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예를 들어 진상을 알려 마음 매듭을 풀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설법하실 때 사존께서는 자주 예를 드는 방식으로 우리에게 지혜를 열어주신다. 진상을 알리는 중 우리도 이런 방법을 사용해보면 정말로 사반공배(事半功倍-일은 반만 하고 공은 배로 세움)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제지할 때 어떤 사람에게 ‘정치를 한다’라고 오해를 받을 때가 있다. 심지어 어떤 수련생도 정치를 한다고 생각하고 연마하지 않게 됐으며 아무리 말해줘도 깨닫지 못했다. 이후에 수련생이 그에게 예를 들어 말했다. “만약 홍수가 나서 어떤 사람이 어느 배가 사람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이 배에 오르려고 하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배에 오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런데 한 악인이 가로막고 이 배를 아는 사람이 이 배에 오르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누가 배에 오르거나 다른 사람에게 어디에 배가 있다고 알려주면 그를 붙잡고 때리고 심지어 죽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만약 이런 일에 부딪혔다면 자신도 살려고 하지 않고 다른 사람도 못살게 하는 이 악인을 제지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만약 이것을 ‘정치를 한다’라고 말한다 해도 마땅히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사악을 폭로하는 것이 바로 스스로 구하고 다른 사람도 구하는 것이며 인간세상의 권력과 이익을 도모하려는 것이 아니고 정치와 관계없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것을 통해 사당(邪黨)에게 시비를 전도하는 논리를 바로 잡고 사람들로 하여금 ‘진(眞), 선(善), 인(忍)’이 좋고 ‘가짜(假), 사악(惡), 투쟁(鬪)’이 나쁘다는 것을 알게 해야만 인류는 희망과 미래가 있는 것입니다.” 그는 이 이치를 인정하고 또 돌아왔으며 성명을 발표하고 ‘삼퇴’도 했다.

더 말하자면, 사당이 박해해 죽은 대법제자의 가족이 대법을 책망하기도 한다. 진상을 똑똑히 그들에게 알리고 시비를 확실하게 밝히기 위해 이렇게 말할 수도 있지 않겠는가. “만약 한 젊은 청년이 배가 고픈데 마음 좋은 당신이 그에게 밥을 줬습니다. 한 악인이 알고 젊은 청년의 목을 강하게 조여 밥을 토하라고 협박하며 독약을 부어넣은 결과 젊은 청년이 죽었습니다. 그 악인은 죄를 당신에게 억지로 뒤집어 씌우고 젊은 청년의 가족도 당신보고 만약 당신이 그에게 밥을 주지 않았더라면 그는 죽지 않을 것이라고 원망합니다. 당신은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고 있고 그 악인은 법의 징벌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런 이치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이 남에게 밥을 주는 것은 틀리지 않았고 그 악인이야말로 원흉입니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진(眞), 선(善), 인(忍)’을 가르쳐주는데 사람에게 영양분을 제공하는 것과 같고, 천리에 순응하게 하는 것이며 사람에 대한 가장 큰 자비입니다. 사당은 ‘가짜(假), 사악(惡), 투쟁(鬪)’을 논하고 선량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사람에게 독약을 부어넣는 것과 같습니다. 사당은 인류를 해치는 악마이므로 꼭 하늘의 벌을 받을 것입니다.” 이 같은 예로 그의 마음에 생긴 매듭을 풀 수 있을 것이다.

부당한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3년 9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26/2798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