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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린 대화록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배경소개: 파룬궁수련생 교원 B는 대법을 수련한 지 10여 년이 되었는데, 그는 맡은바 업무를 충실히 이행하는 모범 교원일 뿐만 아니라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등 각 방면에서 ‘쩐싼런(真善忍)’을 준칙으로 하여 좋은 사람으로 되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몇 개의 큰 집착심을 버리지 못한 관계로, 열차에서 번장(翻墙-접속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 접속) CD와 진상화폐를 휴대하고 있다가 악경(사악한 경찰관)에게 납치되어 세뇌반으로 압송되었다. 아래는 그 수련생 B와 그들 상급자 및 610(이하 A로 칭함)과의 대화내용이다. 수련생들에게 계발이 있기를 희망한다.

대화원칙: 말투는 평온하였으며, 문화대혁명의 변론이 아니었다. 그들의 부면적인 요소를 건드리지 않고, 대법을 수호하며 사람을 구하는 것일 뿐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수호하는 것이 아니다.

대화 장소: 현지 파출소와 상급자 사무실

1. A: 상부(610사무실)의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당신은 계속 ‘전향반’에 참가해야 한다. 그곳에 있게 되면 잘 먹고 잘 마실 수 있으며, 당신은 깊은 체득이 있을 것이다. 당신을 때리지 않고 당신을 욕하지 않는다. 당신의 신장을 파내지 않았죠? 당신의 업무 문제는 당신의 태도에 달렸다. ‘전향’하지 않으면 여기에서 일 할 수 없어요.

B: 상부의 그런 규정은 법률이 아니다. 나는 단위 부서에서 근무하며 업무를 책임지고 법률을 위반하지 않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는데, 어디로 ‘전향’해야 하는가? 가짜와 사악 그리고 투쟁 쪽으로 ‘전향’해야 하는가? 그건 마땅히 ‘전향’하지 말아야 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표창을 해주어야 한다. 그러나 표창은 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쩐싼런(眞善忍)’을 수련하는 사람은 원래 명리에 무심하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근무를 하지 못하게 막는 것은 옳지 않다. 당신이 말해보라. 그렇지 않은가? 세뇌반에 있는 며칠은 확실히 식사가 괜찮았다. 그러나 그곳에서 나는 불법적인 신체적 자유를 박탈당했고, 법 공부와 연공을 못하게 속박 당했으며, 기타 수련생과 접촉을 못하게 하는 등 차단을 당했다. 또 종일 눈물로 지새우는 가족과 갈라놓았다. 모모 주임, 당신도 가족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소위 ‘전향’이란 이런 것을, 좋은 일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2. A: 공산당이 당신에게 월급을 주는데 당신은 무엇 때문에 공산당과 맞서는가? 집에 조용히 있지 않고, 파룬궁(法輪功) 선전물을 들고 왜 사방으로 다니는가?

