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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악한 세뇌반을 해체하자

[밍후이왕] 수련생이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법에서 태어나 정신이 맑다(法中生 神志清)’란 문장을 읽고 매우 큰 감동을 받았고 중공이 대법제자를 겨냥한 세뇌반의 그 사악한 정도는 노동교양소보다 차이는 추호도 없고 정신적 박해 방면에서 심지어 더욱 사악하다는 것을 똑똑히 보게 됐다.

수련생이 정념을 확고히 하고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사악은 그를 ‘전화(轉化)’할 수 없어 그를 이 세뇌반에서 더욱 사악한 다른 세뇌반으로 옮겨갔고 3년 반이란 시간을 보내왔다. 많은 세뇌반의 경력 중 수련생을 가장 가슴 아프게 한 것은 ‘각지역 세뇌반에는 뜻밖에 나와 함께 바른 믿음(正信)을 마지막까지 굳게 지켜낼 수 있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고 얼마 안돼 모두 여러가지 이유와 구실로 사악에게 무릎을 꿇었다.” “내가 직접 보고 친히 아는 ‘전화’된 사람, 주동적으로 소위 ‘전화’의 보도 교육을 하는 사오자(邪悟者)를 포함해 300여명이나 넘는다.”라고 했다.

비록 수련생이 관찰한 것은 매우 국부적인 현상이지만 우리들이 충분히 ‘세뇌반’의 사악한 정도를 보아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더욱 깊게 교훈을 총결하고 다시는 난귀, 흑수들이 이렇게 자유자재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게 해서는 안된다!

수련생 및 밍후이왕에서 발표된 세뇌반에 관한 문장에서 우리는 세뇌반의 박해수단은 주로 혹형과 사악한 공산당이 소위 ‘전화 전문가’ 및 많은 사오자를 이용해 ‘파상공격 전술’로 끊임없이 무차별 폭력을 가하고 강변과 사설을 강제적으로 주입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중 가장 인간성이 없는 무제한 연속적으로 수면을 탈취하는 것이다.

나는 ‘법에서 태어나 정신이 맑다’란 문장에서 ‘사악은 마지막에 히스테리하게 미쳐 날뛰다, 그것들의 수단을 다 써서 마구 때리고 혹형으로 괴롭혔는데 나를 죽이려는 기세가 매우 강했다. 연속 근 4개월 동안 나는 매일 24시간동안 아무런 수면을 취할 수 없었고 매일 몇 시간동안 소위 ‘전화’, 구타하는 외에 또 밤새 벌서야 했다. 허리 아래부터 두 발까지 온 하반부는 때려서 검은색이 되자 그것들은 할 수 없어 의사를 불러왔다. 의사는 정황을 보고 매우 놀라며 이렇게 하면 생명의 위험이 생길 것이라고 반복적으로 경고했지만 폭도는 계속 더욱 심하게 때렸다. 낮에는 고도의 집중적인 사오자를 대응했고 그것들의 강변과 사설을 하나하나 간파했으며 그것들을 인도하여 바른 길로 돌아오게 시도했기 때문에 의식을 쉽게 잃지 않았지만 저녁이 되면 밤새 서 있어 통제를 받지 못하고 한번 또한번 기절했다. 후에 나는 자신이 기절한 횟수를 헤아렸는데 어느 날 저녁에 완전히 의식을 상실하여 기절을 대략 15, 6번 했다. 고통으로 발버둥치는 것도 없이 바로 완전히 기절하여 혼미된 후 세게 시멘트 바닥에 넘어져 아파서 깨어났고 깨어나면 스스로 기어 일어났다라고 썼다.

보통 사람이 보기엔 이것은 완전히 불가사의한 것이지만 대법제자는 알고 있다. 암암리에 사부님의 보호가 없으셨더라면이렇게 강인한 생명력이있을 수 있겠는가?아마 절대 이 재난에서 벗어나올 수가 없었을 것이다!

장쩌민(江澤民)이 공검법(公檢法)에게 대법제자에 대해 혹형을 채용, 때려죽여도 자살로 한다고 비밀 명령을 했기 때문에 각 급 혹리(酷吏), 악경(惡警-악한 경찰)은 믿는 데가 있어 두려워하지 않아 인성을 완전히 상실했다. 이런 정황 하에 인류가 견뎌내는 극한을 완전히 초월한 혹형 하에 만약 대법제자가 인념(人念)이 움직이고 정념이 아니라면 그때 사부님과 정신(正神)이 당신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에 결과는 오직 두 개 뿐이다. 박해받아 죽지 않으면 배반하는 것이다.

법 중에서 우리는 안다. 일시적으로 사람의 생각을 움직여 박해해 죽어 인신(人身)을 잃지만 사부님께서 승인하시고 연마한 정과(正果)는 영향받지 않는다. 그렇지만 만약 배반, 설령 가짜 배반이라도 ‘전화서’, ‘시말서’, ‘폭로서’ 따위를 써야 하는데 그 내용에는 사부님과 대법을 모욕하는 내용이 들어있는 것이므로 이렇게 되면 구세력은 약점을 잡고 마난을 크게 한다. 사부님께서는 “일단 당신들이 나를 존경하지 않을 때 구세력은 잔인한 수단을 쓸 것인바, 그것들은 이 사람이 너무나도 나쁘다고 여길 것이다. 물론 그것들은 절대 당신을 곧바로 소멸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들을 인도하여 당신들로 하여금 갈수록 더욱 많은 가상을 보게 하고, 당신의 마음을 더욱더 바르지 못하게 하며, 사부에 대한 당신의 마음을 마로 변(魔變)하게 하고, 당신들을 삿된 길로 끌어들여 당신들로 하여금 그처럼 큰 죄를 범하게끔 할 것이다.”[1]라고 말씀하셨다.

