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아래는 내가 반년 동안 모색과 실천을 통해 진상소책자를 나누어준 일부 경험과 체험이다.
우선 나누어줄 소책자의 종류와 수량을 확정해야 하는데 나는 보통 ‘진상특간’과 ‘당신의 평안을 빕니다’ 등 소책자를 위주로 한다. ‘진상특간’은 주로 문답형식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사람들의 일부 의혹을 제거해줄 수 있고, ‘당신의 평안을 빕니다’ 는 주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속인들이 대법의 진상을 명백히 안 후 진심으로 아홉자 진언을 읽으니 축복을 받은 예가 들어있다. 물론 이 소책자 안에 다른 소책자들도 끼워 넣는데 ‘명백’(明白), ‘천지창생’(天地蒼生), ‘진상’(真相), ‘하늘이 내린 홍복’(天賜洪福)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묶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에 넣는다. 한 주머니에 많게는 진상자료 네 개, 적어도 두 개는 넣을 수 있다. 정보량이 많아지면 속인이 대법진상을 알 수 있는 면도 넓어져서 속인은 소책자를 보거나 소책자를 전하는 과정에서 파룬따파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던 많은 부분들을 이해하게 된다. 지금은 소책자가 아주 잘 만들어져 사진과 글이 풍부하고 뛰어나다. 이론과 실제 모두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기에 진상소책자를 나누어주는 것은 지금 내가 제일 자주 하는 일이기도 하다.
그 다음은 대면하여 직접 소책자를 전달하는 것이다. 첫째, 진상소책자 안에서 속인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화제를 골라 속인에게 알려 속인의 관심을 끈다. 지금 속인들은 보시라이(薄熙來) 안건에 대해 관심이 많고, 늘 신기한 소식을 듣고 싶어 하기에 우리 대법진상은 때마침 이 방면의 공백을 메울 수 있다. 게다가 속인들은 늘 무사하기를 바라므로 ‘당신의 평안을 빕니다’ 이 안의 사례를 들려줄 수 있다. 둘째, 직접 소책자를 손에 건네주면서 이것은 파룬궁 소책자라고 알려준 다음, 왜 주는지 알려주는 것이다. 주요하게는 그들을 구하기 위한 것으로 장래에 위험이 닥쳤을 때 그들이 위험한 고비를 넘겨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려는 것임을알려주어야 한다. 속인들은 흔히 이 말만 들어도 얼른 소책자를 받아 주머니에 넣곤 한다. 셋째, 만약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진상 소책자를 요구한다면 가급적 그들에게 같은 것을 주지 말고 서로 다른 것을 주어야 한다. 그러면 한 책을 다 보고 나서 다른 사람의 소책자를 빌려서 더 볼 수 있고, 서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작용을할 수 있다. 넷째, 그들이 다 본 후 그들의 친구나 친척들에게도 보게끔 전해주어 그들도 구원받고 생명을 보존할 수있도록 하라고알려준다. 다섯째, 소책자를 나누어 줄 때 삼퇴 시킬 수 있는 사람은 되도록 삼퇴를 시켜 기회를 잃지 말아야 한다. 게다가 만약 그들의 친구나 친척들도 삼퇴를 하여 평안을 지키고 싶다면 소책자에 적힌 방법대로 자신을 위해 한 갈래 생명을 보존하는 길을 찾아보라고 알려준다. 여섯째, 손안에 있는 소책자는 본인이 먼저 한번 보는 것이 좋은데 그러면 소책자 안의 기본내용을 알 수 있어 다른 사람이 물어볼 때 대답해 줄 수 있다.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고 소책자를 나누어준 몇 가지 감동적인 예
1. 주었더니 더 가지려 하다
어느 날 저녁 진상을 알리러 나갔을 때, 마침 쉬면서 잡담을 하는 노동자 세 명과 만나게 되었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 인사한 다음 그들에게 “당신들은 더 좋은 생활을 위해 이렇게 늦게까지 일하고 있다니 참으로 수고 많으십니다.”라고 말했다. 좋게 말머리를 뗀 다음 이어서 화제를 파룬따파 진상으로 이어갔다. 