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천목으로 본 것: 신의 일면이 부활하게 하라(상)

글/ 미명(未名) 대법제자

[밍후이왕] 1월 2일 저녁, 나는 법 공부를 다 한 후 불법적으로 1년 넘게 감금된 수련생이 생각났고 그녀를 도와 그녀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해체하려고 생각했다. 나는 염을 움직여 대법제자 신(神)의 일면이 하나의 신의 정체를 형성해 그녀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의 요소를 해체 하려 했다. 이 일념이 나오자 나는 무수한 대법제자의 신의 그 일면이 전개된 것을 보았다. 또 무수한 정신(正神)이 내 앞에 나타났다.

내가 있는 층차에서 보니나이가 많든지나이가 어리든지 관계없이 불, 도, 신 어느 가(家)에 속하는지 관계없이 대법제자의 신의 그 일면은 모두 매우 신성했다. 예를 들면 내가 인간 세상에서 본 그 대법제자는 8, 90세 고령이지만 수련 성취된 그 일면은 2, 3살이다. 또 겉으로 보기에 어떤 어린 대법제자는 갓 태어났지만, 신의 그 일면은 이미 흰 수염 노인 모양이었다. 다른 공간에서 어른, 어린이 모양은 인간의 나이와 내가 본 어떤 대법제자 신의 그 일면은 몸에 황색 가사를 입었으며 완전히 부처의 형상이었다. 어떤 것은 백인종 신의 형상이고 어떤 신은 거대한 날개가 달렸고 어떤 신은 몸에 여러 개 날개가 달리고 어떤 신은 도의 형상이고 또 기타 신의 형상이었다. 이 신들은 수중에 제각각의 차이가 있는 법기를 들었고 어떤 신은 여러 층의 연꽃을 밟고 있었으며 어떤 신은 기린, 용, 사자, 선학 등 신수(神獸)를 타고 있었다. 내 신변의 신은 푸른색 봉황이 따르고 있었다.

이때 나는 갑자기 우리가 평소에 연공하는 제1장 공법 ‘불전천수법(佛展千手法)’ 중의 첫 번째 구절 ‘신선합일(身神合一) 법의 내포를 깨달았다. 우리가 수련 성취한 일면을 정념으로 옮겨 그 일면이 주도하면 사람의 관념과 마성의 일면을 억제하고 우리가 수련 성취한 무궁한 위력으로 대법을 수호하고 구도 중생하는 역사책임과 사명을 완성하게 한다.

이 한 장면을 보고 내 마음은 법 속에 용해된 수승(殊勝)함과 책임감으로 가득 찼다. 나와 기타 신은 함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그 수련생을 도와 그녀를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청리했다. 순식간 불법감금 된 그녀가 있는 곳에 한 덩이 한 덩이 불빛이 일어났다. 무수한 사악은 이 거대한 에너지에 소멸됐다. 동시에 우리는 그녀를 박해하는 관련 인원과 기구 배후의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깨끗이 제거했다. 누가 박해를 하든지, 누가 배치를 하든지 오직 박해를 포기하지 않으면 깨끗이 제거했다. 사악을 제거하는 동시에 우리는 그녀 사람 이 일면과 수련 성취된 신의 일면을 연계해 신의 일면이 작용을 발휘하게 했다. 내 신변의 푸른색 봉황은 일종 아주 특수한 신통으로 그녀를 기운 나게 하는 것을 보았다. (인간 세상에서 그녀들은 아는 사이다.) 다시 보니 그녀의 공간장은 이전보다매우 깨끗해졌고 그녀의 정념은 이전보다 많이 강해졌다.

이 한 장면을 보고 나는 뭇 신들에게 우리는 이 기회를 이용해 중국대륙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가오즈성(高智晟) 변호사 등과 같이 파룬궁을 위하다가 박해를 당한 정의로운 인사를 포함]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먼저 청리하자고 말했다. 이때 더욱 많은 대법제자 신의 일면이 왔다. 또 무수한 뭇 신이 있었다. 거대하고 부드러운 푸른색 파룬 하나가 상공에서 끊임없이 돌고 있었고 사부님께서는 위엄 있게 그곳에 앉아 이번 정사지간의 대 결전을 보고 계셨다.

