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저우(錦州) 악한 경찰 바이닝(白寧)이 200여만 위안을 갈취한 것에서 인식한 것 – 주어서는 안 된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련생이 납치되면 안을 향해 찾는 동시에 발정념해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해체해야지 악인이 돈으로 협박한다고 고분고분 주면 안 되고 응당 법리 면에서 문제를 봐야 한다. 사부님의 ‘홍음2-슬퍼하지 말라’ 중 “몸이 감옥에 갇혔다고 슬퍼하지 말라 정념정행하면 법이 있도다 조용히 생각해 보니 집착한 일 얼마이더냐 사람 마음을 덜면 악은 스스로 패하리라”라고 말씀하셨다.

만약 악한 경찰이 협박한다고 돈을 주면 이는 사악한 기세를 조장하는 것이고, 우리가 만만해 보인다고 생각해 수련생을 잡아 협박해 돈을 주면 풀어주고, 돈을 구하고 싶으면 또 대법제자를 잡는 악순환이 될 것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누락이 있는 것이 아닌가? 왜 악한 경찰에게 협조하는가? 악한 경찰이 돈을 달라고 할 때 제지하지 않는가? 돈을 갈취하고 사람을 풀어주는 것은 사부님의 배치가 아니다!

진저우 악한 경찰 바이닝이 대법수련생에게서 200여만 위안(약 3억 5천만 원)의 돈을 갈취한 것을 보고 정말로 마음이 아팠다! 대법제자에게 누락이 있고 한두 명 대법제자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만약 수련 각도에서 문제를 보지 않는다면 악한 경찰 바이닝은 대법에 대한 범죄를 멈추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생각해봐라, 200여만 위안, 얼마나 많은 중생을 구제할 수 있겠는가! 협박당한 수련생은 정말로 ‘만약 납치당하지 않았더라면 이 돈들을 모두 중생을 구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 않겠는가?’를 자신을 잘 찾아봐야 한다. 사실 모든 것, 우리의 수명, 행복 물론 돈과 재물을 포함해 모두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조사정법을 해냈는가? 모든 돈과 재물을 사람을 구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오히려 악인이 사용하게 했다!

악한 경찰에게 돈을 준 모든 수련생은 당연히 잘 반성해봐야 한다. 자신이 ‘소굴’까지 박해당하지 않았다고 일이 없는 것으로 생각하지 말라. 대법의 자원을 당신들이 그렇게 많이 낭비했는데 어떻게 메우겠느냐? 이 문제들을 생각해 봤는가?

문장발표: 2014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기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2/1/28678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