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당신이 전단지 주기를 기다렸어요’

글/허베이대법제자

[밍후이왕] 2004년 이전에 나는 수차례 사당에 납치되어 박해받다 보니 두려움이 생겨 진상을 알릴 때 인위적으로 믿을 사람과 믿지 못할 사람을 구분했다. 선하게 보이는 사람에게는 진상을 알릴 수 있었지만, 그렇게 생기지 않은 사람에게는 감히 진상을 알리지 못했다. 법공부와 발정념을 많이 함에 따라 두려움이 점차 담담해졌지만, 분별심으로 인해 친척, 친구, 소박한 촌사람에게는 진상을 많이 알린 반면, 고위 간부처럼 옷을 잘 차려입은 사람에게는 진상을 적게 알렸다.

세련된 옷차림의 한 50대 여성분을 만났는데 그녀는 우리의 일터에 자주 왔다. 그녀와 익숙해진 뒤 중공사당 60년 폭정과 거짓을 알리고 구이저우(貴州)의 장자석을 말했더니 그녀는 천멸중공의 진상을 인정하면서 남편이 대학교수라 거짓말로 사람을 속인 중공 60년 역사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곧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주면서 남편에게 전하라 했고 또 삼퇴도 시켰다. 그리고 정교한 션윈CD를 건네자 그녀의 두 눈이 반짝이면서 얼굴의 근심이 단번에 사라진 것 같았다. 그녀는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전단지 주는 것을 보았는데 왜 나에게는 주지 않아요? 나는 당신이 전단지를 주기를 기다렸어요. 이것만 기다렸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중생은 다만 세인의 미혹에 방해받으면서도 오로지 구도되기를 오래도록 기다려 온 것이다. 나의 사람마음이 그들의 구도를 가로막고 있었던 것이다. 사부님께서 기반을 다져주시어 많은 중생을 나에게 데려다 주셨는데도 많이 놓쳤으니, 그 몇 년간이 많이 후회되었다.

3년 전 어느 날 몇 사람이 나를 찾아와 일을 부탁했다. 그것은 사부님께서 배치해 주신 인연 있는 사람이었는데, 일을 마친 뒤 그들과 잡담하면서 중공이 폭력으로 사람을 살해한 60년 거짓 역사에 대해 말해 주었다. 현재 단체로 탐오하고 부패된 국면은 천멸중공의 표현이라고 하자 어떤 사람은 완전히 천멸중공에 대해 믿었다. 나는 핸드폰에 다운받아 놓은 ‘장자석’ 사진을 보여 주었다. 중국과학원 지질학자들이 ‘중공공산당망’ 여섯 글자는 자연석으로, 인공적으로 조각한 흔적이 없다고 밝혔음도 말해 주었다. 실제 사진을 본 몇 사람은 사당을 욕하면서 세간이 불공평하여 백성의 생활이 어렵다고 말했다. 또 생활 속에 독이 없는 것이 없고, 깡패와 관리가 모두 탐오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공포에서 걸어 나와 통쾌하게 삼퇴를 했다. 그 중 한 사람이 말했다. “10여 년 간 나는 이미 소년대를 탈퇴하려 했습니다. 늘 그것이 나쁘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탈퇴하니 마음이 놓입니다.”

3년이 지났다. 사람들은 중공의 부패 말세를 점차 똑똑히 보게 되었다. 비록 사당이 여전히 공산당을 선전하고, 선언을 다시 되새겨보고 이익과 금전으로 매수하고 있지만, 극히 악렬한 당원 외 공산당 체재내의 일반적인 관원은 감히 공개적으로 그를 욕하기도 한다. 그것의 어떤 ‘당을 보호’하는 일체 조치는 중생이 구도되는데 죄를 범하는 것이다. 대법제자는 반드시 다그쳐 각종 방식으로 제한 된 시간에 사람을 더 많이 구해야 한다.

