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알릴 때 자주 나타나는 몇 가지 문제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진상할 내용은 아주 많고 화제도 광범위하지만,흔히 시간 등 객관적인 요소의 영향으로 우리는 투철히 상세하게는 말하기 어렵다.만약 요점이 빗나간 채말을 많이 하면효과가 좋지 않으므로 될수록 앞뒤가 맞아야 한다.간단명료하지만 요점은 분명해야 하고, 관건적인 부분을 짚어서 말해야 한다.특히 자주 부딪치는 일부 문제에 대해 우리는 충분히 요령을 숙지해서 자유자재로 응답해야만 작은 힘으로 큰일을 해낼 수 있고,사반공배(事半功倍)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내가 진상을 알릴 때 상대방이 자주 제기하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이렇게 대답했더니 그 효과가 비교적 좋았다.지금 정리해 내어 수련생들과 함께 교류하고자 한다.물론 어떤 문제는 상대방이 제기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는 완전히 주동적으로 제기하고 주동적으로 똑똑히 알릴 수 있어야 한다.아래 내용은 일반적으로 내가 언급하게 되는 내용으로 만약 시간과 여건이 된다면 더 많이 전개해 말할 수 있다.

1.분신자살문제

-누가 분신자살하러 가면서TV방송국에 연락해 촬영해 달라고 하는가?그 사건을 전후로 여러 원인으로 분신자살을 한 수많은 사람들은 왜 촬영하지 않았을까?

이렇게 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단번에 이해한다.

2.”나는 당,단, 대원이지만 나는 반대하지 않고,대법 박해에 참여하지 않았으니,그런 일은 나와는 상관없다.”

-한 가지 예를 들어,한 사람이 죽었을 때 그의장기 모두 문제가 있었던 게아니다.장기 하나가 잘못되어도 사람은 죽지만,그가 죽을 때 다른 장기들이 멀쩡하다고 그 장기들만 남겨두고 죽지는않는다.죽을 때는 좋은 장기들 모두 포함해서 함께 죽을 것이다.공산당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박해하는 과정에서 그 죄악은 하늘에 사무친다.당신이 그것의 일원이면,당신이 죄를 지은 여부를 불문하고당신은 그것들의 죄를 분담해야 한다.

3. “당신들은 정치에 참여하고 있다”

-우리는 사람을 구하고 있다.예를 들어 집이 곧 무너질 것인데,나는 그것이 무너질 것을 아니까 당신을 건물 안에서부터 밖으로 끌어내려는 것이다. 지금 당신의 태도가 어떻더라도 나는 당신을 포기하거나 모른 체 할 수 없다.정치에 참여한 것인지 여부는 당신과 내가 논쟁할 필요가 없다.

4,”보이지 않는 것을 나는 믿지 않는다”

-전자파,마이크로파는 라디오,텔레비전이 발명되기 전까지 누가 그것들이 존재한다고 했다면 사람들은 미신이라고 했을 것이다.탐측기가 나와서야 미립자와 거시적인 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사람들은 지금도 미립자와 거시적인 세계를 모두 장악했다고 할 수 없다.

사람들은 고집스럽게 보이지 않는 것은 믿지 않는데,사실 사람의 고유 관념은 심지어 본 것마저 믿지 않게 만든다.구이저우성 핑탕시앤에 장자석(藏字石)이 나타났는데 그 위에‘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란 커다란 여섯 글자가 똑똑히 보인다.그렇다면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사람이라면 마땅히 믿어야겠지만 그래도 어떤 사람은 믿지 않는다.

개미나 세균 같은 미생물도 그들 자신의 생활세계가 있고 그들만의사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하지만 그들은 인류의 존재를 모르고,더욱 미세한 생명은 개미와 세균의 존재를 모른다… 그러면 우리를 개미나 세균 같은 존재로 여기는 그런 생명이 존재할 수 있지 않겠는가.그들의 존재를 우리 역시 모르고 있지만 그들은 확실히 존재하는 것이다.

5.”공산당은 그때는 좋았지만 다만 지금 나쁘게 변했을 뿐이다.”

-공산당은 시종 사악했다.공산당의 시작이론은 착취를 없애고,계급을 없애며,빈부 차이를 없애는 것이었다.그래서 토호를 타격하여 토지를 나누고, 자본가의 공장과 자산을 나누며,어떤 지주 자본가는 판결 받아 총살당했다.만약 오늘날 어느 조직에서 저소득자를 동원해 부유한 사람의 재산을 나누어가진다면,누구든지 그렇게 하면 강도의 논리이고,강도행위라고 할 것이다.그런데 그 당시 공산당이 바로 그렇게 한 것이다.

더욱 가소로운 것은오늘날 그것은 도리어 소수사람이 먼저 부유해질 것을 호소하면서 그때 그들이 소멸하려했던”착취계급”이 되었다.이는 한 세트의 건달 불량배의 사악한 이치와 악행이 아닌가?

6. “공산당은 그때는 좋았지만 지금도 좋게 변했다.”

-공산당은 지금은 더 나쁘게 변했다.왜냐하면 집권에 합법성이 없어 지금 세계적인 보편적인 가치 사이에서 거의 사면초가다.그것은 집권의 위기감에 쫓겨 지금 닭을 죽여 달걀을 얻고, 독주를 마셔 갈증을 해소하는 식이다.경제를 발전시키고 번영시킨다는 가상의 배후에는,자연환경과 인간윤리도덕에 대한 파괴로 사회의 난잡한 현상들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독재적이고다른 사람이 좋지 않다는 말을 못하게 하는 당은 반드시 사악한 당이다.공산당은 일당 독재를 하고,뉴스와 여론을 통제하고 있다.그러면서도 그것들은 국외의 민주제도와 자유로운 뉴스를 이용해서 오히려 공산당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정부와 집권정당을 공격한다.예를 들어 일본의 어느 야당이 또 아베(安倍)를 비평했다던가,미국의 어느 매스컴이 또 오바마 정부를 비평했다던가 등등이다.이런 모든 것은,공산당의 선전에서 벗어나 진지하게 사고해야만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구별할 수 있다.

(개인적인 귀납인데 타당하지 못한 곳은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6월12일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12/2933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