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착실하게 NTD을 보급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국대륙에 NTD 위성방송을 시작한 후 전국 각지 대법제자들은 주동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들은 NTD TV 안테나를 적극적으로 보급하여 선량한 중국대륙인에게 NTD TV를 시청할 기회를 널리 창조했다. 점점 많은 중국인이 NTD 텔레비전이 전한 복음으로 진상을 알았고, 역사의 관건적인 시기에 정확한 선택을 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열었다. 여기에는 많은 대법제자의 애타는 노력이 스며있는데, 수련생인 나의 남편도 그중 한 사람이다. 그는 우리 현지에서 몇 년을 하루같이 묵묵히 NTD 항목을 보급하고 있다.

남편과 다른 한 수련생은 NTD 안테나 설치 항목을 처음부터 맡아서 했다. 초기에는 경험이 없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지붕에 설치할 때 3, 4시간이나 걸려 매번 늦어서야 집으로 돌아왔다. 그럴 때마다 나는 늘 남편에게 왜 그리 서툴러요! 하면서 나무랐다. 밥 먹을 때도 일부러 남편이 허세 부린다고 싫어하며 잔소리를 하면서도 남편이 추운지 더운지는 물어보지 않았다.

한번은 한겨울에 좀 멀리 가서 설치할 때였다. 그때 남편은 자동차가 없어서 오토바이를 탔는데, 앞에는 공구를 걸고 뒤에는 안테나와 거치대를 실었다. 길이 멀어 1시간 이상 걸렸는데 한겨울 날씨가 얼마나 추운지 상상할 수 있다. 남편은 반나절 지나서야 집에 도착해 난방기를 안고 이불을 덮고 침대에 누워서 밥때가 되었는데도 일어나지 않아서 나는 화가 났다. 남자가 요만한 일에 난방기를 안고 움직이지도 못하느냐고 했더니 남편이 속삭이듯 말했다. 여보, 나는 가슴 앞뒤가 다 얼었는데 가슴을 한 번 만져봐, 모두 차가워. 남편이 이렇게 말했는데도 나는 남편이 나약하고 고생을 안 하려 한다고 생각했다.

후에 안테나를 설치하려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일거리도 더 많아졌다. 우리 지역과 다른 현(縣)의 일부 지역까지 모두 남편의 어깨에 떨어졌다. 그때 남편은 집에서 제때에 밥 먹을 시간도 거의 없었다. 어떤 땐 점심을 3, 4시에야 먹었는데, 아무리 힘들고 춥고, 더워도 남편은 얼굴 한 번 찡그리지 않고 문을 열면 첫 마디가 안녕하세요!라고 했다. 네, 안녕하세요, 라고 해도 내가 대답하지 않아도 남편은 익살스러운 말투로 집에 사람이 없나? 나에게 인사하는 사람이 없지 라고 말했다. 나는 남편의 밥을 지으면서도 요만한 일을 하면서 뭐가 그리 힘들어요? 라고 중얼거렸다. 내 마음은 항상 남편이 고생하려 하지 않고 너무 나약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한 번은 남편이 우리 집에 설치하면서 지붕 위에 있는 맛을 나에게 보여준다고 했다. 어느 추운 겨울날 나는 정말로 남편과 함께 지붕에 올라갔다. 올라가자마자 나는 엄마야, 꼭대기가 왜 이리 추워요! 라는 말이 저절로 나왔다. 꼭대기엔 바람을 막아줄 만한 물건이 없어서 바람이 직접 몸에 닿기 때문에 얼마 되지 않아 온몸이 다 얼어들었다. 그제야 나는 탄복했고 부끄러워 머리를 끄덕이며 속으로남편이 고생 많이 한다는생각이 들었다. 내가남편을 억울하게 했고, 나약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또 한 번은 한여름에 날씨가 그리 덥지 않았을 때였다. 나와 남편이 우리 지붕에 올라 신호를 조절할 때 나는 머리를 흔들며, 아이고, 위가 아래보다 훨씬 덥네요. 라고 말하면서 삼복이면 지붕 위가 얼마나 더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남편은 할 말이 있게 되었다는 듯, 당신도 춥고 더운 맛을 봤네. 다음엔 잔소리하지 마라고 했다. 그 후부터 나는 남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어떤 땐 좀 거들어주기도 한다.