B: 나는 먼저 당신의 첫 번째 문제에 대해 답하겠다. 공산당의 돈은 누구의 돈인가? 납세자의 돈인데, 그건 인민이 피땀으로 번 돈이다. 나는 열심히 일하였고 글을 가르치고 교육시켰다. 백성을 위해 일하였기에 백성이 납세한 돈으로 나에게 월급을 주었다. 나의 월급은 나 자신이 고생스럽게 번 돈이다. 며칠 전 중앙 TV방송 초점탐방에서, 중국의 노동자의 월급은 회사경영 원가의 100분의 10을 차지하였고, 외국 노동자의 월급은 회사경영 원가의 100분의 50을 차지하였다고 말하였다. 어떤 곳은 100분의 60, 70을 차지하였는데 다시 말하자면, 지금 나의 월급은 단지 내가 얻어야 할 돈의 5분의 1이라는 것이다. 공산당 자신은 그 어떤 가치도 창조하지 않는다. 농사를 짓거나 일도 하지 않으며 과학연구도 하지 않는다. 내 월급의 5분의 4는 모두 공산당이 빼앗아 간 것이다. 그런데, 어떻게 공산당이 나에게 준 돈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당신이 말해보라, 내가 한 말이 맞지 않는가? 모함과 비방,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을 때 어떤 공민과 단체든지 모두 자신을 위하여 변호할 권리가 있다.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14년이 되었다. 파룬궁 제자가 그것과 도리를 따지려 하자, 그것은 듣지 않았다. 그러면 좋다. 그래서 우리가 다른 사람과 말하니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반대한다고 말한다. 당신이 말해보라, 이것이 합리적인가? 파룬궁은 조직이 없고 빼앗지 않고 군대가 없으며, 어떤 정치 강령도 없을 뿐만 아니라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데, 어떻게 공산당을 반대할 수 있겠는가? 공자가 말하길 군자는 자기의 잘못에 대한 남의 비판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한다고 했다. 공산당은, 자신이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하다.”고 말하지 않는가? 남의 비판을 받아들이는 것은 말하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이 그와 도리를 따지는 것도 안 된다. 당신이 말해보라. 하늘이 그것을 어떻게 하겠는가? 만약 하늘이 그것을 어찌 한다면, 어떤 사람이 재수 없겠는가? 주먹을 들고 그것을 위해 생명을 바치겠다고 맹세한 당,단,대(黨團隊)의 구성원이다. 파룬궁(法輪功)은, 사람의 신체가 건강하고 사상이 고상하게 변하게 하고 가정이 화목하게 변하게 하는데, 이렇게 좋은 공법을 무엇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못하게 하는가? 공산당은, 매일 각 종 매체를 이용하여 자신이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하다고 선전하는 것은 괜찮고, 파룬궁 수련생이 이렇게 좋은 공법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은 안 된다고 하는데 그래, 이것이 합리적인가?

3. A: 공산당이 나에게 월급을 주기에 나는 공산당의 말을 듣는다. 파룬궁이 외국에서 어떠하다고 말하지 말라. 당신은 중국에 있기에 당신은 공산당의 말을 들어야 한다. 이미 국가는, 파룬궁에 대한 본질을 규정하였으므로 당신이 파룬궁에 더 깊이 빠진다면 법을 위반하는 범죄자다!

B: 중국에는, 일을 처리하는데 이치를 따지라는 말이 있다. 이치는 어디에서 오는가? ‘도’에서 오는 것이다. 때문에 도리를 말한다. 전통문화에는 “도를 따르고, 군(君)을 따르지 않는다.”란 말이 있다. 뜻은, 누가 한 말이 도리가 있으면 누구 말을 듣는다는 뜻이다. 황제가 바른 처사를 하면 덕행이 있는 명군이라고 부르고, 바르지 않은 처사를 하면 무도한 군주라 부르고, 민중은 그를 전복시킬 수 있다. 때문에 한 가지 일에서 옳고 그름의 표준은 ‘도’라고 말할 수 있다. 무엇이 ‘도’인가? 대도는 간단하고 쉬운데, 세 글자다. 쩐싼런(真善忍), 일체의 일이 ‘쩐싼런’에 부합하면 옳은 것이고, 모모 개인, 혹은 모모 조직, 혹은 모모 국가의 법률로 표준을 삼는 등의 것이 아니다. 예를 들면, 내가 당신에게 10만 위안을 주고 당신에게 당신의 부친을 살해하라 한다면, 당신은 하겠는가? 당신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도리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공산당이 당신에게 월급을 주니까 당신은 공산당의 말을 듣는다.”와 같은 도리가 아닌가!

4. A: 당신은 연공을 이렇게 오래 하였는데 어떤 좋은 점이 있는가? 당신의 모양을 보라. 얼굴이 누렇고 몹시 수척하다. (사실 좀 과장한 것이다.)

B: 사부님께서 선도하셔 들어가게 되면 수행은 개인에게 달렸다. 예를 들면,한 선생님이 가르치는 반에 50명 학생이 있는데 49명이 대학에 붙었고 한 명은 붙지 못했다. 당신은, 이 선생님이 잘 가르치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그와 똑같이, 내가 수련을 잘 하지 못한 것을, 나의 사부님, 이 공법이 좋지 못하다고 할 수 없는 것이다. 비록 나의 신체가 수척하지만 연공을 10여 년 동안 하면서 한 알의 약도 먹지 않았고 매일 유쾌한데 이것이 그래, 하나의 기적이 아니란 말인가? 신체가 건강한 사람은 물론 여기에 앉아 있는 사람을 포함하여 몇 사람이나 그렇게 할 수 있는가?

