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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뇌반이 여전히 광적으로 날뛰는데 대한 약간의 인식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진상전화를 거는 등의 원인으로 현지 관할 현시(縣市)의 한 세뇌반을 지나가다가, 세뇌반 온 거리에 대량의 사악한 표어가 광적으로 대법을 중상하고 세인을 중독시킬 뿐만 아니라 또 세인에게 대법제자가 삼퇴를 권하는 것을 만나면 명확히 탈퇴하지 않겠다고 태도표시를 하고 태도가 모호하면 안 된다고 지시한 것을 발견했다. 세인들이 온 거리에 가득 찬 사악한 표어를 온종일 보는데 어떻게 삼퇴를 접수하겠는가? 현지의 세인은 그 사악의 표어를 마비되어 보고 있었다. 나는 많은 세인이 사악의 표어에서 지시한 것에 따라 하는 것을 발견했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말해도 믿지 않는다고 명확히 태도 표시를 하고 듣지 않고 보지 않았다. 내가 보니 세뇌반은 수련생이 말한 것처럼 이번 회가 끝나면 해체되는 것이 아니라 줄곧 거기에서 안하무인 식으로 사악한 표어로 독을 뿜으며 사람을 해치고 있었다.

밍후이왕에서도 볼 수 있는데 각 성, 각 지역의 세뇌반의 고문은 노동교양소와 조금도 다르지 않았고 심지어 박해 치사 사건이 많이 발생했다. 2000년에서 지금까지 줄곧 여러 해 동안 밍후이왕에는 세뇌반 박해 사례가 끊이지 않았는데 사당은 줄곧 박해할 뿐만 아니라 지금도 여전히 광적으로 박해하고 있다. 세뇌반은 무엇 때문에 여전히 광적으로 날뛰는가?

1. 세뇌반의 죄악, 사악의 정도를 인식하지 못하다

많은 수련생은 세뇌반의 박해는 매우 경미하다고 여기기에 중시하지 않고 많은 정력을 기울여 세뇌반 박해를 저지할 가치가 없다고 여긴다. 세뇌반은 불법적으로 수련생을 한 달 혹은 더욱 길게 감금하는데 이 한 달 혹은 더욱 긴 나날에 수련생이 밖에 나가 대면해 진상을 알리는 얼마나 많은 기회를 놓치는가? 얼마나 많은 탈당해야 할 사람을 놓치는가? 사람을 구하는 것에 손실을 조성하는데 무엇이 이것보다 더욱 엄중하단 말인가? 때문에 세뇌반은 절대로 존재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중생구도에 대한 파괴를 심혈을 기울여 폭로하고 제지할 가치가 없단 말인가? 더 경미해도 마땅히 전력으로 그것을 해체해야 한다.

2. 세뇌반을 폭로하는 것이 상세하지 않다

밍후이왕에서 현지 관할 현시 세뇌반, 교도소는…… 수련생을 박해했다고 보았는데 밍후이왕의 정보에 따라 세뇌반, 교도소 위치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지 ‘OO진’ 세뇌반이라 쓰고 이 ‘OO진’ 세뇌반은 OO진의 어디에 있다는 것을 쓰지 않았다. 어떤 세뇌반은 OO촌 부근에 있다고 하지만 그 촌 8,90% 사람도 어디에 있는지 똑똑히 알지 못한다. 더욱이 그 마을 사람이 아니면 더욱 모른다.

세뇌반을 폭로하는 것은 ‘OO진은 또 세뇌반을 꾸리고 있다’ 혹은 ‘OO 수련생은 OO시 세뇌반에 납치됐다’라고 한 마디로 쓰고 끝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수련생과 속인은 이 ‘OO 진’ 혹은 ‘OO시’ 세뇌반은 OO진 혹은 OO시 어느 가(街), 어느 단위 마당, 어느 건축물 안에 있는지 보고도 알지 못하며 이 건축물 겉은 어떤 특징이 있고 주위에는 어떤 눈에 띄는, 어떤 유명한 랜드마크가 있는지 익숙하지 못한 외지인은 이 세뇌반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이 폭로해도 속인은 이 세뇌반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속인이 여전히 모른다는 것은 이 세뇌반이 속인이 모르는 곳에 숨어 있다는 것이 아니다. 폭로되지 않았기 때문이잖은가?

