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륙의 자료가 평온하게 운행되는 것을 보장하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륙의 자료가 평온하게 운행되는 것을 보장하려면 우선 기술을 가르치는 수련생과 기술을 배우는 수련생이 스스로 자신을 진정으로 수련인 인지 보아야 하고, 모순에 부딪힐 때 안으로 찾아 심성제고를 제1위로 보는가를 보아야 하며, 사람의 틀에서 맴도는지를 보아야 한다. 심성을 제고하는 전제는 법 공부를 잘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일체는 빈말이다.

2006년 말, 시의 일부 자료점이 대대적으로 파괴됐다. 여러 지역에서 자료를 확보하지 못해 새로운 자료점이 생겨날 것을 희망했다. 내가 있는 자료점 수련생도 납치당해 나는 스스로 자료를 만들고 자료점을 세우는 임무를 맡았다.

나는 자료점을 만드는 과정에서 우선 자신의 언행, 이성, 안전에 주의한다. 자신에게 매일 2강의를 보고 사부님의 기타 설법은 3개월에 한번 보기로 정했다. 행동에서 수련생에게 신중함을 보여주고 수련생의 안전을 위해 생각했다. 나는 수련생에게 기술을 가르칠 때 기술과 무관한 화제나 안전에 적당하지 않은 화제는 모두 말하지 않는다. 건성건성 하고 함부로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고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안전에 해로운 요소를 조성하지 않았다. 한번은 한 수련생을 가르칠 때 수련생이 나에게 어떻게 왔는지 묻자 나는 대답하지 않았다. 내가 가려 할 때 비가 내려 수련생이 역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할 때 거절하고 스스로 남편 차를 타고 왔다. 그녀는 그 모습을 보았다. 다음 날 그녀 집에 갈 때 그녀는 기뻐하지 않고 내가 자신을 회피한다고 한바탕 지적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에게 이런 것을 말하면 기술과 관계있나요? 당신의 수련과 관계있나요? 중생을 구하는 것과 관계있나요? 관계가 없으면 그렇게 많이 알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 마음을 닦아버리고 우리 전체의 안전을 생각해야 합니다.”

수련생 갑은 70세에 가까우며 그들 지역에 자료를 제공한다. 한 부부 둘은 50여 세이고 퇴직하고 장기간 갑 수련생 집에서 자료를 가져간다. 갑 수련생은 그들이 나이가 자기보다 적고 자식이 곁에 없어 각 방면에서 조건이 좋아 자료를 만들지 않으면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마음속으로 그들 부부와 간격이 생겼다. 나는 갑 수련생과 교류해 수련인은 자신을 수련하는 것이고 다른 사람을 고치는 것이 아니며, 자신의 장점으로 다른 사람의 단점과 비기면 안 되고, 자신의 관념으로 다른 사람을 요구하고 다른 사람을 보면 안 되며, 수련인은 단지 법 공부를 잘하고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면 사부님이 배치한 길을 걸을 수 있으며 사부님이 다 관여하고 누가 무엇을 하는지는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얼마 후 갑 수련생은 기뻐하며 부부 둘이 자료점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나는 여러 지역에서 이름이 다르다. 어떤 수련생은 내가 같은 사람인지 알려고 하면 나는 정면으로 대답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의 과시심, 환희심 등 마음을 제거하는 것이다. 나는 엄격히 자신을 요구하고 자신의 심성을 제고하며 안전에 주의한다. 한번은 3개 자료점 수련생이 함께 나를 찾았다. 수련생은 다 자료점 일로 왔지만, 갑자기 만나자 누구도 자료점의 이야기를 하지 않고 단지 인사만 나눴다. 나는 각자 시간, 장소를 정하고 하나하나 해결했다. 이런 일을 피하려고 자료점이 평온하게 운행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단선으로 수련생을 연결하고 장소를 정하고 자료점 수련생과 연결했다.

나는 자료를 만드는 수련생과 세 가지를 교류한다.

1. 기술 일을 하는 수련생은 반드시 법 공부량을 보장해야 하며 사부님의 모든 설법과 목록, 서적을 인쇄해 시간이 급하면 ‘홍음’, ‘정진요지’ 혹은 기타 짧은 설법을 배우고 기록한다. 기타 설법을 배움은 연속성과 완전성을 보장한다. 그리고 매일 ‘전법륜’을 최소 1강의를 읽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일하고 있는 것이지 신이 일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2. 기술 일을 하는 수련생은 반드시 안전에 주의하고 한 사람이 하는 일을 두 사람이 하지 않고 두 사람이 하는 일을 세 사람이 하지 않는다. 세 사람이 넘으면 안전에 불리하다. 자료점 연락인은 되도록 단선으로 연락한다.

3. 기술 교류는 지나치게 꼼꼼하게 하지 않고 서로 비기지 않으며 세심하고 엄격하며 세밀하게 한다. 2년간 나와 우리 시의 수련생은 선후 20여 개 자료점을 만들었지만 3개 자료점만 파괴당하고 기타 자료점은 전부 중생을 구도하는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문장발표: 2013년 12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30/28485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