무엇을 ‘잔인한 수단을 쓰다’라고 하는가? 절대 우리를 연마하지 못하게 원점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의 목적은 대법제자가 최종 형신전멸(形神全滅)하거나 영원히 회복되지 못하도록 지옥 속에 떨어뜨리려는 것이다. 다행인 것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하에 ‘잔인한 수단’은 전부 뜻대로 이루지 못했고 많은 길 잃은 수련생은 또 대법 속으로 돌아왔다.

혹형 앞에서 일단 마음을 움직이고 가짜 타협하는 방법으로 고통을 좀 완화하려고 한다. 이 일념이 나오면 마치 만리 창장(长江)의 제방이 일단 터지면 도도한 홍수가 한 지역을 훼멸하는 것과 같다. 또한 구세력이 당신 사람의 일념을 잡고 당신이 사부님, 대법을 팔아먹을 때까지 즉시 한 발짝 한 발짝 바짝 압박하여, 타협하려는 염두가 나오게 되면 사부님과 정신(正神)은 적어도 표면 공간에서는 이미 당신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에 구세력은 빈틈을 타고 들어가 사람이 견뎌낼 수 없는 혹형으로 당신이 더욱 큰 잘못을 치르게 협박한다. 만약 당신이 사부님마저 팔아먹을 때면 사부님께서는 어떠한 공간에서도 당신을 보호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법리상 우리는 반드시 똑똑해야 한다. 사악한 박해 앞에서 요행을 바라지 말고 자신을 속이지 말고 사람의 교활함을 조금도 부리지 말고 정념만 있어야 한다. 설령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다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만 읽으면 된다. 일단 정념이 없어지면 사부님의 보호를 잃게 되고 사부님과 정신(正神)의 보호가 없다면 사람은 어떻게 마귀를 이길 수 있겠는가!

혹형 하에 감당만 하면 안 된다. 아니면 구세력은 당신이 ‘고험’을 받아들이고 있다고 생각해 혹형이 연속 끊이지 않을 것이므로 반드시 정념으로 부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고통이 폭행을 가하는 자에게로 전의하게끔 묵념하게 한다. 이렇게 하면 첫째,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감당하시는 것을 감소할 수 있고 둘째, 악인이 업을 만드는 것을 제지할 수 있어 그것들이 구제되는 기회를 증가할 수 있게 한다. 사부님께서는 “각종 박해 중에서,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 모두 정념으로 악인을 제압할 수 있는데, 주먹과 발로 수련생을 때리는 자를 포함한다. 정념이 강하면 그것의 주먹과 발이 자신의 몸을 때리게 할 수 있거나 악경과 나쁜 사람이 서로에게 악을 행하게 할 수 있으며, 또한 아픈 상처가 전부 폭행한 악인·악경에게 되돌아가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전제는 당신들의 정념이 강하고 두려운 마음이 없으며, 사람의 집착·고려하는 마음과 증오하는 마음이 없는 상태에서 효력이 있다. 염(念)이 나오자마자 즉각 효력을 볼 수 있다. 정념 과정 중에서 놀라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으며, 악인이 폭행을 멈추지 않으면 정념을 중지하지 않는다.”[2]라고 말씀하셨다.

어떤 정황하에서도 사부님과 대법을 배반해서는 안된다. 설령 진심이 아니더라도, 육신을 잃어버린다고 해도 절대 이 신념을 동요해서는 안된다! 육신은 한벌의 옷에 불과하지만 사부님과 대법을 배반한다는 것은 형신전멸(形神全滅)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한 수련하는 사람이 능히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다면, 그 생사(生死)는 영원히 당신을 멀리 떠날 것이다.”[3] 그러므로 당신이 필사적으로 사부님과 대법의 바른 믿음을 지킬 때 사망은 영원히 당신을 멀리하는 것이다

법 중에서 우리는 매개 대법제자가 수련 중 받는 재난은 모두 깊은 역사 연원(淵源)이 있고 절대 아무 이유가 없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부님께서도 수련은 당신의 한평생을 보는 것이 아니고 전면적으로 봐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다만 대법이 홍전된 현세에서 더욱 중요하게 보는 것 뿐이다. 그 사악한 공산당의 세뇌반의 박해를 받는 수련생은 아마 역사 연원 때문에 금생의 재난이 매우 클지도 모른다. 법리가 똑똑하지 못해 정념으로 철저히 구세력의 안배를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인간성이 조금도 없는 혹형 하에 ‘법에서 태어나 정신이 맑다’이란 문장에서 묘사한 것처럼 가슴 아프게 하는 보편적인 배반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역사상 업력이 큰 이 소수 사람들이 수련하자면 덕(德)이 많은 사람보다 확실히 더욱 어려울 것이지만 사부님께서는 벌써 법에서 매우 똑똑하게 말씀하셨다. 그러나 업력이 크다고 해서 잘 연마하지 못하거나 높게 연마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고 모든 것은 현세의 노력과 항심과 지출에 의해 결정된다.

이전에 길을 잃었던 수련생 및 많은 기타 수련생이 모두 ‘법에서 태어나 정신이 맑다’의 이 문장에서 교훈을 섭취하고 법리상 사부님과 대법을 존경하고 신사신법(信師信法)하는 것은 우리의 생명보다 천만배 중요하다는 것을 철저히 인식하길 바란다! 여기까지 해낸다면 세뇌반이 계속 존재할 수 있겠는가?

주:

[1]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3-정념(正念)으로 악행을 제지하라’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2004년 뉴욕국제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3년 10월 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6/2808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