나는 방금 진장(鎮長, 읍장과 비슷함)에서 퇴직한 관리에게 진상을 알렸더니 그의 표정이 좀 언짢아 보였다. 오늘 나는 반만 말하면 안 되고, 반드시 그를 구하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구이저우성 관광지 신문을 들고는 그에게 핑탕현(平塘縣) 장부향(掌布鄉) ‘장자석’관광지 그림을 보여 주었다. 중국과학원에서 이 관광지를 조사할 때 장자석에 ‘중국공산당망’ 6글자가 자연적으로 만들어졌고, 인공적으로 새긴 흔적이 없는 세기적인 기이한 풍경이라고 설명했더니 그는 곧 흥미를 가졌다. 나는 그에게 글자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은 하늘의 뜻이며, 신의 의지, 혹은 자연규칙이라고 말했다. 글자는 사람이 새긴 것이 아니면 보증하고 하늘이 새긴 것인데 하늘은 신이 아닌가? 사람은 입당할 때 하늘을 향해 당을 위해 한평생 분투하겠다고 맹세하는데 이는 신에게 말한 게 아닌가? 하늘의 뜻은 이미 밝혀졌다. 천멸 중공 할 때 당신은 그의 인원이기에 순장품이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므로 하늘은 사람에게 구도될 기회를 주는 데, 그 방법은 어렵지 않고 안전하다. 마음으로 그것을 위해 한평생 분투하겠다는 맹세를 지워버리면 된다. 그는 내가 준 장자석 관광지 그림을 가로 세로로 여러 번 보았고, 또 정부에서 인정하는 바이두(百度) 사이트에서 실린 사진을 보고는 “역사적 규칙은 속일 수 없다”고 말하고는 즉시 ‘삼퇴’에 응했다.

우리 가족 전 세대 두 사람은 중공 미친년대(중국문화대혁명을 가리킴)에 박해당해 사망했다. 아버지 세대는 농촌에 20년간 유배당했다. 그러다보니 줄곧 당 언어와 관료 언어를 사용했는데, 내심에 공포와 증오를 숨긴 채 감히 생존에 불리한 말을 하지 못했다. 그런 틈새에서 생존하며 경험한 나와 동배의 몇몇 친인은 사당체제 내에서 간부를 했다. 그들은 부패와 이익에 대한 만족으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감히 천멸중공의 실질을 파악하지 못했다. 내가 박해당할 때 선뜻 구해주었지만, 진상은 한마디도 듣지 않았다. 그런 그들에게 몇 년간 진상 알리기를 시도했지만 오히려 그들에게 실망한 나머지 절망으로 변했다.

당시 안을 향해 자신의 사람 마음을 찾지 못해 그들을 구도하는 데 방해가 되었다. 나는 진지하게 법공부를 하여 자신의 바르지 않는 사람 마음을 찾아냈다. 박해는 그들에게 압력을 가져다주었고 사당의 홍색공포는 심지어 아내와 아들에게 생존의 절망을 안겨 주었다. 그래서 이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어느 하루 법공부를 한 후 처남에게 진상을 알렸더니 처남이 “당신은 당신이 믿는 것만 믿고 나는 내가 믿는 것만 믿어요. 저는 당신의 신앙을 간섭하지 않으니 당신도 나를 간섭하지 말아요.”라고하면서 나에게 무슨 일을 부탁하러 왔냐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이 가장 큰데, 그 어떠한 일도 이 일보다 큰 것이 없다. 나는 단지 당신이 평안하기를 바란다. 명에 관직이 있는 것은 어느 조대든지 있어 왔다.하지만 관직과 재산도 생명으로 감당해야 하는데 생명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

처남은 내가찾아가서 속인의 일을 도와달라고 하지 않고, 단지 처남의 평안을 위한다고 하자 생각에 잠겼다. 나는 말했다. “과거 어록을 외울 때 공산(사)당은 공산주의를 신앙하고, 공산주의 목적은 공유제와 사회평등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했다. 지금 그들은 사유제를 실행하고 사회는 엄중하게 불공평하다. 이것은 공산당도 공산주의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인데, 당신이 그것을 믿어서 뭘 하려는가? 진(秦), 한(漢), 당(唐), 송(宋), 원(元), 명(明), 청(清), 어느 조대도 정해진 운명이 있지 않은가? 문화대혁명 이전에 진반(鎮反), 삼반오반(三反五反), 토지개혁, 공공재산과 개인재산 함께 경영했고, 반우(反右), 문화대혁명은 자신이 반대, 지주와 부유한 농민, 반혁명, 우파는 분신자살, 살인, 약을 먹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지 않는가? 탈퇴해도 인터넷에 올리는 것은 진짜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다. 내가 순텐싱(順天行)이라는 이름을 지어 줄 테니 퇴출하는 게 좋지 않겠냐!”고 했더니 그는 인정했다.

문장발표: 2014년 7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고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7/13/29463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