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의 세가지 소원이 이루어지다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2년간 결번과 받지 않는 번호를 포함해 모두 13만통 전화를 걸었으며, 1만 8630명을 탈퇴시켰다.

오늘 밍후이를 빌어 내가 삼퇴시킨 과정을 말해보려 한다.

나는 2005년 2월부터 삼퇴를 시작해서 2012년 2월까지 7년간 1370여명을 탈퇴시켰다.

2012년부터 지금까지 2년간 나는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했다. 이 항목은 아주 좋아 글로 적어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혹시 수련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한번은 진상 메시지를 보낼 때 민감한 단어가 있어 중공사당에 교란 받았다. 어떻게 해도 보내지 못했다. 비용을 보니 아직 20, 30위안이 남았다. 아들이 주의를 주며 말했다. “아버지, 보내지 못하면 전화를 거세요” 나는 시험 삼아 이 항목을 시작했다.

처음에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리는데 말이 유창하지 않았고 긴장도 됐다. 30여 통 전화를 걸었으나 삼퇴는 커녕 반대로 상대방이 이런 말을 했다. “나는 공안국 사람이야. 당신 죽고 싶은가? 당신 핸드폰을 위치추적 하겠다. 당신은 반당이다. 파룬궁은 사교이며 당신을 잡아가겠다.……” 나는 재빨리 전화를 끊었는데, 마음이 두근두근 거렸고 두려운 마음이 나를 감쌌다. 두려움을 떨쳐버리지 못하며 생각했다. 이전에 탈퇴시킨 사람은 대부분 아는 사람이다. 7년간 1370명을 탈퇴시켰다. 평균적으로 1년에 200여명을 탈퇴시켰고 이런 속도로 10년 하면 2000명을 탈퇴시킬 수 있다.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신성한 책임이다. 그러므로 두려운 마음을 해체하고 중생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모든 사악요소, 중공사령, 흑수난귀, 구세력 및 일체 난잡한 귀신을 해체했다. 반드시 사람을 빨리 구하고 많이 구하는 수련의 길을 걸어야 하며 자신의 서약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튿날 발정념을 하고 야외에 가서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켰다. 100통 전화를 걸었는데 10명만 탈퇴시켰다. 동북지역은 겨울이 매우 추워 손을 움직일 수 없어 집에 돌아왔다.

법공부, 발정념을 하고 다시 야외에 가서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렸다. 이렇게 2012년 2월 4일부터 2월 27일까지 216명을 탈퇴했다.

후에 두려운 마음이 갈수록 적어지고 정념이 강해져 집에서 진상전화를 하여 삼퇴를 시켰다.

이때 나의 첫 번째 소원이 나왔다. 마음속으로 이전에 탈퇴시킨 1370명과 이 후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려 탈퇴한 숫자를 더해 1만명을 탈퇴시키겠다고 생각했다. 속으로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2012년 11월 30일에 사부님의 가지 하에 1만 명을 탈퇴시키는 소원이 이루어졌다.

두 번째 소원이 또 나왔는데, 다시 5천명을 탈퇴시키겠다고 했다.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사부님의 가지 하에 2013년 5월 20일 두 번째 소원이 또 이루어졌다.

5천명을 삼퇴시키고, 이어 세 번째 소원이 나와 이전에 삼퇴한 숫자와 더해 2만 명을 구하겠다고 했다. 마음속으로 또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세 번째 소원은 2013년 8월에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삼퇴 성명은 수련생이 일일이 해외에 보냈다. 이 기회를 빌어 삼퇴 성명을 해 준 수련생과 대기원 수련생에게 경의를 표시한다.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배치한 것이며 우리가 하기를 기다리신다. 단지 우리가 가서 하면 사부님의 가지 아래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나는 이렇게 했다. 진상전화를 걸 때 다른 성의 핸드폰 번호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핸드폰 번호가 13245678910라면 다음에 번호는 13245678911로 전화를 걸고 다음에 또 13245678912로 건다.

핸드폰 카드는 사용한 후 새로운 카드를 구입한다. 1시간에 50통 전화(결번, 받지 않는 전화를 포함해)를 걸 수 있다. 1~2시간 연속 건다. 아내 수련생이 자주 한쪽에서 발정념을 해 준다.

때로 연속 200개 전화를 걸어도 한 사람도 탈퇴하지 못할 때도 있다. 어떤 사람은 듣고 묻는다. “돈을 줍니까?” 어떤 사람은 욕설을 퍼붓고 각종 듣기 거북한 욕을 한다. 처음에 듣기 싫은 욕을 들을 때 화가 나 온몸을 떨었다. 사부님께서 말씀했다. “참기 어려워도 참을 수 있다”[1] 시간이 길어지자 욕을 먹어도 느낌이 별로 없었다. 상대방이 욕을 할 때 줄곧 상대방이 전화를 끊을 때까지 웃으며 대답한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각 업종의 사람을 다 만날 수 있다. 한번은 현 법원의 사람을 만났다. 그는 듣고 세 식구가 다 사당조직을 탈퇴했다. 한번은 시 법원의 사람을 만났다. 좀 길게 이야기를 나누고 후에 그들 세 식구도 탈퇴를 하고 말했다. “만약 모 시에 오면 한번 놀러 오세요.” 한번은 ‘나는 파출소의……’라는 사람을 만났다. 진상을 거쳐 그들 세 식구도 탈퇴를 했다. 그는 또 말했다. “옆에 두 친구가 있는데 탈퇴시켜 주세요!” 나는 전화를 친구에게 건네라고 했다. 진상을 알린 후 그들 둘도 탈퇴를 했다. 한번은 어떤 사람이 이런 말을 했다. “나는 모모시 모모현의 부현장이며 당신들 파룬궁을 동정합니다.” 그에게 진상을 알린 후 그들은 온 가족도 중공 사당 조직에 탈퇴했다.

