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장쑤(江苏)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우리 지역의 대법제자와 그녀의 아들이 사악에 붙잡혀 경제상에서 아주 큰 손해를 입었다. 모자가 박해받기 며칠 전에 그녀를 만났다. 그녀는 수련생의 상세한 주소와 대법을 실증하는 항목에 대해 언급했다. 그때 수련생이 수구를 하지 않고 자주 일부 수련생의 상세한 주소를 마음대로 말하는 것을 발견했다. 내 생각에 이것은 수련생의 안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수련생은 내가 정념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사악을 크게 본다고 말했다. 음성메시지를 걸어도 기술 수련생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본인이 말하는 것보다 못하다고 여겼다. 자신이 자주 가정용 전화로 친척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하고 퇴당시킨다고 했다. 나는 그녀가 적지 않는 수련생과 전화연결이 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늘 정념을 말하고 사악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했다. 여기에 대해 나는 곤혹스러웠다. 내가 너무 사악을 두려워하는가?
나는 깨달았는데 이지적으로 안전에 주의하면 정념이고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전화 안전에 주의하지 않으며 수련생의 안전에 주의하지 않으면 반대로 정념이 부족하다. 만약 수련생이 사악에 박해당한 이유가 전화의 감시로 조성된 것이라면 표면상 사악은 혹시 장기간 감청을 하고 대법제자를 건드리지 않았다. 수련생이 시종 자신의 전화가 감시당하는지 생각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어찌 그녀가 수련생의 정황을 말한 지 며칠 되지 않아 그 수련생의 집이 수색당했는가? 내 생각에 이것은 우연한 것이 아니다.
희망하건대 수련생이 이지적이고 청성하기를 바라고 자신이 박해당하지 않았다고 전화 안전과 수련생의 안전에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함께 법 공부를 하며 물어보지 말아야 하는 것은 묻지 말아야 하고 말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말하지 말아야 한다. 매 수련생의 구체적인 정황을 똑똑히 밝힐 필요가 없다. 책임지는 수련생에 대해 더욱 마음대로 다른 사람과 말하면 안 된다. 특히 자신이 말하고 자신이 뭘 말했는지 모르면 그 자체도 문제가 된다. 누가 조정해서 말했는가?
개인의 깨달음으로 밍후이를 통해 수련생들과 교류하기를 바라고 일체 이지적이지 않는 행위를 제지하고 정체에 손해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3년 10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5/2806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