나는 우선 수수께끼를 하나 던졌다. “만약 한 사람이 엄청난 대 홍수에 휘말렸을 때 주위에서 그를 구해주려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어떻게 해야 그를 구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그가 틀림없이 죽을 것이고, 구할 수도 없다고 모두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당신들이 파룬궁 소책자에서 말한 지린(吉林) 대 홍수 속에서 한 사람이 구원받은 진실한 예를 한번 보기 바랍니다. 그러면 곧 파룬따파야 말로 진정으로 사람을 구도하는 좋은 공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알려주었다. 나는 묶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를 그들에게 건네주었는데 거기에는 소책자 세 권이 들어있어 그들이 한동안 보기에 충분했다.그런데 뜻밖에 한중년남자는 내가 준 소책자를 보더니 CD도 한 장 갖고 싶다고 하면서 그의 집에 DVD플레이어가 있기에 마침 파룬궁 CD를 볼 수 있다고 하였다. 그래서 나는 ‘9평 공산당’ CD를 그들에게 건네준 다음 그들을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모두 탈퇴시켰다.
2. 형님이 따라다니며 소책자를 요구하다
나이 든 한 형님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소책자를 주는 것을 보고는 자신에게도 달라고 했지만 그 당시 주머니는 이미 비어 있었다. 후에 그와 여러 번 마주쳤는데 만날 때마다 나보고 달라고 했는데도 모두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가지고 있지 않았다. 어느 날 나는 소책자 다섯 권과 CD 한 장을 준비하여 특별히 그에게 가져다주었더니 그는 보고 나서 줄곧 고맙다고 인사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이 다 본 뒤에는 주위 사람들한테도 전해서 보여주고, 당신 친구나 친척들도 볼 수 있도록 전해주세요. 여기에서 말한 것은 모두 진실이고,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러 온 좋은 공법이므로 당신의 친구나 친척들도 혜택을 받게 해야지요.”라고 알려주었다.
3. 진귀한 보물을 얻은 듯하다
어느 날 내가 차를 기다리고 있을 때 옆에 할아버지 한 분이 차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우연한 일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그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알고 보니 그는 어디에도 가입하지 않아 소책자를 하나 주었다. 소책자가 매우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또한 파룬궁 소책자인 것을 보고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예전부터 파룬궁 자료를 한 부 얻고 싶었는데, 오늘에서야 이렇게 여러 부 얻게 되어 정말 자네에게 고맙네. 십여 년이 넘도록 우리 마을에서는 이러한 파룬궁 자료를 보지 못했다네.” 할아버지는 얼른 소책자를 주머니에 넣었는데 마치 진귀한 보물을 얻은 듯하였다. 그 모습에 나는 지녔던 다른 소책자도 건네면서 주위 이웃들에게 전해달라고 하자 그는 매우 기뻐하면서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4. 차 안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를 외치다
어느 날 저녁 길에서 자가용을 가진 친구와 마주쳤다. 몇 년 전 그에게 파룬궁 진상을 말해 주었으므로 이번에는 소책자 하나와 CD를 주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우면 축복받는다는 도리를 알려 주었다. 그러자 그 친구는 내가 멀리 떠나가지 않았을 때 차 안에서 밖으로 크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듣고 나서 나는 구원받은 이러한 중생을 위해 진심으로 감동했다.
소책자를 나누어주는 과정에서 감동했던 예들이 아직도 많이 있지만 간단히 몇 가지만 예를 들었다. 오직 여러분이 심혈을 기울여 하고, 착실하게 진상을 알리면서 사람을 구한다면 당신은 곧 불법이 가져다 준 크나큰 혜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문장발표: 2013년 10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17/2813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