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서양 수련생이 중국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다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미국에 사는 백인 수련생으로 2005년에 대법을 얻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제자로 받아주시고 몸을 정화해주시고 조절해주셨습니다. 제자들은 중생구도의 사명, 특히 중국인들을 구도해야 하는 사명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작년 4월부터 우리 도시를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진상하기 시작했는데 그 전에는, 제 차에 중국인 진상자료를 항상 많이 가지고 다니면서 도심지의 노인 아파트에 사는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했습니다.

하루는 아시아 식당을 지나가는 중 주차장에서 한 큰 중국인 단체를 봤습니다. 저는 그들이 중국 관광객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차를 세우고 그들에게 다가가 세 명에게 대기원시보를 주었습니다.

한 명이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하듯이 파룬궁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미소를 짓고 ‘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대기원시보를 권했습니다. 그는 받지 않았지만 옆에 있는 사람은 받았습니다. 그러자 다른 관광객들도 가까이 왔고, 대기원을 원했습니다. 저에게는 왕리쥔 사건에 대한 특별 보도판이 있었는데 그들은 특히 거기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흥분했습니다. 처음에 대기원을 거부했던 사람마저도 흥분하여 특별판을 집어 들었습니다. 제가 차로 돌아왔을 때, 한 여성이 차로 다가와서 영어로 “감사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마음속으로 사부님께서 소중한 중국인을 만날 수 있게 배치해주신 것에 감사드렸습니다. 저는 그 식당이 중국관광객의 주요 행선지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후부터, 저는 일주일에 5,6일씩 매일 두 시간씩 그 식당 주차장에 갔습니다. 다른 두 서양 수련생이 나머지 1,2일을 맡아서 진상했습니다. 지난 16개월 동안 우리는 수 만부의 진상자료를 수십만 명의 관광객에게 배포했고, 결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관광객들 질문하다

많은 관광객들은 서양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저는 중국어 단어 몇 개를 배웠고, 보통 중국인을 만나면, ‘니하오, 중국인 여러분, 무료!’이렇게 말하고 자주 미소 지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미소로 답했고, 어떤 이들은 신문을 가져가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아무것도 가져가려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조금 기다리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가져가는 것을 보고, 마음을 바꿔 자료를 받았습니다.

일부는 부정적이고 설득할 수 없습니다. 그 때 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박해는 안 좋아요”라고 중국어로 말했습니다.

어떤 관광객들은 서툰 영어로 당신은 중국인이 아닌데 왜 파룬궁을 수련하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올해 65세로 7년 동안 파룬궁을 수련해 매우 건강하여 약을 먹거나 병원에 갈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가 중국에 가본 적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어떤 때는 그들이 말합니다. “지금 중국은 다르다고 제가 중국에 가서 직접 봐야 한다고” 저는 그들에게 묻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제가 중국에 가서 공원에서 파룬궁을 한다면 제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그러면 그들은 침묵합니다.

어떤 때 저는 말합니다. ‘저는 중국에 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장쩌민이 감옥에 간 후에 갈 겁니다.’라고요.

일부는 제가 누구에게서 돈을 얼마 받고 진상하는지 묻습니다. 저는 자원해서 한다고 말하고, 제 돈으로 일부 자료를 만들고, 다른 파룬궁수련생들도 일부를 부담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보통 수긍합니다.

한 사람이 제가 중국어를 하는지 묻습니다. 저는 못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그가 “조금 해요?”라고 물어서, 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답했습니다. 그도 웃으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답했습니다.

교란

처음에 저는 상당한 교란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면, 제 차고 앞에 나가는 길이 막히고, 비가 오든지, 직장에 문제가 있든지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 어떤 문제도 제가 가는 것을 막지 못하게 했습니다. 저는 직장 상사에게 매일 2시간 동안 나가있을 것이고, 전화가 안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직장상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그럴 것이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파룬궁 박해가 끝날 때까지’라고 답했습니다. 그는 잠시 침묵하더니, “모든 사람들은 점심식사 시간을 가질 권리가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겨울에는 제가 집을 나설 때 자주 비가 왔습니다. 그러면 저는 정념을 보내고, 식당에 도착할 때쯤이면, 비는 보통 멈춥니다.