5. A: 인민폐에 관한 국가의 법률규정에 의하면, 당신이 돈에 파룬궁 내용을 인쇄한 것은 위법이다.

B: 한 사람이 물에 빠졌다. 나는 수영을 할 줄 모르기에 곁의 작은 나무를 꺾어 그를 구했다. 당신은, 내가 녹화를 파괴하였다고 꾸짖겠는가, 아니면 내가 사람을 구했다고 칭찬하겠는가? 중공은 일체 언론매체를 봉쇄하였는데, 목적 중의 하나가, 사람들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지 못하게 하려는데 있다. 파룬궁수련생은, 진상 화폐로 공산당의 본질과 파룬궁 진상을 세인들에게 알려주어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공산사령의 통제에서 벗어나게 하려는 것으로아주 좋은 일이다.

6. A: 전번에 당신을 ‘전향반’에 보낼 때 교통비용으로 단위 근무처에서 몇 백 위안을 썼는데 당신의 월급에서 공제하겠다.

B: 그것은 불법이다. 첫째, 나는 쩐싼런(眞善忍)을 수련하여 좋은 사람이 되었다. 둘째, 나는 위법행위를 하지 않았다. 나를 세뇌반으로 납치한 그 자체가 바로 위법인 것이다. 좋은 사람을 ‘전향’시키는 것은 잘못을 거듭해서 저지르는 짓인데, 좋은 사람을 어디로 ‘전향’하는가? 나를, 남을 속이며 남을 함정에 빠뜨리게 하고 빼앗고 기만하려는 사람으로 변하게 하려는가? 나에게, 사죄하고 미안함을 표시하지 않아도 내가 따지지는 않겠는데, 다시 나의 돈을 공제하는 것은 잘못을 거듭 저지르는 것이다. ‘중국 공무원법’ 제9장 54조는 일찍이 적시하기를, “공무원이 분명하게 위법한 행위를 하거나 또는 그 위법한 명령을 집행한 자는 마땅히 법에 따라 상응한 책임을 져야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만약 당신들이 자신의 고집대로만 하며 나를 계속 박해한다면 나는 관련 책임자를 추궁하는 권리를 영원히 보유할 것이다.

7. A: 당신은 이렇게 재능이 있고, 자가용과 집도 있으며 월급도 적지 않다. 당신은 또 문화수준이 낮은 농촌부녀자나 혹은 할머니도 아닌데 이렇게 깊이 빠져 무엇을 하겠는가? B: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매 개인의 권리이며 연령, 문화 층차, 신분과 관계가 없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사람은, 위로는 국가 총통에서 아래로는 평민백성과 각 사회계층 사람이 모두 있다. 만약 파룬궁이 당신들이 주장하는 사교라면 수련자에 대해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세계 의 많은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바보인가? 바로 그들이 모두 그 중에서 이로움을 얻었기에 비로소 수련하는 것이다.

8. A: 지난번에 당신이 범한 일로 우리에게 손해를 끼쳐 상급자 몇 명은 며칠 동안 밤잠조차 자지 못했다. 당신이 전화번호를 밍후이왕에 보낸 후 하루 종일 일부 국내외로부터 전화와 메시지를 받았다. 특히 한 밤중에도 오는데 정말 사람을 귀찮게 한다!

