 보응을 받고 있어요. 그들 매 사람은 보응을 받았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면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본다.’[1] 혜택은 물질생활에서만 반영되는 것만이 아니고 주로 도덕의 승화에서 체현되고 인성도 향상됩니다. 남편은 대형 버스 기사인데, 며칠 전 저녁, 버스 종점에서 손님이 다 내린 후 버스에 가방이 있는 것을 보았답니다. 가방에 2만 위안의 현금이 있어서 재빨리 주인을 찾아 돌려 주었구요. 주인은 무척 감사하다고 하자 남편은 ‘제 아내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인데 파룬궁 사부님이 좋은 일을 많이 하라고 가르쳤으며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다고 했습니다. 비록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지만 파룬궁 사부님을 따라 하겠습니다. 당신은 마땅히 파룬궁 사부님에 감사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경찰들은 물었다. “파룬궁이 정말로 그렇게 좋습니까?” 나는 말했다. “좋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연마하겠어요? 게다가 지구상에서 장쩌민과 중공만 빼고 각국 정부는 모두 파룬궁을 지지하고 세계 각국에서 대법 사부님께 1천여 개의 표창장을 드렸지요.” 이어서 나는 ‘천안문 분신거짓 사건’의 감독은 수법이 졸렬하고 영상에 문제점이 많다고 말했다. 구이저우(貴州) 장자석(藏字石: 글씨가 새겨진 돌)을 말하고 천멸중공은 곧 발생한다는 것을 예시했다. 지금 파룬궁을 박해하는 ‘610’ 사무실의 리둥성(李東生), 파룬궁을 박해한 주범 저우융캉(周永康), 군대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장군 쉬차이허우(徐才厚), 장쩌민의 지시를 받아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라고 지시해 폭리를 취한 보시라이(薄熙來), 왕리쥔(王立軍) 및 쩡칭훙(曾慶紅), 류징(劉京) 등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고위관리 37명이 보응을 받기 시작했으며,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은 살기 괴롭고 대심판을 기다리고 있다는 등을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맞지요?”라고 물었더니 그들은 연이어 머리를 끄덕였다. 홍콩과 세계 각지 대법제자가 페레이드를 하면서 높이 든 현수막 ‘장쩌민을 사법처리 하라’,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생체적출을 즉시 중단하라’, ‘파룬따파하오’, ‘천멸중공’을 그들에게 보여 주었다. 그리고 그들에게 악행은 보응을 받는다는 소책자를 주었다.

그들 세 사람은 우리 집에서 40여분 머물렀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떠날 때 그들에게 ‘9평 공산당’, 션윈CD와 진상 전단지를 주고는 정원까지 바래다 주면서 그들에게 말했다. “우리도 연분인데 당신들에게 한마디를 가르쳐 드리겠어요. 당신들은 모두 당원인가요? 중공은 갓 무너질 겁니다. 만약 중공이 멸망할 때 그들의 순장품이 되면 안 되죠. 당신들이 빨리 중공에서 탈퇴해 자신에게 퇴로를 남겨야 하지 않나요? 만약 당신들이 동의하면 당신들 매 사람에게 가명을 지어 탈퇴시켜 주겠어요.” 나는 손으로 그들 세 사람을 가리키며 “당신은 라이푸(福來), 당신은 윈라이(運來), 당신은 윈좐(運轉)이라고 하죠. 당신들이 반대하지 않으면 나는 대기원 탈탕 사이트에다 탈퇴해 드리겠어요.” 그들은 셋은 웃으며 머리를 끄덕이고 대문을 나섰다.

키 큰 경찰은 말했다. “파룬궁은 정말로 대단하네요. 우리는 당신을 전향시키러 왔는데 당신이 반대로 우리를 전향시켰어요.”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오스트레일리아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4년 8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23/29631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