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법자(法子)
[밍후이왕] 최근 나는 정법노정이 빨라진 것을 명확히 느꼈다. 아직도 많은 중생이 구원되지 않았고 수련생은 아주 조급해한다. 우리는 모두 션윈(神韻)이 중생을 구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 지역에는 진정으로 션윈 CD를 배포하는 수련생이 아주 적다. 특히 도시와 농촌이 접한 곳과 광대한 농촌에는 배포하는 수련생이 거의 없다. 더욱 큰 범위에서 션윈 CD를 배포하고 광범위하게 세인을 구원하기 위해 우리 몇 명 수련생은 전동차 한 대를 사서 사람을 구하는 강도를 높이자고 결정했다.
차는 사왔지만 운전을 배우는 것이 난제였다. 만약 속인의 그런 속도로 운전을 배운다면 시간이 너무 걸린다. 중생을 구도하는 시간은 긴박하고 귀중하기에 정말 그럴 시간이 없다. 수련생들은 나에게 운전을 배우라고 했다. 나는 축전지차도 운전한 적이 없는데 지금 짧은 시간 내에 운전을 배워야 하니 그 난이도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 그러나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나는 반드시 배워야 한다. 나는 당시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으면 사부님의 가지로 반드시 짧은 시간 내에 배울 수 있다는 일념 밖에 없었다. 나는 정념을 확고히 했다. 차를 운전할 때 나는 사부님께서 신변에 계신 것을 느꼈다. 정념이 아주 강했고 머릿속에 잡념이 생기면 즉시 정념으로 대체했다. 나는 운전대 앞에 앉으면 어떠한 잡념도 거의 없고 머릿속은 텅텅 비었다. 간혹 차와 사람이 하나로 합한 상태에 도달했다. 7시간 후 나는 혼자서 차를 운전하고 출발할 수 있었다. 우리는 대법이 초상적인 것을 진정으로 느꼈고 구도중생의 긴박함을 느꼈다.
우리 이 차는 아주 영성(靈性)이 있다. 우리는 그에게 ‘어린 신룡(神龍)’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매일 오전 우리는 ‘어린 신룡’과 함께 많은 션윈 CD와 대법 호신부 및 진상을 알리는 휴대폰을 갖고 사람을 구했다. 길가는 행인, 길가에서 한담하는 사람, 길가 공장의 노동자, 점포, 논밭에서 일하는 농민 등은 우리가 진상을 알리는 대상이었다. 세인이 CD를 받고 기뻐하고 감동하는 것을 보면 우리는 세인이 모두 대법제자가 그들을 구도하기를 기다린다는 것을 느꼈다. 간혹 당신이 말을 많이 하지 않아도 즉시 기뻐하면서 CD를 받는다. 마치 당신을 기다린 것 같다. 현장에서 많은 사람을 만났을 때 우리는 많이 생각하지 않고 “당신들에게 선물을 가져왔어요. 사람마다 몫이 있어요”라고 말하고 한 사람 한 사람 배포한다. 사람들은 모두 기뻐하며 받는다. 세인이 받지 않을 때는 우리가 사람마음이 일어났을 때다. 그때면 우리는 안으로 찾고 법속에서 바로 잡고 자신을 잘 수련한다. 그러면 세인은 CD를 받는다.
나는 CD를 배포할 때 간혹 자신이 내심에서 우러나와 배포하는 것이 아닌 것을 발견했다. 마치 한 층 물질이 가로막고 있는 것 같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자비가 체현되지 않았다. 나는 세인이 CD를 받는지, 배포한 CD 수량이 얼마나 되는지 중시하고 구도중생에 기점을 두지 않았다. 그 물질이 무엇인지 나는 똑똑히 보이지 않았다. 이때 사부님의 법이 머릿속에 나타났다. “어떤 사람이 나에게 말했다: 스승님, 속인 중에서 좋은 사람이 되면 그만이지, 누가 수련해 올라갈 수 있겠습니까? 나는 듣고 정말로 상심했다!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어떠한 心性(씬씽)이든 모두 있으며, 그가 얼마만큼 높이 깨달을 수 있으면 곧 그만큼 높이 깨달으며, 누가 깨달으면 바로 그가 얻는다.”[1] 나는 즉시 그 물질은 내가 자신의 생명이 정법 중에서 존재하고 멸망하는데 집착하고 자신의 원만에 집착하는 물질이라는 것을 보았다. 이것이 수련에서 표현은 정진하지 못하는 수련생과 늘 비기고 늘 각종 이유를 찾아 자신이 정진하지 못하는 것과 과실을 용인하며 잠재의식에 오직 세 가지 일을 모두 하면 대법제자이며 원만은 문제가 없다는 생각이 존재하게 했다. 이는 자신에게 이미 원만의 위덕을 구비했고 이런 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으며 바로 원만에 집착하는 모든 마음을 버렸다고 느끼게 했다.
