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많은 재해를 겪던 어린 생명이 밝은 소년이 되다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새생명이 태어난기쁨이 채 가시기도 전에 아기의 이상한 울음소리에 온 가족은 먹구름에 뒤덮였다. 아이는 수시로 오후 3시, 4시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5시, 6시까지 계속 울었다. 할 수 없이 2개월 된 아이를 시 인민병원에서 검진한결과 심실과 심실사이에 작은 구멍이난 선천성 심장병이라는 청천벽력같은 소리를들었다. 치료를 하지 않으면 몇 년 살지 못한다고 해 우리 부부는 가슴이 덜컹 내려앉았다.

선천성 심장병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다

그해 나와 남편은 다행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대법사부님의 말씀은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다. 파룬따파는 ‘眞(쩐)・善(싼)・忍(런)’의 법리를 말하고 우리에게 “사람으로서 우주의 眞(쩐)・善(싼)・忍(런), 이 특성에 순응할 수 있어야만 비로소 좋은 사람이고, 이 특성에 어긋나게 행하는 사람은 진정 나쁜 사람이다.”[1]라는 것을 알려 주었다. 본래 “사람은 한 생명으로 이렇게 아름답고 고귀하게 살 수 있구나!” 우리의 마음은기쁨으로 충만했다! 특히 대법 사부님께서 “한 사람이 법을 얻으면 온 가족이 이익을 얻는다”[2]라고 말씀하셨다. “불가는 자신을 제도하고 남을 제도하며 중생을 널리 제도함을 중시한다. 자신을 수련할 뿐만 아니라, 또한 중생을 널리 제도하기에 다른 사람도 따라서 이로울 수 있는데, 무의식중에 다른 사람의 신체를 조정(調整)해 주거나 병 치료 등등을 해 줄 수 있다.”[1]

우리는 아들의 병을 사부님께서 관여하셨다고 믿는다. 점차 우리의 부풀었던 마음이 차분해졌다.

아이는 종알거리며 말을 배울 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배웠고 자주 내가 읽어주는 ’전법륜‘을 들었다. 우리는 아이의 병을 잊은 것 같았다.

엄마는 오랫동안 류마티스 관절염을 앓았다. 일 년 내내 두꺼운 옷을 입어도 관절염은 여전히 아파서 참기 어렵다. 여동생은 결장염에 걸려 더운 여름에도 두꺼운 면시트에 앉아야 한다. 우리가 법을 얻은 후 엄마와 여동생은 연이어 대법수련을 시작했다. 단지 몇 주간만 연공을 했지만 그들의 병은 치료하지 않고도 완쾌됐다. 엄마는 격동되어 “밤에 잠을 잘 때 더는 솜모자를 쓰지 않아도 된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파룬따파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의사의 말에 따라 아들이 3살 때 시 병원에 가서 재검사를 했다. 특히 그해 전문의를 찾아 검진했더니 “아이의 심장병은 완쾌되었습니다.”라고 하며 거듭 신기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 아이의 병이 어떻게 나았는지 물었다. 우리는 당연히 자비하신 사부님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파룬따파가 나의 아이를 구했다! 그 순간 우리 부부는 눈시울이 붉어졌다!

아이보다 2,3살 많은 동료의 아들이 우리 아들의 목을 타고 뒷목에 모래를 집에 넣었다. 아이는 억울하다고 울지 않고 상대방과 싸우지도 않았다. 후에 집에 돌아와 나에게 “엄마, 나는 참았어요.” ‘너자전기(哪吒傳奇’를 보고 너자가 바다에서 소란을 피워 용왕이 복수하러 왔다. 큰비가 막 마을을 집어삼키려 할 때 마을의 백성을 구하기 위해 너자는 자살했다. 아들은 울면서 “엄마, 너자는 얼마나 선량한가!” 동료는 아들의 속셈능력에 의아해했다. 다른 애들이 손가락을 꼽으며 5 이하의 더하기 빼기를 할 때 아이는 몇 천 이내의 더하기 빼기를 하는데도 문제가 없다. 그해 그는 4, 5살에 불과했다.

탈장이치료하지 않고도완쾌되다

아기가 갓 2개월되었을 때탈장에 걸렸다. 하루 휴식하면 자동으로 들어가고 낮에 활동하면 다시 나오기를 거듭 반복했다. 붕대로 감아도 보고 연고를 발라보고, 중의약도 먹여 보는 등 여러가지 방법을 다 써봤지만 소용이 없었다.

7살 때 초등학교에입학을 해야 하므로우리는 시 병원에 가서 수술하기로 했다. 이상하게 평소 활동하면 결장이 내려오는데 그날 병원에 가서 계단을 오르내려도 내려오지 않았다.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었는데도 결장은 내려오지 않았다. 수술을 하는 의사는 반드시 직접검진을 해야비로소 수술할 수 있다고 했다. 우리 부부는 여전히 깨닫지 않고 자신이 연공인이라는 것을 잊었다. 하루 더 기다린 후 결정하기로 했다. 다음날 아이의 결장은 여전히 내려오지 않았다. 의사는 여전히 수술을 해주지 않았다. 이때 한 수련생이 일깨워줬다. “당신 부부는 연공인이다. 아이도 사부님의 어린제자이다! 수술을 할 필요가 없고, 사부님께서 결정하신다.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가족이 이익을 얻는다” 우리는 비로소 꿈에서 깨여났다. 그날 아이를 데리고 돌아왔다. 그 후 줄곧 오늘까지 10년이 됐는데 아이의 결장 증상은 나타난 적이 없다!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에 들어간 후 유창하게 대법책을 읽을 수 있었다. 그 후부터 파룬따파의 ‘쩐,싼,런’의 빛에 잠겨있었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했다.