B: 나는 본래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였을 뿐인데, 당신들은 몇 십 명 사람을 동원하여 나를 잡으려고 했다. 국내외 대법제자들이 당신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당신들은 듣지 않고 또 소란을 피우고 귀찮다고 말한다. 당신도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과 도리를 따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권리다. 당신이 듣지 않는 것도 당신의 권리다. 그러나 매 개인은 자신이 한 일에 책임져야 한다. 당신이 말해보라. 우리가 붙잡히고 판결을 받고 생명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이 아껴 먹고 아껴 쓴 돈으로 자료를 만들고 또 당신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무엇을 원해서이겠는가? 당신들은 생각해 보았는가? 당신들을 구원하기 위해서가 아닌가? 1949년 공산당이 정권을 세운 후 많은 무슨 운동을 벌려 많은 사람을 죽였다. 누구를 때려눕히려고 생각하면 국가주석을 포함해서 3일이 되지 않아 때려눕혔다. 그러나 1999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이미 14년이 되었다. 파룬궁은 무너지지 않았을 뿐더러 점점 널리 전해지고 세계 100여 개 국가에 홍전 되었다. 이렇게 많은 사람 중에는 어떤 사람도 다 있는 것으로 항공계 등 고급직종을 비롯한 각계 어떤 계층에도 다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이 우연이겠는가? 당신들은, 정말 잘 생각해야 하며 자신을 위하여 퇴로를 남겨야 한다. 벼슬이 높을수록 아는 내막이 더 많다. 통계에 의하면, 전국에 118만 나관(裸官. 중국판 기러기 가장 관리)이 있으며, 중앙위원급 이상의 배우자 자녀는 100분의 90이 해외로 이민하였다. 무엇 때문이겠는가? 그들은 자신을 위하여 퇴로를 남긴 것인데, 이곳에서는 마음을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어떻게 하겠는가? 장쩌민 등은 대법을 파괴한 혈채파의 집단들이라 지금 그들은 출국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왜냐하면, 파룬궁을 박해하여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피소되어 수배 중에 있기 때문이다. 당신들도 그의 뒤를 따르겠는가? 당신은 해외여행 할 기회를 영원히 잃겠는가? 당신은 공산당의 순장품이 되겠는가?

9. A: 당신은 아직도 당신의 컴퓨터를 요구하는가? 그것은, 당신이 범죄행위에 상용한 도구인데 아직도 가져가려고 생각하는가?

B: 증거를 제시하라. 내가, 컴퓨터로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하고, 남을 함정에 빠뜨리고 속이고 몰래 빼앗고 기만하였는가? 내가 컴퓨터로 자살 방화를 방조하고 첩질 하였나? 내가 컴퓨터로 색정과 폭력을 널리 전파했나? 인터넷에서 뉴스를 보는 것은 매 개인의 권리다. 내가 어떤 범죄행위를 저질렀는가?

10. A: 신체를 단련하는 방법은 매우 많다. 예를 들면, 태극권이 있다. 무엇 때문에 기어코 파룬궁을 수련하는가?

B: 파룬궁은 사람의 신체를 건강하게 하고 사람의 사상을 순수하게 하는데 무엇이 나쁜가? 무엇 때문에 연마하지 못하게 하는가? 신체 단련하는데 어떤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어떤 사람의 권리다. 누구도 간섭할 권리가 없다.

11. A: 공산당은, 일부 문제가 있지만 지금 당과 정부는 계속 반부패 척결에 주력하고 있다. 당신이 ‘9평’을 배포하는 것은, 반당 반정부 인민을 반대하는 것이다!

B: 공자는, 군자는 자기의 잘못에 대한 남의 비판을 기꺼이 받아들이라고 말했다. 공산당은, 자신이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하다.”고 말하지 않았는가? ‘9평’이 말한 것은 구구절절 전부 사실이다. 공산당은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승인하는데, 기왕 다른 사람이 지적하면 기뻐해야 옳은 일이거늘 어찌 다른 사람이 반대한다고 말하는가? 이것은 바로, 그것이 가짜고 사(邪)하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 아닌가? 파룬궁수련생은, 수련자로서 명리를 담담하게 보고 세간의 득실에 집착하지 않는다. 공산당이 좋든지 나쁘든지 우리와 상관없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를 박해하면, 우리는 당신과 도리를 따지겠다. 우리를 반당이라고 하는데, 합리적인가? 사실 진정으로 반당하는 것은 공자이다. 공자는, 오문군자불당(吾聞君子不黨)이라 말했다. ‘당(黨)’은 고대에서 좋지 않은 개념으로, 이른바 호붕구당(狐朋狗黨) 즉, 작당하여 사리사욕을 도모한다고 한다. 교과서에는 왜, 공자는 반당이라고 말하지 않았는가?