뭇 신들이 머리를 끄덕여 동의한 후 중국 대륙 남쪽에서 북쪽까지. 동쪽에서 서쪽까지, 무슨 감옥, 마약중독자 재활센터, 세뇌반 또 일부 박해에 참여한 병원(파룬궁 수련생 장기를 생체 적출한 병원을 포함)은 곳곳에서 불빛으로 타올랐고 사악한 생명과 요소는 대면적으로 소멸됐다.

이후에 더욱 효과적으로 중공사당의 일체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기 위해 이 뭇 신들은 갈라졌다. 일부분은 계속 그 장소의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하고 일부분 신은 각 공간에서 중공사당을 지탱하는 일체 생명과 요소를 추적 조사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중공사당이 여전히 존재하는 것은 다른 공간의 생명과 요소가 그것을 지지하기 때문이다. 어떤 것은 조직 배치고 어떤 것은 경제 배치고 어떤 것은 권력 배치에 속하는 대개 이런 것들이었다. 이런 것은 관(管)처럼 각 방면에서 끊임없이 중공사당을 지탱하고 있었다. 다시 말하면 중공사당은 지금 그림자 연극 중의 ‘그림자’와 같이, 여러 생명은 그것이 각 방면에서 어떻게 유지하는지, 어떻게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지 배치하고 있었다.

추적 조사하는 과정에서 나와 뭇 신들은 매우 많은 사악을 청리했다. 또 중공악당이 인간 세상에서 곧 끝장난 것을 보았다. 진흙으로 만든 붉은 담장은 이미 큰 비에 흠뻑 젖어있었고 곧 붕괴되려 했다. 여러 공간에서 모두 소멸되는 과정이 있었는데 우리는 한 경지에 도착하니 이런 것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아직도 더욱 높고 더욱 미시적인 요소가 중공사당을 지탱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우리는 가상에 움직이지 않고 줄곧 위로 추적했다. 한 경지에 이르자 한 부처 형상의 생명이 득의양양하게 그곳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그것이 앉아있는 연꽃잎 두 잎이 어둡고 검은색이 났다. 이때 뭇 신들은 다른 곳을 추적하느라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여러 신은 목표를 두 개 연꽃잎 중간 부위로 정했다. 이 부처 형상의 생명은 우리가 그것을 주시하는 것을 발견하고 단번에 자신이 한 일체는 대법을 교란했다는 것을 의식했다. 거대한 에너지장의 작용 하에 그것은 즉시 소멸되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우리가 이 공간장을 열어 보니 안에는 부처 형상의 생명이 또 있었다. 그중 그것의 오른쪽 귓불에 그리 크지 않은, 지금 여자아이들이 거는 ‘귀걸이’ 같은 물건에서 내보내는 빛이 또 매우 어두운 것을 보고 나와 뭇 신은 눈길을 그 귀걸이에 초점을 맞췄다. 이 부처 형상을 한 생명은 자신의 수법이 간파당한 것을 보고 즉시 자신이 대법에 용서받을 수 없는 죄행을 범한 것을 알았다. 바른 신의 거대한 에너지장의 작용 하에 그것은 소멸됐다.

이 공간을 열어 보니 안은 매우 어두웠다. 오직 하나의 기괴한 모양의 생명이 여전히 기계적으로 돌고 있었다. 이 공간 중앙에는 낫과 도끼 모양으로 만들어진 바퀴가 있었고 이 낫과 도끼의 바퀴를 자세히 살펴보니 일부 작은 낫과 도끼로 구성된 바퀴가 있었다. 우리가 온 것을 발견했을 때 그 생명의 놀라고 두려운 표정은 형용할 방법이 없다. 그것은 태어났을 때부터 여기에 있었고 다른 생명을 본 적이 없으며 이 바퀴를 돌리는 것을 책임졌다고 말했다. 뭇 신들이 이것은 정법에 대해 죄를 범한 것이라 알려줄 때도 그것은 여전히 매우 마비되어 그것의 일을 하고 있었다. 뭇 신들은 부득이 그것을 소멸할 수밖에 없었고 이 낫과 도끼로 만든 바퀴를 소멸했다. 더욱 효과적으로 중공사당의 요소를 소멸하고 조사정법, 구도중생의 역사적 사명을 더욱 잘 완성하기 위해 일부분 뭇 신들은 계속 중공사당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추적하고 일부분은 민중 머릿속의 좋지 않은 관념 등등을 깨끗이 제거하자고 상의했다. (계속)

문장발표: 2014년 1월 1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의 신기함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4/28563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