저는 저에게 어떤 일이 닥칠지 모른다는 두려움도 있었습니다. 홍콩 수련생에 대한 중공의 교란에 대해서 많이 듣던 시절이었습니다. 우리 현지 코디네이터 중 한 명은 우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즉시 경찰에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그날 밤 저는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즉시 두려움을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나는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고, 우주에서 가장 바른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셔서 아무것도 걱정할 것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결심하고 두려움을 없앴습니다.

진상할 때 저는 침착하고 우호적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저는 자주 정념을 보내고, 사부님과 바른 신들의 도움을 청합니다. 가끔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노래를 마음속으로 부르며 잡념을 없앱니다.

버스운전사와 관광안내인

저는 버스운전사의 파룬궁에 대한 태도가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스운전사는 모두 미국에 사는 중국인입니다. 그들은 관광객들이 진상자료를 받도록 격려하거나 그 반대입니다. 어떤 운전사는 중립적이라서 관광객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놓아둡니다. 그래서 저는 버스 운전사와 친하게 지내고 진상을 말해주기로 했습니다.

많은 버스운전사들은 매우 우호적이고 도움을 주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 버스 운전사는 매우 화를 냈습니다. 제게 “당신은 왜 이런 짓을 하는 겁니까? 왜 중국을 미워해요? 중국에 가봤어요?”라고 소리쳤습니다.

7~8명의 관광객들이 우리 주위에 서서 조용히 듣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저는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저는 중국을 미워하지 않습니다. 저는 중국인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저는 중국정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하고 사람을 해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시 외쳤습니다. “저리 가요.”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여기는 내 나라입니다.’

그는 다시 외쳤습니다. “여기는 내 나라요. 나는 대통령이요.”

저는 할 말을 잃었고, 발정념을 하면서 침착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조금 마음이 흔들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지 않았고, 그에게 ‘당신은 좋은 사람이 되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무 말도 안했고, 돌아서서 몇 걸음 갔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우리를 둘러서서 저를 보고 미소지었습니다. 한 여성은 제게 와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저는 이 사건에 대해 생각했고 이 사람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시카고 설법’에서 말씀하시길,

‘내가 당신들에게 오래전에 말했다. 대법제자나 수련생은 적이 없다. 당신의 역할은 오직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몇 달 후, 저는 이 운전사를 다시 만났습니다. 그는 화가 나보였고 제게 “가세요, 집에 가서 잠이나 자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무 말도 안했고 그의 관광객 단체에게 내내 미소 지으며 자료를 계속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러자 운전사는 관광객들에게 뭐라고 말했고, 한 사람이 제게 자료를 돌려줬습니다. 그러자 그 운전사는 제게 사부님이 중국 정부를 반대하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조용히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 제 사부는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운전사는 종이로 제 팔을 툭 쳤습니다. 그러나 저는 침착했습니다.

몇 주일 후, 저는 이 운전사를 다시 봤습니다. 그의 행동은 훨씬 좋아졌습니다. 그는 저에게 인사하였고, 그는 저를 반대하지 않지만, 제 사부님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저는 계속 우호적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파룬궁에 대해서 반드시 좋게 말해야 합니다. 그러면 사부님께서 당신을 축복할 것입니다. 만약 나쁘게 말하면, 나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는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화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버스의 사람들이 자료를 받아도 막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 번에 제가 그를 봤을 때, 그는 “안녕하세요, 친구여”라고 인사했습니다.