12. A: 당신이 좋다고 인식되면 집에서 할 일이지, 밖에 나가 도처에 파룬궁을 선전하고 무슨 삼퇴를 권하는데, 무엇 때문인가?

B: 나는 당신에게 묻겠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목숨을 구해준 은혜가 있는데 그 은인이, 다른 사람에 의해 비방과 모함을 당하며 어려움을 받고 있는데 당신은 수수방관하겠는가, 아니면 정의를 주장하고 공정한 말을 하겠는가? 어떤 사람이 당신을 해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마땅히 당신에게 알려야 하지 않겠는가? 살인을 하는 것은 목숨으로 대가를 치러야 하고, 빚을 지면 갚아야 하는 것은 하늘의 이치[天經地義]다. 공산당은 정권을 수립한 후 8,000만이나 되는 중국 사람을 살해하였다. 2차 세계대전에서 사망한 사람의 숫자보다 더 많이 죽였다. 하늘이 그것을 놓아두겠는가? 사람은 생로병사가 있고, 우주는 성주괴멸(成住壞滅)이 있는데 공산당이라고 예외일 수 있겠는가? 하늘이 그것을 소멸할 때 누가 재수 없겠는가? 바로 그것에게 선서한 사람, 당단대에 가입한 사람이 아니겠는가? 우리가 사람에게 권고하여 당단대에서 탈퇴하라고 한 것은, 사람을 구하고 평안을 보장하는 것이며 진정으로 중생을 제도하는 것이다, 당신들은 설령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도, 우리를 마땅히 붙잡지 말아야 하며 우리를 박해하지 말아야 한다.

13. A: 중소학교 교사의 직업에 관한 도덕규범(2008년 수정)이 제 1조항에 규정되어 있다. 1. 나라를 사랑하고 법을 지킨다. 조국을 열애하고 인민을 열애하고 중국공산당 지도자를 옹호하고 사회주의를 옹호한다. 전면적으로 국가 교육방침을 관철하고 자각적으로 교육의 법률, 규정을 준수하고 법에 의거해 교사의 직책과 권리를 실행한다. 당과 국가 방침과 정책을 위배하는 언행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런데 당신은, 파룬궁 선전물을 발행하여, 1항, 중국공산당 지도자를 옹호한다. 2항, 당과 국가 방침과 정책을 위배하는 언행이 있어서는 안 된다.를 이행하지 못하였다. 때문에 당신에게 상응하는 처벌을 하겠다.

B: 헌법은 국가의 근본 대법이며 모법(母法)이다. 기타의 법률은 모두 헌법을 근본으로 한다. 헌법에 저촉되는 것은 불법이고 효과가 없다. 중, 소학교교사의 도덕적 직업규범은 본질적으로 법률이 아니고 도덕방면의 권고사항이다. 한 사람 혹은 조직이 쩐싼런(眞善忍)에 따르면 자연히 좋아진다. 반대로, 당신이 한 일이 쩐싼런에 부합되지 않으면 좋지 않은 것이다. 당신이, 공산당이 좋다고 기어이 말하라고 하는데, 이것은 강박이 아닌가? 이것은, 인권을 침해하는 것이 아닌가? 시비를 판단하는 표준은, 쩐싼런(眞善忍)이지 모모 당이 아니다.

14. A: 정말 우스갯소리를 한다. 당신은 지금, 스스로를 보장하기도 어려운데 의외로 나에게 탈당을 권고하다니.

B: 맞다. 우리, 자신의 몸은 난 중에 처해있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의 안위를 생각하는데 마땅히 감사해야 하는 것이 옳은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자비롭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공산당이 좋은 사람을 박해한다고 설명하는 것이 아닌가? 예로부터 선악은 같은 길이 아니라는 말이 있다. 진선인이 있으면 가짜, 악, 투쟁이 있다. 우리가 이렇게 큰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의 돈으로 당신에게 진상과 평안을 보장받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은 무엇을 위해서인가? 오직 불법(佛法)을 수련하는 자비로운 사람만이 할 수 있다. 그래, 당신은 세상에 이렇게 좋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단 말인가?