문제 아이로부터 밝은 소년으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1999년 7월 사람에게 선을 가르치는 고덕대법 파룬따파를 중공사당이 금지시켰다. 하늘을 뒤덮은 악독한 거짓말이 세간에 가득했다. 파룬따파 수련자는 혹독한 탄압과 피비린내나는 박해를 받았다. 나와 남편은 잇따라 불법노동교양을 받았다. 아이는 멍해졌다! “엄마,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아도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어요!” “엄마, 파룬궁을 수련하면 경찰이 잡아가요!”

아이에게 모순이 밀려왔다.아이는 나의 독촉 하에 여전히 대법책을 보고 한편으로 어린 마음에 많은 매듭이 숨겨져 있었다. 나는 일을 하는데 바빠 아이와 마음의 교류를 하는데 중시하지 못했다. 어느 날 아이는 소리쳤다. “사는 게 재미없다! 죽는 게 더 낫다. 학교에 가고 싶지 않아요!” 이때 아이는 전 학급에서 10등에 들던 석차가 67등으로 떨어졌다. 영어성적도 낙제점이었고, 거칠고 급해 공부하기 싫어했다. 나는 비로소 문제의 엄중성을 의식했다.

우선 나는아이에게 강제적으로 하는 게통하지 않으니 아이의 마음의 매듭을 풀어줘야 문제가 해결된다고 생각했다. 아이의 마음의 매듭을 풀어주려면 단지 대법의 법리밖에 없다고 여겼기에 아이와 마음의 교류를 시도했다.

얘야, 속인 중의 좋은 사람이 되는 것과 대법을 수련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것과는 본질적으로 구별된다. 학교에서 교육할 때도너희들에게 좋은학생이 되라고 하지 않니? 하지만 왜 지금 많은 아이들이 나쁘게 변할까? 파룬따파는 진정으로 사람을 개변할 수 있고 진정으로 도덕이 승화하여 올라오게하잖아. 파룬따파는 진정으로 사람에게 법리를 알게 하고 ‘쩐,싼,런’ 표준으로 사람이 되게 할뿐만 아니라 왜 ‘쩐,싼,런’에 따라 좋은 사람이 돼야 하는 것을 알려주는데,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은 사부에게 달렸으므로 당신은 이런 소원만 있으면 된다. 진정으로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사부가 해주는 것이지 당신은 전혀 해낼 수 없다.”[1] 네가 자신의 나쁜 행위, 생각 등을 제거하려 할 때 이런 소원이 있으면 사부님께서 너를 위해 제거해 버린다. 너는 근본적으로 할 수 없다. 외할아버지가 20여년 담배 중독 된 것을 봤지. 사부님의 대법책을 읽고 더는 피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바로 금연하셨어. 이것은 파룬따파를 수련하는데 진정으로 변할 수 있는 원인 중의 하나란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불가가 중생을 널리 제도한다는 이 말의 함의는 당신을 속인의 가장 고통스러운 상태 중에서 고층차로 끌어올려 영원히 고생을 겪지 않게 하며 해탈시킨다는 것이다. 그가 말한 것은 이런 함의이다.”[1] 얘야, 속인 중의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단지 복을 얻을 뿐이고 대법수련은 우리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진정으로 경지를 승화시키고 반본귀진하게 하여 생로병사를 해탈하게 한다.

“아이야, 알겠니?” 아이는 머리를 끄덕였다. 방학 때 아이는 영어를 보충하고 나이 비슷한 다른 수련생아이와 고강도로 법공부를 하고 연공하며 ‘홍음’을 외웠다. 아이에게 파룬따파 제자는 자신이 잘 수련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구하는 사명이 있고 하늘의 뜻에 순응하여 자기의 처지를 만족해하고 하늘의 뜻을 받아들이고 대법제자가 용감히 담당해야 할 사명을 담당하고 오랜 서약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그렇게 나는 단 한번 아이와 교류했다.

아이는 완벽하게 나의 설명을이해했다. 대법이 다시 한 번 길 잃은 아이를 구원했고, 신체가 건강하고 사상이 순정하고 법공부를 잘하는, 우수한 밝은소년이 되게 했다.

이것은 파룬따파 수련생이 직접 경험하고 목격한 것이다. 우리는 단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하신 3가지 일을 잘 하면 대법을 비방하고 먹칠 한 사악한 거짓말은 반드시 자멸할 것이다!

주:

[1]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전법륜’

[2]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전법륜법해’

문장발표: 2013년 11월 20일
문장분류:수련마당>어린제자마당>어린제자 수련 이야기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1/20/28286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