그 다음 번에 만났을 때는 저는 크게 놀랐습니다. 그는 식당에서 음료수를 갖고 와서 제게 주었습니다. 저는 미소 지으며 그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두 손을 모아서 그를 향해 큰 미소로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2003년 대뉴욕지구법회 설법에서,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대법의 존엄은 속인의 수단으로 지키는 것이 아니다. 이는 우리 대법제자들 개개인의 진정으로 자비롭고 선(善)한 표현으로 가져오는 것이지, 만들어낸 것이 아니다. 이는 사람의 행위가 아니고 사람의 수단으로 만들어낸 것이 아니다. 이는 자비 중에서 생긴 것이고, 중생 구도와 당신의 수련 중에서 체현된 것이다. 여러분들이 정체적으로 수련을 모두 잘하면 세상 사람들은 대법이 좋다고 말할 것이고 모두 대법을 존경할 것이다. 이전에 나는 우리 책임자들과 말한 적이 있다. 나는, 대법의 책임자는 속인의 관리에 의거하는 것이 아니고 당신들의 대법에 대한 그 마음과 당신 자신의 수련에 대한 책임에 의거하며, 이는 당신 자신이 수련을 잘하여 얻는 것으로, 남들이 당신에게 탄복하고 당신을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에게 잘못이 있는 데도 인정하지 않고 남에게 당신은 잘못이 없으며 당신이 괜찮은 것으로 표현하면 누구든지 당신을 업신여길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속인의 수단이기 때문이다. 우리 대법(大法)이 세상 사람들 앞에 놓인 상황도 마찬가지다. 어떤 사람은 좋지 않다고 말하는데, 당신이 속인의 방법으로 그와 논쟁하고 당신이 그의 입을 막으면서 어떠어떠하다고 한다면 모순을 더욱 더 격화시킬 수 있다. 우리들은 자기 자신의 표현을 좋게 하고 자비롭게 일체를 대해야 한다. 당신은 그와 다투고 논쟁할 필요가 없다. 사람은 명백한 일면이 있고 사람의 표면 역시 감화될 수 있어 그는 저절로 당신이 좋다고 할 것이다.”

저는 9평 공산당 DVD 100여 개를 버스운전사들에게 배포했습니다. 한 운전사는 이 DVD를 오랫동안 찾고 있었다고 제게 말했습니다.

어떤 운전사들은 와서 악수를 했습니다. 일부는 “저를 기억하세요?”라고 물었습니다. 한 운전사는 과자를 주고 포옹을 했습니다. 다른 이들은 점심을 먹었는지 물어봤고, 물을 갖다 주며, “더운 날씨에 너무 오래 서있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자기 관광객들을 제 주위로 모아주며 제가 멋진 독일 여성인데 파룬궁을 한다고 말하고 대기원은 좋은 신문이니 모두 받아야 한다고 말해줬습니다.

중국인 중생구도

저는 9평 공산당 책자 1500부 정도를 배포했습니다. 어느 날, 한 대형 버스에서 거의 모든 관광객이 9평 책자를 원했습니다.

어느 날, 한 운전사가 제게 와서 잠시 대화를 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10년간 살았는데 자유가 좋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탈당할건지 묻자 그는 하겠다며 이름을 줬습니다.

다른 버스운전사도 소선대에서 탈퇴하기로 했습니다.

어느 날 한 젊은 관광안내인이 관광객들이 자료 받는 것을 막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그에게 가서 미소 지으며, ‘당신은 좋은 사람인가요? 나쁜 사람인가요?’ 라고 묻자, 그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저는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지요.” 저는 미소로 답했습니다. 그는 다음날 다시 나타났는데, 더 이상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6명의 그룹이 서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료를 거절했습니다. 그러자 그 관광안내인이 나와서 제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신문을 주었고, 그는 받으면서 그 6명을 가리키며, “저들에게도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중국어로 파룬궁과 대기원이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모두 신문을 받았습니다. 저는 미소 지으며 관광안내인의 어깨를 두드리며, ‘당신은 좋은 사람이군요. 좋은 미래가 있을 겁니다.’ 그는 “네, 고마워요.”라고 답변했습니다.

한 번은 제가 한 그룹과 대화를 시작하려고 노력 중이었습니다. 한 젊은이에게 영어를 하는지 묻자, 못한다고 답했습니다. 저는 그가 어디서 왔는지 묻자 중국 광주에서 왔다고 했습니다. 저는 ‘아 광동성이군요’라고 답했습니다. 그는 그렇다고 했습니다. 저는 ‘왕양이 광동성 성장이죠?’라고 말하자, 그는 웃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제가 왕양을 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웃었습니다. 그러자 버스 운전사가 나와서 대기원시보를 달라고 했습니다. 당시 우연히도 저는 영문 대기원시보의 왕양에 대한 기사를 편집했었습니다.