조건이 되는 사람은 스티커를 제작해 붙여 속인이 그곳을 지나가면 그곳에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세뇌반, 교도소 등이 있다는 것을 사람마다 알게 해야 한다.

3. 가족에게 석방을 요구하라고 할 때 만약 요구하지 않으면 받을 수 있는 피해와 결과를 잘 말해야 한다

현지 대법제자가 노동교양을 당한 수련생 가족에게 노동교양소에 가서 석방을 요구하라고 권할 때 속인 가족은 어쨌든 이미 만기가 됐는데 석방을 요구하거나 요구하지 않음이 어떤 관계가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노동교양소에 가서 석방을 요구하지 않으면 어떤 좋지 않는 결과가 발생하는지 똑똑히 말하지 않으면 610이 수련생을 노동교양소에서 세뇌반으로 직접 데려가는 것을 초래한다.

때문에 속인 가족에게 선의적으로 석방을 요구하라 권할 때 자발적으로 가서 요구하지 않는 피해와 결과(610이 세뇌반으로 데려가 계속 박해한다는 것)를 반드시 똑똑히 말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비교적 쉽게 속인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4. 돈을 내는 것을 묵인하면 사악을 조장한다

현지 많은 교도소, 세뇌반에서 벗어난 대법제자는 가족이 인맥[關係]을 통하거나 혹은 돈을 갖다 주고 나온 것이다. 돈을 내지 않더라도 이후에 한 턱 내거나 밥을 먹는(밥 몇 번에 몇 백, 몇 천 위안 넘게 씀)데 이는 돈이나 물건으로 인맥을 통하는 것과 같다.

경찰은 돈을 내고 한 턱 낸 대법제자를 풀어준다. 한 턱 낸 대법제자는 집으로 돌아오고 편안하지만 돈을 내지 않은 수련생에게 매우 큰 압력을 가해준다. 악경(惡警-악독한 경찰)은 돈을 내고 한 턱 낸 수련생에게서 이득을 얻고, 돈을 내지 않고 한 턱 내지 않는 수련생에게서는 이득을 얻지 못하기에 돈을 내지 않는 대법제자에게 보복하고 박해를 가중한다. 모두 먼저 타인을 고려한다고 말하지만 돈을 낼 때 돈을 내지 않는 수련생을 왜 생각하지 않는가.

이런 걸어 나온 대법제자는 가족이 돈을 내는 것을 저지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어떤 사람은 먼저 돈을 내고 나온 후 다시 악경을 폭로하고 돈을 요구한다. 어떤 사람은 나와도 악경이 요구한 구체적인 금액을 폭로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더욱이 검찰원 등 감독 부서에 신고, 소송하고 구치소, 세뇌반, 감옥을 고소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구치소, 세뇌반, 감옥은 사람을 박해해도 고소당하지 않고 또 어떤 사람은 돈까지 보내주니 610은 당연히 사람을 더 납치하려 한다.

기왕 대법제자가 이렇게 정념이 있는데 무엇 때문에 정념이 매우 강한 태도로 가족들이 돈을 내는 것을 결연히 막지 못하는가? 만약 가족들이 대법 책을 훼손할 때처럼 그렇게 단호한 태도로 돈을 내지 못하게 하고 가족에게 “당신이 돈을 바치면 나는 공안국, 610에 낸 돈을 찾아오겠다.”라고 말한다면 당신 가족들이 돈을 바치겠는가. 그럴 리 없을 것이다.

5. 장기적으로 세뇌반에 감금, 면회 불허를 고소할 수 있다

어떤 세뇌반은 매우 사악해 가족을 만나지 못하게 하며 장기적으로 감금하며 석방을 요구하여도 석방하지 않는다. 그러면 규율위원회, 검찰원, 인민대표 신방판(信訪辦) 등 부서에 이런 방문하지 못하게 하고 장기적으로 감금하고 석방하지 않는 위법행위를 고소하고 지혜롭게 진상을 말할 수 있다.

‘밍후이주간’에 불법 감금되고 대법제자를 만나지 못하게 한다고 말하는 방식도 매우 좋다. 왜냐하면 친척과 친구가 말하는 것도 정당한 권리이며 크게 비난할 바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사악이 만나지 못하게 하고 석방하지 않는데 말도 못하게 하는가?

본인은 법리에 대해 깊게 이해하지 못하며 높고 깊은 법리를 말하지 못하는데 수련생 여러분께서 시정해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

문장발표 : 2013년 12월 30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30/28485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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