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거절하던 사람이 진상을 전파하기까지

글/랴오닝(辽宁)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날, 시장에 진상하러 갔다. 시멘트 가게에 들렀는데 사장님 한 사람만 있었다.

나는 가게에 들어가 진상자료를 담은 주머니를 꺼냈다. 그러나 내가 입을 열기도 전에 그는 눈을 내리깔고 “빨리 가세요, 빨리 가세요.”라고 말하면서 나를 문밖으로 밀어냈다. 그는 악의는 없었으나 단지 두려워하고 있었다.

나는 문밖으로 나와 망설였다. 오늘 내가 그냥 지나가버리면 이후 그가 구원 받기는 더 어려울 것 같았다. 진상을 거절한다면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겠는가? 그는 무엇 때문에 나를 이렇게 대하는가? 아마 진상을 알리는 과정이 순조로웠으면 하고, 알리는 사람마다 진상을 받아들일 것이라는 생각에 환희심이 일어나 마(魔)가 빈틈을 탔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소멸하고 중생이 구도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했다. 나는 심태를 조절하고 그가 보면 두려워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진상 자료를 호주머니에 넣고 그와 직접 말하기로 결정하였다.

나는 다시 가게로 들어가 “요즘 천재인화가 많은 것을 보세요. 남방은 가물고 북방은 물에 잠기고 스모그가 심해지고 있어요. 남방은 조류독감이 9개 성(省)에 파급되었어요. 머지않아 인류는 대 도태가 닥칠 겁니다. 주요한 도태의 대상은 바로 공산당이에요. 대 도태 중 우리는 어떻게 하여야 구원될 수 있을까요? 진상은 바로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 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것을 당신이 안 보면 대 도태가 닥칠 때 어떻게 하겠습니까? 우리 한번 봅시다. 공산당이 어떤 일을 했는지?” 나는 그것이 정권을 세울 때부터 시작한 살인의 역사를 말했고 그로 말미암아 공산당은 반드시 멸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중국공산당망’이라는 구이저우의(贵州)장자석에 쓰인 문구를 언급했다. 나는 그가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조급하게 굴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였다. 왜냐하면 그는 매일 여기에 있기에 또 다른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자, 이렇게 합시다. 당신은 먼저 진상자료를 보세요. 당신에게 반드시 좋은 점이 있습니다. 쓸모가 없으면 우리가 왜 하겠습니까? 나는 배포 하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데 당신은 무엇이 두렵나요? 다른 사람이 보아도 누가 당신에게 주었는지 모르는데 그가 당신을 어떻게 하겠어요? 그래도 두려우면 당신은 집에 돌아가 보세요. 당신은 여기에 도대체 무엇이라고 썼는지, 당신에게 쓸모가 있는지 없는지 당신이 한번 보면 알 수 있어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자료를 꺼내 (‘4.25 잘못된 영역을 벗어나다’, ‘분신자살 진상’, ‘삼퇴문답’, ‘당신이 평안하기를 축원한다’, ‘천사홍복(天赐洪福)’) 등 기본 진상자료를 건네주자 마침내 그는 자료를 받았다. 나는 “다 본 후에 다시 얘기합시다.” 라고 말하고 그 자리를 떠났다.

이틀 후 내가 그곳을 지나가고 있는데 뒤에서 누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다. “여보세요!” 내가 머리를 돌려 보니 그 시멘트가게 사장님이 길옆에 서서 나를 향해 손을 흔들며 부르는 것이었다. “책” 나는 그가 진상자료를 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자전거에서 내려 그의 곁에 가 “다 보았어요? 좋죠?”라고 말하였다. “좋아요. 또 새로 나온 것이 있나요?” “있어요.” 그는 나를 가게로 들어오라고 하였다. 나는 그에게 새로운 자료를 여러 권 주었다. 그에게 시디를 볼 수 있는지 물었다. 그는 “볼 수 있어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또 그에게 시디 몇 장을 주었다. 우리는 긴 시간 이야기를 하였다. 공산당의 탐욕과 부패에서부터 선량한 사람을 탄압하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여 고가로 팔아먹은 악행과 공산당이 반드시 멸망한다는 결말까지 말하였다. 단, 대를 탈퇴시켜 주었고 또 파룬궁의 홍전성황(洪传盛况)을 말하였다. 또 그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 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라고 알려주었다.

이후 새로운 자료가 있기만 하면 나는 그에게 가져다주었다. 새로운 것이 없더라도 그곳을 지나면, 그는 나를 불러 세워 몇 마디씩 주고받는다. 후에 나는 그에게 “당신이 본 그 자료를 모두 어디에 두었어요?”라고 물었다. 그는 “모두 집에 모아 두었어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그에게 “그곳에 놓아두지 말고 당신이 아는 사람들에게 주세요. 당신처럼 진상을 거절했던 많은 사람에게 빨리 보라고 하세요. 그들에게 이것은 사람을 구원하는 물건이라고 알려주세요.”라고 말하였다. 그는 “좋아요. 나의 집은 매일 놀러오는 사람이 있으니 내가 다 본 후 그들에게 주어 보게 할게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또 그에게 “그들이 다 본 후 그들에게 갖고 가 집 식구들이 보고 친척, 친구들이 보게 하고 이렇게 끊임 없이 전하고 널리 전할수록 좋아요.”라고 말하였다. 그는 연거푸 “좋아요, 좋아요!”라고 말하였다.

이렇게 나는 끊임없이 진상 자료를 그에게 갖다 주고 그와 이야기하였다. 그도 끊임없이 다른 사람이 전하게 주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였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다시 만나면 나에게 물었고 이것은 하나의 양성순환을 형성하였다. 진상을 알게 된 이 평범한 세인을 통하여, 얼마나 되는 중생들이 삼퇴를 하는데 초석을 깔고 기초를 깔았는지 모른다.

수련생들이여, 빨리 걸어 나와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하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게 하자. 구도중생에 공백을 남기지 않고 사각지대도 남기지 말고 더욱 많은 세인이 구원되게 하자.

문장발표 : 2013년 3월 2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3/27/2892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