나는 지금 대법제자는 중대한 책임과 사명을 가졌다는 것을 의식했다. 정법 수련에서 체현은 바로 자신을 잘 수련하고 구도중생을 잘하며 구도중생은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특수한 생명의 특징이다. 사부님께서는 법에서 말씀하셨다. “안(시계방향)으로 회전할 때는 자신을 제도하고, 밖(반시계방향)으로 회전할 때는 남을 제도하는데, 이는 우리 이 공법의 특징이다.”[1] 나는 낡은 우주의 생명은 이런 특성을 구비하지 않았고 낡은 우주에는 오늘날 대법제자처럼 중생을 구도하는 이런 생명이 없다고 인식했다. 예수와 석가모니는 단지 수련과 중생을 구도하는 문화를 다져놓았고 진정으로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단지 정법시기 대법제자, 이런 신 우주 특성의 생명이 하고 있고 미래의 생명에 기초를 다지고 있다. 나는 인식한 후 이 층 물질이 제거된 것을 느꼈다. 나는 자신이 강대한 책임을 가진 생명이라는 것을 체득했다. 그날 CD를 배포할 때 나의 상태는 전부 개변됐고 받지 않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다. 뿐만 아니라 아주 우호적이고 감사하다고 했다.
한 수련생은 구세력의 박해로 면전에서 진상을 알리지 않았는데 CD를 배포하면서 사람을 구하지 않고 단지 집에서 법공부를 하고 발정념을 했다.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중생을 구도하지 않으면 사부님이 배치한 정법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지 못한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배치한 길은 중생을 구도하면서 자신을 잘 수련하는 것이다. 우리는 그 수련생과 함께 중생을 구도하자고 결정했다. 그 수련생이 차에서 내려 CD를 배포하지 못하면 차에서 발정념을 할 수 있고 우리는 정체 협조해 공동으로 세인을 구도할 수 있다. 그날 우리는 CD를 배포할 때 특별히 순리로웠다. 배포한 수량이 평소보다 많고 진상 전화도 효과가 괜찮았다. 시간도 평소보다 많이 걸리지 않았고 사람을 구하는 효율이 아주 좋았다. 우리는 오직 정체 협조해야만 진정으로 매 대법제자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체득했다.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는 능력은 정체협조 중에서 비로소 충분히 나타낼 수 있다. 나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생명은 자아를 내려놓을 수 있고 정체를 원용하는 생명이고 이 법을 원용하는 생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오직 자아를 내려놓을 수 있고 정체를 원용하고 대법을 원용해야만 비로소 대법이 정법 중에서의 위력을 체현할 수 있고 비로소 진정으로 법을 실증할 수 있다.
우리가 션윈 CD를 배포할 때 사람을 감동시키는 장면이 아주 많았다. 우리는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세인의 션윈에 대한 기대와 갈망을 느꼈고 세인의 명백한 그 면이 모두 자신이 천만년 동안 고생을 겪으며 기다린 구도의 기연을 조급히 바라며 대법제자가 그들을 구도해 당초의 서약을 실현하기를 간절히 바란다는 것을 느꼈다. 한 번은 차를 타고 길을 따라 션윈 CD를 배포했다. 이때 멀리서 뚱뚱한 중년 여성이 달려왔다. 그녀는 숨이 차서 씩씩거리며 “나는 당신들의 차를 거의 1리를 따라왔어요. 빨리 저에게 션윈 CD를 주세요”라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감동됐다. 우리는 중생이 각성한 것에 감동됐고 이 생명이 천백 년 겪은 고생이 오늘 대법제자의 도래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보는 것 같았다. 수련생이여! 빨리 걸어 나오라! 중생은 우리가 구도할 것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또 한 번은 한 농촌에 갔다. 당시 마을 옆에 대형 트럭이 멈춰있었고 차 위아래에 몇 십 명 사람이 옥수수를 담고 있었다. 션윈 소개가 끝나자 사람들은 저마다 CD를 달라고 했다. 몇 몇 사람은 급해 기다리지 못하고 높은 차위에서 아래로 내리 뛰었다. 중생이 구원 받으려는 마음은 매우 절박하다. 우리는 모두 아주 감동했고 자신의 책임이 중대하다는 것을 느꼈다. 어떤 사람은 CD를 받은 후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우리에게 물건을 주려 했고 우리에게 그들 집에 가 식사를 하자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완곡히 사절했다.
