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근래, 밍후이에 ‘중공 죄악의 간판 마싼쟈 노교소가 해체에 직면하다’란 뉴스가 실렸다. 수련생이 전화를 걸어 나에게 어떤 감상이 있는가 물었다. 나는 우리는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하면 무엇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마음속으로는 분명히 안도의 한 숨을 놓았다. 사악은 이미 안 되고 환경도 이미 그렇게 위험하지 않는데 평소에도 개인 안전에 주의하지 않아도 되지 않겠는가? 그러나 생각을 바꿔 다시 생각해 보니 이 염두는 옳지 않으며 대법제자의 마음은 마땅히 속인 사회에 이끌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사부님께서는 “내가 예전에 말했다. 내가 말하는데, 실제로 속인사회에서, 오늘날에 발생된 일체 일들이 모두 대법제자들의 마음에 의해서 촉성(促成)된 것이다.”라고 말씀하시었다. 나에게 전화를 건 수련생과 나는 같은 생각이고 마음이 느슨해졌다. 그러면 얼마나 되는 대법제자가 이 소식을 보고 느슨하게 하였는가, 나아가 세 가지 일에 영향을 주지 않았는가? 마싼자 검은 굴이 해체되는 뉴스는 본래 좋은 일이다. 만약 많은 대법제자가 정념으로 이 일을 대하지 않으면 좋은 일이 나쁜 일로 변할 가능성이 있다. 구세력은 반드시 이 일에 대해 교란과 파괴를 할 것이다.
과연 며칠이 되지 않아 밍후이 뉴스는 모 지역에서 또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붙잡는다고 실렸다. 각 지역의 세뇌반은 다시 되살아나면서 계속 대법제자를 살해하였다. 여러분들이 모두 자신에게 이 뉴스를 볼 때 염두가 바르지 않았는지를 찾기를 건의하며 즉시 이 염두를 시정하고 더욱 큰 손실을 면하기 바란다. 부당한 곳은 자비롭게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주:[1]리훙쯔( 李洪志) 사부님 저작:‘각지설법2’〈2002년 미국필라델피아법회 설법〉
문장발표 : 2013년 10월 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5/2807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