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청년 대법제자
[밍후이왕] 구세력은 일부 대법제자를 어떻게 망가뜨리는가? 당신을 때리고 혹형으로 고문하는 것이 아니라, 아주 교활한 방법으로 당신 스스로 분발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의 정진하려는 수련 의지를 꺾어 당신이 대법을 파괴하는 일부 일을 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죄업을 가중시키고 당신이 넘을 고비를 크게 한다. 당신이 많은 일을 의식하지 못하게 하면서 자신의 정서를 통제하지 못하게 한다. 너무 괴롭기에 이전의 수련과 완전히 다른 개념이다. 끊임없이 정신적인 부담을 가중시키고 당신이 감당할 수 없게 한다.
여기에 또 아주 큰 원인이 한 가지 있다. 당신은 당신이 대법을 파괴한 일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오점이 있어 자신의 수련이 더 제고될 수 없다고 느껴 자포자기하고 스스로 치욕을 느끼게 한다. 이전에는 아무리 큰 시련이 있어도 마음에 대법이 있고 자신은 대법의 한 입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구세력은 당신과 대법을 격리하여 힘이 없게 만든다.
이는 구세력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다른 한 방식이라고 나는 말하고 싶다. 이는 당신의 신체를 직접 박해하는 것은 아니지만, 더 악랄한 방법이다. 당신 자신도 분별하지 못해 줄곧 소침해지게 하고 대법을 파괴하는 일부 일을 하게 한 다음, 이 빌미를 잡고 끊임없이 박차를 가해 당신을 박해한다. 이것이 자신의 업력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당신이 감당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을 기진맥진하게 한다. 한 가닥 밀어내는 힘이 수련을 포기하게 한다. 수련을 포기하면 이렇게 고통스럽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자신이 줄곧 수련을 포기하지 않은 것을 다행으로 생각한다. 지금에 와서야 이 문장을 쓰게 되었는데, 내 마음은 이미 안정되었고 신심을 되찾았으며, 마음속에서 서서히 대법의 힘을 찾았다. 나는 자신의 정서를 지배할 수 있게 되었지만, 이 과정에서 2년 넘는 시간을 소모했다.
수련하는 사람이 소침해지면 주위 사람은 어쩔 방법이 없기에 이것은 스스로 자신을 포기하는 것이다. 자신을 고치려면 견정한 신념에 의거해야 한다. 여기에는 자신을 인식하여 승화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자신을 인식하면 바로 순간적으로 개변하게 되며, 인식하지 못하면 소침한 정서 속에 빠져 헤어날 줄 모르게 된다.
나의 지혜가 성숙되지 않아 이 과정이 나에겐 좀 길어졌을 수 있다. 나는 열두 살에 정식으로 수련했다. 일고여덟 살 때 대법을 접촉하고 연공도 했지만, 수련에서 깊은 인식이 없었다. 수련한 지 11년의 세월이 흘렀다. 이 과정에서 여러 번 넘어졌지만 스스로 일어났다. 이것은 모두 문제 될 것 없는데 스스로 알고 바로 분발했으며 인식하면 고비도 바로 넘어갔다. 그러나 한번은 아주 비참하게 넘어져 몸부림칠 힘이 없었으며 대법을 파괴하는 일을 했다. 뭇 신들의 경멸은 둘째로 하고라도 나 스스로 수치스럽게 여겨 휘청거리며 지금까지 걸어왔다. 2년의 세월을 거치며 결국은 견뎌냈으며, 집착을 내려놓고 평온하게 이 모든 것을 직면할 수 있었다.
나는 일부 수련생이 수련을 소극적으로 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이 경험을 써서 수련생들끼리 서로 용기를 북돋우려는 것이다. 사실 그들은 마음에 넘지 못할 문턱이 있으나 이것을 줄곧 지워버리지 못하고 있는데, 상처는 하루 이틀에 아무는 것이 아니라고밖에 말할 수 없다. 자신이 내려놓겠다고 해서 내려놓을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마음에 고통이 있어도 수련을 포기하지 말고 평온하게 3가지 일을 하면 층차가 천천히 제고됨을 발견할 수 있다. 이전에 당신이 집착했던 일도 서서히 내려놓아 그것이 당신의 층차를 따라잡지 못할 때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이 제고되는 요소(구세력은 당신을 망치기 위한 것이지만)로 변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단지 시간의 주파수가 길게 변했을 뿐이다. 구세력의 목적은 불순하지만, 당신이 수련을 견지하면 사부님께서도 그것을 당신의 수련에서 제고하는 요소로 변하게 하실 것이다. 수련하는 사람이 수련 과정에서 봉착한 좋은 일, 나쁜 일은 모두 당신이 제고할 수 있는 요소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극적으로 수련을 대하는 수련생이 수련을 포기하려는 것이 아니지만, 마음이 있어도 힘이 없을 뿐이라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물론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했다면 이전 수련처럼 순조롭지는 못할 것이다. 당신에게 설치한 난관도 커질 것이고 감당해야 할 것도 상응하게 커질 것이다. 이때 의심하지 말고 마음을 조용히 하고 묵묵히 3가지 일을 잘하면 당신은 막다른 골목에서도 길이 열려 버텨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수련생과 함께 나누고자 하니 적절하지 않은 점이 있으면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6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16/2934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