우리는 농촌 상황에 근거해 정기 시장에 자주 가서 션윈 CD를 배포했다. 우리는 우리 지역의 두 현의 모든 정기 시장을 거의 다녔다. 매번 우리에게 오늘 어디에 시장이 열린다고 알려 주거나 정기 시장에 가서 CD를 배포하라고 알려 주는 사람이 있다. 모두 사부님께서 하시는 것이며 일체는 모두 포석을 깔아 놓고 제자가 정념으로 하기를 기다리신다. 우리는 매번 시장에 가서 기본상 거의 300장의 션윈 CD를 배포하고 간혹 더욱 많이 배포했다. 시간은 대략 두 시간 걸린다. 다음 집으로 돌아와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하고 CD를 만들어 내일 배포할 준비를 한다. 동시에 낮에 전화를 받은 시간을 기록해 정리하고 장시간 통화된 전화번호는 정리해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지 못하는 수련생에게 줘 삼퇴를 권하게 한다. 우리 몇 명 수련생은 매일 이렇게 순서대로 자신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나하나 한다. 이 기간에 여러 차례 구세력의 교란과 저애를 만났지만 우리는 모두 사부님과 법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지나왔다.
한 번은 우리가 한 향진(鄕鎭)에 가서 CD를 배포하려고 준비하는데 출발할 때 스모그가 짙어 가시거리가 100m도 되지 않았다. 우리는 위축되지 않고 오늘 반드시 CD를 세인에게 배포해 구원하자고 결정했다. 아무 것도 대법제자가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을 막지 못한다. 우리는 길에 올랐다. 이때 스모그는 점점 짙어 가시거리가 50m도 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차 유리도 먼지로 막혀 도로도 똑똑히 보이지 않았다. 우리는 방법이 없어 유리를 닦으면서 조심히 운전했다. 마침내 그 향진에 도착했다. 이때 스모그는 천천히 흩어졌다. 우리는 아주 순리롭게 CD를 배포했다. 세인은 모두 감격해 했다. 그들은 대법제자가 그들을 구도하기 위해 얼마나 큰 곤란을 극복했는지 알겠는가.
또 한 번은 우리가 한 향진에 가서 CD를 배포할 때 몇 명 사복경찰이 우리를 사진 찍으면서 납치하려 했다. 우리는 정념으로 대치하면서 두려운 마음이 없었다. 사부님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우리는 떠나지 않고 남은 CD를 배포했다. 우리가 차에 돌아오자 하늘에서 갑자기 큰비가 내렸다. 우리는 비가 내리는 틈을 타 시장을 떠났다. 시장에서 얼마 가지 않아 비가 멈춰서야 우리는 방금 전 CD를 배포한 시장 주위에만 비가 내렸고 다른 곳에는 비가 내리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제자를 보호하신 것을 알았다. 이런 신기한 일은 아주 많고 매번 모두 무사히 지나왔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 신변에 있고 시시각각 제자를 보호하신다는 것을 느꼈다.
우리는 중생을 구도하는 시간이 점점 긴박하다는 것을 느꼈다. 수련생들이여, 빨리 걸어 나오라. 우리가 일찍이 약속한 서약을 실행해야 한다. 중생은 우리가 구도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천년의 윤회, 고통의 시달림은 단지 우리들의 한 장의 진상 전단지, 한 통의 진상전화, 한 차례의 면전에서 진상을 알리는 기연, 한 장의 션윈 CD를 기다리는 것이다. 우리는 중생을 실망하게 해서는 안 되며 더욱이 사부님을 실망시켜서는 안 된다. 사부님께서는 여전히 우리와 중생을 위해 이 진귀한 기연을 연장하기 위해 거대한 감당을 하신다. 사부님께서 성취하려고 하시는 것은 대법제자이며 중생을 구도하시려 하신다.
개인의 약간의 인식이다. 법에 부합되지 않는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를 바란다! 허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문장발표: 2014년 4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4/20/2901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