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의지로 인한 죽음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나는 우리 지역의 협조인이죽는 꿈을 뚜렷하게 꿨다.내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추모회가 끝났고 몇몇 수련생들이 있었다.협조인의 사망원인은 한 가지였는데,우리 지역 수련생들이 의지해서 사망한 것이었다.

우리 지역의 협조인은 정말로 바쁘다!

어떤 수련생은 노란 천을 구매해 와서는 협조인에게 던져주며 모 국가에 보내 현수막을 만들어야 하니 그 방법을 생각해 달라고 했다.나는“당신이 모 국가의 불학회와 연결했는가?그들이 요구했는가?”라고 묻자 그녀는“연결하지 못했고 불학회에서 요구한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나는 또“당신은 수련생과 연결했는가?수련생이 요구하는 것인가?”라고 했더니 그녀는“수련생이 요구하는 것도 아니지만 보내주면 수련생과 반드시 연결할 것이다.”라고 하여 나는“그러면 노란천을 보낸다는 생각은 집에서 컴퓨터를 하면서 생각해 낸 것인가?”라고 했더니 그녀는 아니라면서“해외로 간 수련생이 모 국가에 있는데 노란천이 필요한데 돈이 없으니 대륙 수련생이 지원하는 것이다.”대략 이런 뜻이었다.하지만 왜 해외 수련생과 대륙 수련생은 이와 같이 마음에 걸려 걱정하며 마음 놓지 못하는가?말하면 길어지니 짧게 말하자.

대법제자가 대륙에서 박해 받은 지15년이 되었는데,그동안 적지 않는 수련생이 해외로 갔다.나는 잘 모르지만2012년부터2013년까지 우리 지역의 10여명 대법제자가 해외에서 난민이 되었고, 2014년인 지금도 여전히 해외로 가고 있다.누가 또 생각해 보았는가?어떤 수련생은 아주 빨리 떠나면서 떠나기 전에 협조인에게 자신이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하고 떠나간 후 뒤처리를 해달라고 한다.집을 팔고,차를 팔고,돈과 물건,설비 소모품을 이전하고 처리하는 것,협조인이 직접 운송해달라는 등등이다.자료를 만들던 어떤 수련생은 떠나기 전에 이어받을 사람이 없다면서 기술과 일 모두 협조인 혼자 감당해야 했다.국내 수련생이 해외로 나갔을 때 물건이 모자라거나 일자리가 없고,물건 사는 게 아깝다고 대륙에서 보낸다.무엇을 달라는 사람도 다 있는데,어떤 수련생은 밀대도 달라고 한다.

이렇게 대륙과 해외로 다니는 사람이 많은데,해외소식은 끊임없이 대륙으로 전해진다.하지만 정면적인 것은 거의 없고 해외의 어려움과 부족한 점만 머리에 꽉 찼다.물론 위에서 말한 노란천 사건도 포함되는 데,이런 일을 마땅히 해야 하는가?모두 협조인에게 떠맡겨 스스로 판단하라고 하는 것이 맞는가.

대륙의 상황은 어떠한가?어떤 수련생은 자료를 배포하려 하고,어떤 수련생은CD를 배포하려 하고,어떤 수련생은 진상 전화를 하고,어떤 수련생은 진상을 알리고,어떤 수련생은 자료를 만드는 등등이다.전기 설비를 구매해야 하고 소모품을 제공해야 하며,완제품이 나온 후 적게 준 수련생은 기뻐하지 않고,많이 주면 누구도 자신의 집에 놓기 싫어하며,얼마 가지고 싶다면 얼마를 주는 걸 좋아한다.이러면 협조인은 어떻게 조율하겠는가?얼마나 되는 수련생이 이 문제를 고려해 본 적이 있는가?

위에 언급한 것은 단지 협조인의 일 중 일부이다.

어제 우리 지역의 수련생이 또 납치당해 협조인은 또 바빴다.

나는 협조인에게 말했다. “당신은 손을 떼십시오.수련생들이 자신의 길을 걷게 하십시오!수련생들이 당신에게 의지하는 것은 그들의 일이고,수련생에게 의지되는 것은 당신의 일입니다.” 수련생들에게 말하고 싶다. “협조인을 풀어줍시다!여러분은 이미 그녀를 위험한 지경에 몰아넣었습니다.협조인에게 지나치게 의지하면 자신을 해칠 뿐만 아니라 협조인을 해칠 수 있습니다!협조인 수련생을 붙잡고 앞으로 가면 자신의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문장발표: 2014년6월21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21/2937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