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칭 대법제자
[밍후이왕] 1년 가까이 법공부 팀에 참가하면서 비학비수(比學比修)하여 많이 제고할 수 있었다. 긴박한 시간이라 사람을 구하는게 절박함도 느꼈다. 나도 걸어나와 진상을 알리면서사람들에게 삼퇴를 권할 수 있게 됐다. 만약 속인에게 진상을 알렸을 때 받아들이면,나는다시 만나서진상자료를 주었다. 평소 법공부하는 날은 절반은 나와서 진상을 알렸고 절반은 법공부를 했다.
어느 날 퇴직한 법원 원장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공산당의 사악함을알렸더니 그는 “난 공산당의 밥을 많이 먹었다. 너도 밥을얻어 먹는데그것을 반대하냐?”고 하면서 나의 말을 듣지 않고자신만 자꾸말했다. 나는 그에게 말하지 말고 들으라고발정념 했더니 멈췄다. 나는 ‘공산당이 나쁜 짓을 많이 해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려고 해요. 우리는 파룬궁수련생이기 때문에 진상을 알리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사당의 독해를 많이 받은 그는 “난 너의 말을 듣지 않겠다.”고 하고는가버렸다.
나는 낙심하지 않았다. 사부님께서는 ‘중생을 구도하는 일, 진상을 알리는 일에서, 많은 사람이 깊이 있게 하지 않는다. 사람에게 두어마디 하고는 듣든 말든 안 들으면 그만두고 또 다른 사람을 찾는다. 어떤 일을 하든지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을 잘해서 사람을 구도하려면 그를 확실히 구해야 한다. 당신들 앞에 놓인 것을 고르지 말아야 하며, 사람을 구함에 당신이 골라서 구한다면 잘못된 것이다. 당신이 만난 사람이라면 모두 구해야 하며 어떤 신분이든지 어떤 계층이든지, 그가 대통령이든지 아니면 거지이든지 모두 구해야 한다. 신이 보기에 생명은 동등한 것이며 계층은 인류사회가 구분한 것이다.’[1]라고 말씀하셨다.
며칠 후그가 화단 옆에 앉아 있는 것을 또 보았다. 나는 그와 가까이 앉으면서 오늘 그를 만나게 됐으니 꼭 탈퇴하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형님, 우린 인연이 있네요, 또 만났네요.’라고 했다. 그는 만면에 웃음을 짓으며 “그러네요.”라며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또 며칠 전에 말했던 그 화제를다시 꺼냈다.‘파룬궁은 세상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생명을 농담으로 여기지 마세요.’라고 했다.
그는 “파룬궁이 어떻게 사람을 구하니?”라고 물었다. ‘파룬궁은 우주 대법이고 ‘진선인(眞善忍)’은 불법이에요. 지금 사회도덕이 나빠져 재난이 많이 발생하는데 우리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믿는다면 재난과 멀리 할 수 있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했다.
‘공산당은 예전부터 운동이 매우 많았어요. 무슨 삼반오반운동(三反五反運動), 사청(四清-정치·사상·조직·경제를 정화하는 운동), 문화대혁명이 있었으며 지금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외국인과 국내의 돈 많은 사람에게 팔아먹고 있어요. 지금까지 8천여만의 중국동포를 죽였고 나쁜 짓이란 나쁜 짓은 다해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려고 합니다. 하늘이 그것을 소멸할 때 만약 누구든지 그것의 일부분(당원, 단원, 소선대원)이라면 그것과 함께 도태될 것입니다. 당초 그것의 조직에 들 때 주먹을 쥐고 그것에게 생명을 바치겠다는 독한 맹세를 했기 때문입니다. 빨리 그 당원에서 탈퇴하세요.’라고 했다.
그는 “어떻게 탈퇴하는가? 어느 방향을 향해 절을 하면 되나?”라고 했다. ‘그런 것이 아니고 진심으로 마음속으로 중공의 당, 단, 대에서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믿는다고 말만 하면 구제될 수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는 머리를 끄덕이면서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나는 ‘9평공산당’의 CD와 진상자료, 호신부를 그에게주니 그도 기쁘게 받았다.그가 구도되니 나도 매우 기뻤다. 그는나에게 “안전에 주의하세요. 공산당은 어떤 나쁜 짓도 다 합니다. 특히 파룬궁을 해치는데 더욱 심하게 합니다.”라고 해 나는‘감사합니다.’라고 했다.
헤어지면서 그의뒷모습을 보니 말할 수 없이 기뻤다. 이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하고 계시는 것이고 대법제자는 다만 입을 열었을 뿐이다. 중생을 구하려는 마음과 정념으로 가서 하면 반드시 구할 수 있다.
중생을 구하는 과정에서의 체득이 매우 많지만 여기까지만 쓰겠다. 합당하지 않는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길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11-무엇이 대법제자인가’
문장발표: 2013년 9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24/2790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