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3년 8월 9일, 간쑤성(甘肅省) 란저우시(蘭州市) 파룬궁수련생 천더광(陳德光), 성춘메이(盛春梅) 부부는 9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2년 전에 천더광이 불법 납치돼 감금되어있는 동안 그가 근무하는 회사에서는 이미 어떤 판결을 받을지 구체적으로 알고 있었다. 중공(중국공산당)이 사법을 집행하는 내막과 배후에서 조종한 흑수 메커니즘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란저우시 훙구구(紅古區) 천더광 부부가 2011년 7월에 불법으로 체포된 뒤, 천더광의 아내 성춘메이는 심각한 건강 이상으로 보석 석방됐다. 2011년 9월 그의 가족 천더광이 퇴직하기 전 회사 중국 쓰예(四冶) 간쑤 잔류 사무소로 가서 천더광의 퇴직금에 대해 문의하러 갔을 때, 회사의 책임자는 아직 생존인증 수속을 밟지 않았다고 말했다. 가족이 무엇 때문에 수속을 밟지 않는지를 묻고, 지금 밟지 않으면 기한이 지난다고 말했다. 회사의 책임자는 “그럴 리가 없습니다. 천더광은 9년형을 판결 당합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시 천더광은 공안 단계도 지나지 않았는데, 뜻밖에 이미 불법으로 9년 형을 확정받았다. 이것은 도대체 법원에서 판결을 내린 것인지, 아니면 누가 형을 확정한 것인지? 무엇 때문에 재판도 거치지 않고 형기를 이미 정해 회사에까지 통보를 내렸는가. 중국에서는, 중국 국영기업이나 대기업에 모두 중공(중국공산당) 당 위원회가 있어 모두 상통하는 것이다.
올해 67세인 천더광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 요근(腰筋) 손상, 경추골증식, 위하수 등 여러 가지 질병에 걸렸었다. 게다가 매일 두 갑 반 되는 담배를 피웠고 매일 술을 마셨다. 1997년 8월부터 대법을 수련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온몸의 질병은 오간데 없이 사라졌고 담배와 술도 끊었다.
2011년 7월 6일, 천더광 부부는 란저우시 훙국구 화좡진(花莊鎮)에서 션윈공연 CD를 배포하다 화좡 파출소에 의해 납치당했다. 그날 저녁, 천더광은 경찰 장궈웨이(張國維)에게 거의 한 시간 동안 혹독한 구타를 당했다. 그 후 천더광은 줄곧 불법 감금당했는데, 지금까지 2년이 지났다.
2013년 5월 재판을 받았는데, 변호사는 법정에서 이치가 정당하고 날카롭고 엄숙하게 천더광과 성춘메이를 위해 무죄변호를 했다. 검찰은 변호사의 질문에 대해서는 하나도 대답하지 못했다. 휴정한 뒤, 방청석에 있던 법조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검찰이 너무 형편없네요, 그의 질문에 변호사는 전부 대답했는데, 변호사가 묻는 말에 검찰은 하나도 대답하지 못하네요. 우리가 이 10여 년 동안 모두 뭘 했습니까?!”라고 말했다.
2013년 6월 13일, 법관 장쉐린(張雪林)은 변호사에게, 재판의 구체적인 결과는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에서 결정한다고 알려주었다.
2013년 8월 9일 불법 판결서가 하달되어, 천더광과 성춘메이 부부는 모두 9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천더광 부부는 상소를 제출할 것을 요구했다. 성춘메이 여사의 눈은 이미 거의 실명에 이르렀고, 당뇨병 증상도 가중되었다.
문장발표: 2013년 10월 14일
문장분류: 대륙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14/2811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