한 사람은 자기가 불교신자라며 신문 받기를 거부하였습니다. 그는 파룬궁과 엮이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우리는 다른 믿음을 가졌다 할지라도 여전히 서로를 존중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파룬궁 수련인들은 믿음 때문에 살해당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동의하였고 미소 지었습니다.

작년 11월초 국제신장학회가 우리 도시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참가할 중국인 의사들이 버스 여러 대로 와서 식당에서 식사했습니다. 많은 의사들이 특별판을 가져갔습니다. 모든 단체들이 일부는 신문을 가져갔습니다. 한 사람은 읽고 저와 얘기했습니다. 그는 매우 진지했고 신문의 내용이 사실인지 물었습니다. 저는 그렇다고 답했고, 그는 믿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잠시 얘기했고, 버스가 떠나야했기에 악수하고 헤어졌습니다.

어느 날 저는 한 운전사에게 특별판을 권했습니다. 그는 “저는 제 고객들이 제가 이것을 읽는 것을 보면 어떻게 생각할지가 두려워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당신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어요. 이것은 그들이 읽으면 그들에게 좋아요. 당신은 그들이 읽도록 권해야 해요. 저는 독일에서 자랐어요. 우리는 나치 치하에 있었어요. 모두가 나치를 두려워했어요. 그래서 그들은 우리를 지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공산주의정부가 들어섰어요. 그들도 마찬가지였어요. 모두가 두려워하면, 그들은 정말로 우리를 억압하고 지배하고, 당신을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운전사는 “당신이 말이 맞아요, 맞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그룹이 나왔을 때, 많은 사람들이 자료를 가져갔습니다. 그러자 운전사는 미소 지으며, 꽤 기분 좋아 보였습니다.

어떤 때는, 여러 사람들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크게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신문을 받고 담배를 권해 저를 정말로 웃게 만들었습니다.

최근에 한 운전사가 제게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을 지지해요. 정말이에요. 당신들은 옳아요. 당신이 말하는 것은 진실이에요.”

한 남성 관광단체는 모두 자료를 거부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적대적으로 저를 바라봤습니다. 저는 그들 근처에 머물며 미소 짓고 반복해서 권했습니다. 한 사람은 제게 엄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사람을 응시하며 미소 지었습니다. 잠시 후, 그의 표현은 부드러워졌고, 제게 “당신은 파룬궁?”이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끄덕이며 그렇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손을 내밀어 신문을 집었습니다. 다른 한 사람 역시 가져갔습니다.

최근에 저는 장기적출에 관한 영어자료를 영어를 할 줄 아는 중국인 관광객과 버스 운전사들에게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 역시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한 사람은 거부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장기적출 전단지를 보여주며 ‘이것이 중국정부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행한 짓이에요. 그들을 죽여서 장기를 부유한 미국인이나 다른 나라사람들에게 팔았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지만 저는 여기 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래서 저는 이 자료를 당신에게 드립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보고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겁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의 형제자매입니다. 저는 독일 사람인데 왜 내가 여기서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겠어요? 이것은 인류에 대한 범죄에요. 독일의 히틀러가 유태인 6백만 명을 살해했어요. 독일 사람들은 그것을 믿고 싶지 않아했어요. 당신 나라도 마찬가지에요.’ 그는 전단지를 받고 알았다고 했습니다.

사부님께서 2005년 9월 18일 홍음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이 한차례를 위해

정법은 시공을 초월한 급박한 것인지라

거대한 난에도 뜻 굽히지 않고

사악이 날뛰어도 길 잃지 않으며

먼지 쓸어내듯 악을 제거 하네

제자들 대법의 길을 바르게 걸으니

천지에 빛 비춰 악을 모조리 제거 하네

정진하는 법도(法徒)들 추위 속 매화이거니

만고의 간난신고 오직 이 한차례 위해서라

저는 중국인관광객 진상이 위대한 특권이라고 여깁니다. 또한 제 인내심과 심성을 제고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지적바랍니다.

사존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3년 미국 서부 국제 법회 발언고)

문장발표: 2013년 10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해외법회 발언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23/28160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