15. A: 정부가 하지 말라는데, 무엇 때문에 계속하는가?

B: 만약 당신의 중병이 파룬궁을 수련하여 다 나았는데, 계속 수련하지 않으면 원 상태로 돌아가게 된다. 정부가 당신에게 수련하지 말라고 하면, 당신은 수련하겠는가 하지 않겠는가?

16. A: 파룬궁 치료효과는 심리적 암시에서 온 것이니 더 깊이 빠지지 말라.

B: 몇 년 전, 북경 몇 개 구역의 보도기관에 의하면, 12,731명의 파룬궁수련생의 건강과 수련의 효과를 상황적으로 조사하고 분석했는데, 12,731명 수련생 중 연공을 한 후 병을 제거하고 몸이 건강해진 사람이 99.1%였으며, 그 중 58.5%는 완전히 건강을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북경의 모 보도기관은 584명의 수련생에 대해 조사하였는데 결과는 역시 96.5% 사람이 원래 갖고 있던 지병의 증상이 없어졌거나 뚜렷이 호전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 두 기관의 조사보고는, 파룬궁수련은 보편적으로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국가나 개인적인 측면에서 볼 때 거액의 의료비를 절약한 것이다. 1만 명이 넘는 사람이 간단한 심리암시로 이와 같은 신기한 효과가 나타날 수 있겠는가?

17. A: 무엇 때문에 공산당은, 당신 – 파룬궁을 박해하고, 기타 종교를 박해하지 않는가? 당신은, 무엇 때문에 예수를 믿지 않는가?

B: 우리가 아는 것에 근거하면, 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기타 종교와 신앙도 박해한다. 그러나 파룬궁 박해는 제일 잔혹하고 관련되는 면이 제일 넓다. 인간 세상에는 ‘상생상극’이라는 도리가 있다. 그것은 좋은 것이 있으면 나쁜 것이 있고, 선이 있으면 악이 있고 바른 것이 있으면 사(邪) 한 것이 있는 것으로 표현된다. 때문에 어떤 한 가지 좋은 일을 성취하려면 모두 상응 되는 방해와 마난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끊임 없는 노력으로 이런 방해와 마난을 타파한 후 수립한 아름다운 경지야 말로 위대하고 자비로움으로 장구해진다. 왜냐하면, 짧은 몇 년의 전파 중 파룬따파는 사람에게 ‘진선인’을 수련하게 하였기에, 참으로 바르고 진정으로 사람마음을 바르게 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그러나 일체 바르지 않은 것 혹은 바르지 않은 것은 일어나, 바른 그것을 반대하고 심지어 제일 사악한 수단을 채용했다. ‘진선인’은 직접 당권자의 본질을 촉동(觸動)시켰기 때문이다.

파룬궁은, 원래부터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세속의 권리를 추구하지 않는다. 그러나 좋은 사람과 좋은 단체의 본질은, 바로 사악에게 위협이 된다. 또 오직 ‘진선인’을 수련하는 사람이어야만 비로소 사악의 압박 하에 좌절하지 않는다. 더 압박해도 무너지지 않으면 사악도 점점 두려워하고 따라서 점점 미친 듯이 날뛴다. 그러나 역사는 이미 다시 세인들에게 일체 바른 믿음을 박해하는 일체가 모두 원래부터 성공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18. A: 당신들 파룬궁을 하는 사람이 나가서 진상을 알리면, 당신들의 가족은 놀라고 무서워하거나 심지어 함께 연루된다. 그런데도 혈육 간의 정을 고려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번거로움을 가져다주는데, 당신들은 정말 이기적이다.

B: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매 수련생에게 ‘명리정(名利情)’을 담담히 보라고 요구하지 가족을 멀리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지 말고 생각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다. 정반대로 파룬따파는, 매 수련생에게 타인을 선하게 대하고 곳곳에서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라고 하였다. 그런데 더구나 우리 가족인데? 우리는 정을 담담하게 볼 뿐이다. 왜냐하면, 과하게 정에 집착하면 사람이 이지적이지 못하고 이기적이고 협애해지며 심지어 자기 욕심대로 하기 때문이다. 수련인은 더욱 높은 표준 요구가 있고 끊임 없이 정을 닦아 버리는 동시에 자비로 대체한다. 자비는 선의 표현이고 사심이 없는 경지이다. 모든 생명에 대해 소중히 여기고 선하게 대하는 것이다.