어떤 중공 사당인원은 아주 사악하다. 여러 차례 이런 사람을 만났다. “나는 공안국 사람이야. 당신은 죽을 생각이냐? 쓸데없는 짓을 하는군. 당신을 추적해서 핸드폰을 조사하고 녹음할거야. 당신은 반당, 반혁명이야. 정신 나갔어?” 때로 정법위(중앙 정법위)의 사람, 610도 만난다. 만약 이런 사람을 만나면 두려워하지 말고 조급해 하지 말고 심태를 안정시켜야 한다. 마음속에서 이것은 자신의 두려운 마음을 겨냥하는 것이고 사실은 그리 위험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똑똑히 알고 있어야 한다. 하물며 두 성에 아주 멀다. 처음에 이런 상황에 부딪힐 때 두려운 마음이 있어 급히 핸드폰을 껐다. 후에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심태가 안정됐다. 그리고 그에게 말한다. “중공사당에 속아넘어가지 마세요. 중공의 거짓말에 속으면 안 됩니다. 더는 그들을 위해 생명을 바치면 안 되고 자신과 가족에게 살길을 남겨야 합니다. 선악에 보응이 있다는 것은 천리입니다.” 어떤 사람은 얼마 후 핸드폰을 껐고 어떤 사람은 끝까지 듣는다. 전화진상의 작용은 거대하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많을 때 하루 500통 전화를 걸어 56명을 탈퇴시키기도 하고, 400통 전화를 걸어 81명을 탈퇴시킬 때도 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2~3백통 전화를 걸고 때로 100통 혹은 100여통 전화를 건다. 때로 10여명을 탈퇴시키고 때로 20여명을 탈퇴시키고, 때로 30여명, 40여명을 탈퇴시킬 때도 있고 더 적을 때도 있다.

나는 50위안 핸드폰카드를 사용하는데 장거리 요금은 0.12위안이다. 한 장 카드는 5,6통 전화를 걸 수 있다.

나의 인식은, 어떤 어려움과 교란을 만나도 낙심하지 말고, 반드시 견지해야 하고 매일매일 해야 하는데, 인연 있는 사람은 우리들이 그들을 구도할 것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사부님은 시시각각 우리들을 가지하고 가호하고 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발정념하고 법공부 해야 한다. 법공부를 잘 하면 탈퇴시킨 숫자가 많다.

상대방과 전화를 걸 때 나는 이렇게 말했다. “안녕하십니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法輪大法好, 真、善、忍好-파룬따파는 좋다, 진선인은 좋다)’를 기억 하세요. 당신이 단지 듣고, 믿고, 염하면 당신의 평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는데 당원, 단원, 소년대를 탈퇴해 짐승의 수인을 지워버리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입니다. 대겁난이 와서 하늘이 중공을 멸해 사람을 도태시킬 때, 어떠한 연루도 되지 않습니다. 신불(神佛)은 당신의 평안을 보호합니다. 본명과 가명, 아명을 사용해도 됩니다. 당신은 어릴 적 학교 다닐 때 붉은 넥타이를 맸고, 좀 더 자라서 단(團) 혹은 당(黨)에 가입했기 때문입니다. 주먹을 쥐고 중공의 붉은 깃발 아래 독한 맹세를 했는데, 공산주의를 위해 평생을 분투하겠다고 했습니다. 당신은 생명을 중공사당에 바쳤는데, 현재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기에 탈퇴해야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께 가명을 지어 드리겠습니다.”

어떤 사람은 들으면 전원을 꺼버린다. 어떤 사람은 줄곧 다 들은 후, 어떻게 물어도 대답하지 않는다. 이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 자주 외우면 평안을 보장받습니다. 당신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사람은 동의하고 말한다. “잠시 기다리세요. 내가 가명을 좀 기억하겠습니다.”

2013년 10월 1일 후, 핸드폰카드는 실명제가 됐다. 수련생이 이 일을 나에게 알려 주었다. 나는 열 몇 개 카드를 준비하고 사용한 후 요금을 내고 계속 사용한다. 후에 수련생이 또 구매해 바꿔가며 사용한다. 나는 3개 핸드폰을 바꿔가며 사용하고 그중 일부 핸드폰기계 번호를 바꾸고 자주 수련생에게 핸드폰 기계번호를 바꿔 달라고 한다. 다른 두 핸드폰은 줄곧 기계 번호를 바꿔본 적이 없고 그렇게 사용하고 있다. 100통 전화를 걸면 전화카드를 한번 바꾼다.(바뀐 카드는 다음에 다시 사용) 돈도 낭비되지 않고 안전하기도 하다.

2년간 결번과 받지 않는 전화를 포함해 모두 13만통 넘게 전화를 걸어 1만8630명을 탈퇴했다.

정법은 최후의 최후에 이르렀다. 사부님께서 요구하는 구도해야 할 인원수에는 아직 멀고도 멀다. 사부님께서 말씀했다. “시간을 연장하는 것은 당신들을 위한 것이고, 중생을 위한 것이다”[2]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중생을 구도할 중대한 책임이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시간을 다그쳐 빨리 사람을 구해야 하며 많이 구해야 한다. 줄곧 정법이 끝날 때까지 느슨하게 하면 안 된다!

주:

[1]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2013년 미국서부 국제 법회설법’

문장발표: 2014년 6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15/29346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