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을 하니 사악한 경찰이 고정되다

글/윈난성 대법제자

[밍후이왕]나는 중국대륙 가장 빈곤한 시골에서 자랐다. 12살 때 부친이 사망했고13살 때부터 농사를 짓고 밭을 갈고 천을 짰다.전혀 학교에 다닌 적이 없다.하지만 지금 글자도 알고 사부님의 보호 하에 침착하게 신의 길을 걷고 있고3가지 일을 한다.

대법이 나에게 글을 읽게 하다

1997년,북방의 한 수련생이 우리 쿤밍(昆明)에 와서 파룬궁을 가르쳤다.우리4명의 할머니는 글자를 몰라‘전법륜’을 읽지 못했다.다들 기쁘게 법공부를 하는 것을 보고 나는 애타서 눈물을 흘렸다.무릎 꿇고 앉아 두 손을 합장하고 말했다. “사부님,다른 사람은 다 대법을 배우는데 나는 글자를 몰라 법을 읽을 수 없어요.사부님 도와주세요.”

이때 연공장의A수련생이 다가와 말했다. “오늘부터 당신은 매일 우리 집에 오세요.내가‘전법륜’을 읽어 당신에게 들려줄게요.내가 읽으면 당신은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보세요.”이렇게 수련생이 매일 읽으면 나는 듣고 그렇게 줄곧1년 넘게 읽었다.수련생은 한 번이라도 싫어하는 내색 없이 기쁘게 나에게1년 넘게‘전법륜’을 읽어 주었다.그해 나는61세였다.

1999년 사부님의 가호 아래 나는 스스로 책을 읽을 중 알았다.내가 처음으로 손가락으로 글자를 짚으면서 읽었을 때12페이지를 읽었다.나는 기뻐서 눈물을 흘렸다.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저는 부족합니다.다른 사람은 한 권을 읽는데 저는 비로소12페이지밖에 못 읽었습니다.사부님 좀 도와주세요.”다음날20페이지를 읽었다.나는 또 말했다. “사부님,나는 법공부를 더 하겠습니다.아직 부족합니다.사부님 가지해 주세요.”점차 나는30페이지를 읽고 후에 한 강을 읽을 수 있었다.반년 후 나는5강의를 읽을 수 있었다.

이 모든 것은 대법의 자비이다.사부님의 신통법력으로 글자를 모르는 할머니가 유창하게‘전법륜’과 각 지역 설법을 읽을 수 있었다.그 후부터 나는 시간을 아껴 매일 대법책을 받쳐 들고 읽었다.마음속으로 스스로 자신이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발정념을 하니 사악한 경찰이 고정되다

2003년4월12일,나와 수련생이 진상자료를 인쇄하러 인쇄소에 갔다.인쇄소 사장이 공안국에 우리를 고발했다.사악한 경찰은 우리 집에 찾아와 말했다. “당신이 전단지를 배포할 때 무슨 옷을 입고 무슨 말을 했는지 우리는 다 알고 있어요.”나는 말했다. “제가 인쇄한 것입니다.대법이 널리 전해지니 중생이 복이 있습니다.하지만 중공은 박해하고 대법을 모욕합니다.우리는 걸어나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이 파룬따파는 좋다는 것을 알게 했습니다.”

성이 덩(鄧)인 이 사악한 경찰은 우리 집을 수색했다.나는 일념을 보냈다. “흑수,난귀가 대법의 한 글자도 찾지 못하게 하라.”그들은 단지 며느리의 전화부를 찾았다.집을 수색하고 그들은 나를 파출소에 데려갔다.당초100부 전단지를 배포했고 내 손에는 아무것도 없었다.사악한 경찰은 내 몸을 수색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했다.

파출소 소장이 나에게 물었다. “전단지가 어디에서 났습니까?당신이 준 것입니다.시인합니까?”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대법과 사부에 절대 먹칠하지 않겠다.절대 수련생을 배신하지 않겠다.’사악한 경찰은“단지 당신이 누가 준지 말하면 공안국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이때 나는 일념을 발했다. ‘사악한 경찰은 고정되라.’ 4,5명은 악한 경찰은 즉시 잠이 들고 자면서 침까지 흘렸다.나는 웃긴다고 생각했다.사당이 대법에 아무리 흉악한 짓을 해도 그것은 단지 연기일 뿐이다.그들은 사부님의 손바닥을 빠져나올 수 없다.오후3시에 그들은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나를 모셔가라고 했다.

사부님께서 나를 위해 큰 재난을 감당하시다

2006년,나는 쿤밍에서 진상을 알렸다.어느 하루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에 부딪혔다.머리에‘뚝’하는 소리가 났고 무를 자르는 것처럼 부딪힌 부위가 잘려나갔다.그런데 내가 눈을 뜨고 보니,난 아직 죽지 않았다.땅에서 일어나니 전혀 아픈 느낌이 없었다.나는 곧 알게 되었다.다른 공간에서 사부님께서 실제로 나를 위해 감당하셨고 나를 대신해 명을 갚으셨다.오토바이 주인은 놀라 얼굴색이 변했다.나는 젊은 청년의 손을 붙잡고 말했다. “청년,두려워하지 말아요.나는 파룬궁을 연공하는 사람입니다.당신의 돈을 갈취하지 않습니다.파룬궁은 진선인을 수련합니다.사부님께서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습니다.두려워하지 마세요.당신은 파룬궁이 불법이고 초상적인 것이라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만약 오늘 당신이 속인과 부딪치면 이렇지 않을 것입니다.오늘은 우리 사부님께서 나를 구했습니다.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을 믿으면 사람마다 복을 얻습니다.청년,당신도 파룬궁을 수련하세요.”나는 그에게 호신부를 주고‘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를 읽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그는 말했다. “좋아요!좋아요!나는 파룬궁을 믿습니다.”

2003년,나는2살 된 손녀를 데리고 진상을 알렸는데,진상을 알리는데 신경을 쓰다 보니 손녀는 급히 지나가던 승용차에 부딪혔다.손녀를 병원에 데려가 검사하니 아무런 이상도 없었다.이것도 사부님의 보호였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3가지 일을 하라고 하신 것을 나는 늘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비바람을 아랑곳하지 않고 매일 나가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렸다.얼마만한 자료를 배포하고 얼마만한 사람을 구하고 얼마만한 길을 걸었는지 나 자신도 모른다.매번 나가 사람을 구할 때가 가장 행복하고 편안하다.만약 사람을 구하지 않으면 하루라도 마음이 편하지 않다.나는 사부님 말씀을 꼭 기억하고 있다.사람을 많이 구하고 정진하여 사부님께서 마음을 놓으시게 하겠다.

문장발표: 2013년12월5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5/28330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