안테나를 설치할 때 좋은 교통수단이 없어서 오토바이로 다녔다. 어떤 경우에는 한 곳에 가면 두 세 군데 집에 설치해야 할 때가 있어서 왕복해서 안테나를 가져와야 할 때도 있었다. 설치할 때 돌을 찾아서 혼자서 하나씩(적어도 2, 3개) 지붕에 올려야 했다. 5층 건물에 올릴 때도 있고 6층 건물에 올릴 때도 있다. 그런 다음 바로 돌을 매고 지붕에 올라가서 잘 묶어 놓아야 했다. 그렇게 여러 번 왕복해서 이 작업을 하는 남편의 모습을 내가 직접 목격했다. 그때 나는 탄복했고 마음도 아팠는데 그때부터 남편이 설치하러 갈 때마다 나는 집에서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을 준비해 놓았다.

이 일이 얼마나 힘든지 알지 못하는 현지 일부 수련생은, 남편의 일이 많은 것을 보고 주동적으로 남편과 같이 했지만 오래 버티지는 못했다. 그들도 나처럼 안테나 설치 항목이 간단하다고 생각하다가 며칠 해보니까 고생이 두려워서 구실을 대어 도중 하차했다. 후에 차례로 여러 수련생이 남편과 같이 했지만, 마지막에는 모두 물러났다. 하루는 남편에게, 많은 수련생이 이 항목을 하지 않는데 당신은 왜 기어이 해야 하나요? 남편은 담담히 웃으면서 대법의 일을 누군가는 해야 하지 않는가, 당신도 하지 않고 그도 하지 않으면 누가 이 항목을 하겠느냐고 말했다. 어떤 수련생은 남편과 우스갯소리를 할 때도 있다. 당신은 왜 사부님과 이런 고생스럽고 힘든 서약을 맺었습니까?

한 번은 우리 집 부근의 한 수련생에게 안테나를 설치할 때 남편에게 같이 가서 물건을 받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나와 수련생이 방에서 이야기하느라 잊고 있었다. 남편이 안테나를 설치하면서 나를 부를 때도 나는 듣지 못했다. 나중에 나가 보니 남편이 지붕에서 아래로 물건을 묶은 뒤 혼자 내려와서 풀고는 힘겹게 또 지붕에 올라가 물건을 묶고 또 풀기를 몇 번이나 왕복했다. 그때 나는 눈물이 났다. 남편은 불러도 내가 듣지 않은 것을 문책하지도 원망하지도 않고 고생스럽게 하고 있었다. 그때 나는 각 지역에서 NTD 안테나를 설치하는 모든 대법제자가 얼마나 고생스러울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찬탄해 마지 않았다. 당신들은 정말 위대합니다. 대법이 만든 대법제자가 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NTD TV 안테나 설치는 고생스러울 뿐만 아니라 마음을 닦는 과정이다. 사람들에게 설치할 때는 별의별 심성을 가진 사람이 다 있다. 어떤 수련생은 가족과 상의하지도 않고 설치하려 하는데, 기어코 가족이 허락하지 않아서 남편은 다시 ‘가득 싣고’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또 어떤 수련생 가족은 심지어 욕을 하면서 설치하지 못하게 했다. 그래도 남편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3번이나 찾아가서 선의로 설명해 주어 결국 성공적으로 설치했다. 또 한 수련생 가족은 설치한 지 며칠 후 보지 않겠다며 안테나를 떼라고 했다. 며칠 후 수련생이 찾아와 다시 설치한 뒤 2달도 되지 않아 또 떼라고 했다. 그때 나는 남편과 같이 갔었는데 안테나를 철거하면서도 남편은 전혀 귀찮은 표정 없이 흥얼흥얼 대법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집에 돌아와서 나는 남편에게 수련생이 다음에 다시 설치하려 해도 설치해 주지 말라고 했다. 그런데 남편은 도리어 다음에 그녀가 설치하려 하면 여전히 설치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때 나는 깜짝 놀랐다. 남편의 너그러움에 또 감동했고 남편과 나의 수련의 차이를 보았다.

이상은 몇 가지 예를 들었을 뿐이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많은 사람이 NTD 텔레비전 안테나를 설치했는데, 모두 이렇게 묵묵히 한 것이다. 남편은 말주변이 없는 사람이다. 협조인이 남편에게 몇 번이나 NTD TV 안테나 설치 체험담을 쓰라고 권했지만, 남편은 늘 자신이 한 게 보잘것 없어서 쓸 것이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아내인 나는 참지 못하고 남편의 이런 경력을 써서 수련생들과 함께 나누려 한다.

끝으로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NTD TV 안테나를 설치한 모든 대법제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수고하셨습니다! 동시에 더 많은 수련생이 NTD TV 안테나 설치 항목에 참여할 것을 희망하고, 모든 수련생이 NTD TV를 널리 보급해서 모든 세인이 NTD 프로그램을 보고 대법의 구도를 받아 새로운 역사 신기원에 들어가길 바란다.

법에 있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께서 자비롭게 바로 잡아 주시기 바란다.

사존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허스.

문장발표: 2014년 4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4/22/2902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