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의 마음을 다 버리고 대법제자의 길을 잘 걷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한동안 속인 사회의 일부 형세의 변화는 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움직이게 했다. 매일 출근하여 먼저 하는 일은 동태망(動態網)에 새로운 소식이 없는지를 보는 것이다. 특히 국내외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원흉 중의 하나가 조사를 받고 있는지, 즉시 청산하는지 등을 관심있게 살폈다.

자세히 생각해보니 이것은 모두 사람의 집착심이고 박해가 끝나는 모든 희망을 일부 속인에게 무의식적으로 기대는 것으로, 이런 마음은 구세력에게 매우 쉽게 이용당할 수 있다. 만약 많은 대법제자가 어느 정도의 이런 마음이 존재한다면 구세력은 또 잡고 놔주지 않을 것이며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하는 것도 여러 가지로 방해할 것이다. 이렇게 하게 해서는 안된다. 이 방면의 교훈은 이미 매우 많다.

법공부를 통해 끊임없이 마음을 가라앉히자 갈수록 자신의 이런 마음을 똑똑히 인식하게 되었다. 물론 나는 속인에게 소위 누명을 벗겨달라는 이런 마음은 없었다. 그들은 자격이 없고 사당은 더욱 자격이 없는 것이다. 나는 줄곧 대법제자가 해야 할 3가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대법제자가 현재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않아야 하는지 현재의 추세에 대해 요해하고 있다. 그렇지만 어떤 때는 속인의 정치 환경의 일부 변화에 집착하게 된다. 그러므로 나와 같은 이런 집착심이 있는 수련생이 빨리 의식하고 그것을 없애기 바란다.

그리고 또 시간에 관한 나의 인식을 말하려 한다. 일부 수련생은 줄곧 시간문제에 집착하고 있는데 사실 이 문제에 대해 사부님께서는 거듭 이 시간을 연장하셨으므로 일분, 일초도 극히 소중한 것이며 또한 사부님께서는 거듭 뭇 제자 및 중생들을 위해 감당하시고 있는데 왜 일부 수련생은 아직도 빨리 끝나기를 바라고 있고 이 시간에 대해 강렬한 집착을 가지고 있는가? 우리는 정말로 이미 목표를 달성했을까? 바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아직도 잘 해내지 못했고 구해야 할 것, 구할 수 있는데 아직 명백하지 못한 중생이 아직 많기 때문이다. 제자로서 우리가 없애할 마음은 아직 많다(자신을 포함해). 그러면 우리가 그렇게 잘 해내지 못해 인간 세상의 환경이 아직 완전히 바로 잡혀지지 않는 것이 아닌가?

사실 시간문제에 대해 본인은 집착하지 않는다. 시간이 아직 얼마나 길든 짧든 지간에 제자로서 시간을 다그치고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3가지 일을 잘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해야 한다. 아니면 그들은 정말로 희망이 없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뭘 하시든 사부님께서 우리보고 뭘 하라고 하시든 꼭 원인이 있는 것이고 꼭 제일 좋은 것이라는 것을 믿는다. 내가 법리적으로 진정 한 명의 대법제자로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았고 명백했기 때문이다. 설령 아직 10년, 20년이 있든 지간에 얼마나 길든 지간에 조금의 동요가 없을 것이고 시종 정념을 잃지 않고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로서 인간 세상에서 대법을 실증하고 대법제자의 정행을 보여줄 것이다. 사실 어떤 때 대법 중에서 단련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비할 바 없이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된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지금 사부님의 정법은 이미 최후의 종결 단계에 들어섰다. 인간 세상의 형세도 정법형세에 따라 추진되고 있어 아마 매우 큰 변화가 발생될 것이고 심지어 더욱 큰 변화가 발생될 것이다. 대법제자로서 절대 인간세상의 형세의 전변에 따라 집착심이 생겨서는 안 된다. 인간세상이 어떻게 변하든 우리 대법제자는 모두 정념을 움직여서는 안 되고 정념으로 대법제자가 할 일을 해야 한다. 언제든지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로서 우리야말로 주역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상은 약간의 개인 체득이다. 적합하지 않는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이 자비로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3년 9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19/2798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