다른 방면으로 당신이 생각해 보라. 누가, 파룬궁수련생을 집이 있어도 돌아가지 못하게 만들었고, 떠돌이신세[流離失所]로 만들었는가? 만약 이번 사악한 박해가 없었다면, 대법제자는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것이며 각자의 직업과 직책에서 총명과 지혜로 공헌하며 가정과 사회를 선하게 대했을 것이다. 누가, 아무런 이유 없이 천안문에 가겠는가? 용감하게 걸어 나온 대법제자는 시종일관 한 가지 일만 하였다. 참말을 하고 진실한 정황을 말하고, 자신이 가진 일체로 진리를 옹호하고 자신에게 심신건강에 거대한 승화를 가져온 파룬따파를 옹호하는 것이다. 모든 번거로움은 파룬궁이 가져온 것이 아니라, 이번 박해를 멋대로 일으킨 원흉이 가져온 것이다.

19. A: 당신의 돈은 미국 반중국세력이 준 것인가?

B: 파룬따파는 미국정부의 경제적 도움을 받지 않았다. 매 미국 국회의원과 신문기자는 모두 다 독립적으로 이 일을 증명할 수 있다. 파룬궁을 박해하는 중국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파룬궁은 미국정부의 경제도움을 받았다.”는 거짓을 날조를 하면서 이에 대해 어떤 증거도 제시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근본적으로 증거가 없기 때문이다. 동시에 북경에 주재하는 미국관원 –그들은, 원래 미국이 파룬궁을 경제적으로 돕는다는 발표를 듣지 못했다고 말하였다. 이러한 질책과 비난은 물론 실제로 외교관계를 희생하는 것까지를 감수했는데, 이는 중국 국내에서 민족주의의 정서를 선동하기 위해 사전에 모의한 것이다. 이런 수단은 중국의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기 위한 참으로 잔혹한 수단이었으며 이런 잔혹한 수단으로 징을 울려 그 길을 열려고 한 것이다.

여기에 두 개의 명확한 누락이 있다. 첫째, 이미 이렇게 큰 ‘방화세력’이 있다면 그들의 우두머리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둘째, 미국정부가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려면 국회비준을 얻어야 한다. 더구나 몇 천만 달러는 작은 액수가 아니다. 초기에 이 정보를 제공한 사람마저 현재 그 증거가 없다고 분명하게 나타냈으며 단지 들었다고 변명을 하였다.

20. A: 당신들이 사람들에게 탈당을 권하는 것은, 당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B: 중국과 중공은 같지 않으며, 애국은 당을 사랑한다는 것과 같지 않다. 공산당은 그것의 독재정권을 수호하기 위하여 장기적으로 제멋대로 “당을 사랑하는 것은 바로 애국이다.”라고 선전하였다. 그것은 위기를 느낄 때는 “당이 망하면 나라가 망한다.”고 말하면서 공산당과 중국을 함께 묶으려는 의도를 하고 있다. 이것은 확실히 일부분 사람을 미혹시켰고 그들이 중공과 중국, 이 두 개의 개념을 헷갈려 분간할 수 없게 하려는 것이었다.

중국은 5천년의 문명역사가 있고, 중공은 비로소 몇 십 년 밖에 안 되는데, 그것을 어찌 중국이라고 말하겠는가? 중국은 선후로 20여 개 조대를 겪었고 흥기하면서 멸망하기까지 중국은 어느 조대의 멸망을 따라 멸망하지 않았다. 어느 조대가 가면 다음 조대가 오지 않았는가? 공산당이 멸망해도 중국은 의연히 세계의 동방에 우뚝 설 것이며, 중국 공산당이 없어야 비로소 신중국이 있고 중국 공산당이 없어야 비로소 희망이 있다. 중국 공산당이 없으면 지혜로운 중국인민은 반드시 중화문명 역사를 휘황찬란하게 부흥시킬 것이다. 그것은 전 세계인민이 모두 흠모하고 경모하는 찬란한 문명이다.

문장발표 : 2013년 10월 1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13/2811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