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사경법은 엄숙한 큰일이다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법 수련은 엄숙하고 수승한 불법수련이다. 비록대도무형의 수련형식이지만 대법제자로서 무너진 인류 도덕의 장단에 어깨춤을 추어서는 안 된다. 형식을논하지 않는다고 인식하고 원칙 없이 한 많은 일은 엄중하게 경사경법하지 않는 언행인데도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다.심지어 수련생이 지적해주어도 대법은 형식을 논하지 않는다는 것을 구실로 삼는다.

여기서 수련생을 질책하려는 것이 아니라 해외 지역에서 이런정황을 비교적 많이 보았기 때문에 일부 현상을 써내서 여러분과 함께 교류하고 경계하려고 한다.

법 공부할 때 엄숙하지 않으면 좋은 법 공부 환경을 지킬 수 없다

한번은 큰 법 공부 팀에서 최근 경문을 학습했다. 일본 수련생이 국내외 각 지역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을 읽을 차례였는데 어떤 지명은 일본어로 발음하면중국 사람이 듣기에 좀 이상했다. 함께 법 공부하던 중국 수련생은 웃기 시작했고 심지어 크게 웃기도했다. 속인이 보기에도 다른 사람을 매우 존중하지 않는 행위가 단체 법 공부하는 엄숙한 장소에서 발생했다. 어떤 발음이든 대법을 읽은 것이다. 수련생이 법을 읽고 있는데 대법제자로서크게 웃는 것은 무슨 행위인가?

또 어떤 법 공부 팀의 집에는 아이가 있는데 단체 법 공부할때 아이가 마음대로 소리치고 뛰어놀게 하여 수련생들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법 공부하는 것을 심하게 영향 주었다. 단체법 공부하는 환경은 엄숙한 장소이므로 장엄함과 조용함을 유지해야 한다. 고대 중국 사람의 예절은 매우밝았다. 집에 손님이 왔을 때 아이가 옆에서 떠들썩하면 가장은 아이가 교양이 없다고 부끄러워했다. 대법제자의 아이는 모두 어린 대법제자이므로 이것은 더욱더 경사경법하지 않는 행위이다. 법 공부할 때 어떤 수련생은 전화벨 소리가 끊기지 않았고 심지어 어떤 수련생은 다른 수련생이 법을 읽을 때옆에서 큰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

사부님의 법상을 함부로 걸고 어떤 때는 바닥에 놓는다

모 지역 몇 개 도시 연공장에서는 줄곧 사부님께서 공을 가르쳐주시는 그림을 몇 년 동안 잔디밭에 놓았다. 어떤 수련생이 이것은 사부님에 대한 존중이 아니므로 바닥에놓아서는 안 되고 높은 곳에 걸어야 한다고 알려주었다. 어떤 사람은 대법수련은 형식을 논하지 않는다고했으며, 어떤 사람은 이것은 중요하지 않고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이 바로 경사경법이라고 했으며, 어떤 사람은 다른 도시에서도 이렇게 하고 여러 사람도 모두 이렇게 하므로 대수롭지 않다고 했다.

전통적인 신전문화를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고대 사람은 성인, 신불, 자신의사부님을 매우 존경했고 조금이라도 잘못할까 봐 걱정했으며 한 치라도 존경하지 않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비할 바 없이 존경하는 분의 사진을 누가 함부로 바닥에 놓겠는가? 대법제자로서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가장 좋은 것이고 역사상 비할 바 없는 영광이다. 그런데 우리가 이렇게사부님의 법상을 함부로 대하고 사부님의 자비를 중시하지 않는데 우리의 칭호에 걸맞은가? 어떤 사람은아직 의식하지 못했다. 해외 수련생의 머릿속에는 아마 이런 개념이 없을 것이다. 경사경법의 엄숙한 일을 어떤 수련생이 제출했는데도 안을 향해 잘 찾지 않고 구실로 삼았다. 어떤 사람은 제때에 안을 향해 찾고 바로 잡고 받침대를 찾아와 걸어놓았다. 어떤사람은 사후에도 여전히 사부님께서 공법을 가르쳐주시는 법상을 바닥에 놓았다. 이것은 속인에게도 사부님께죄를 지으라고 하는 것이 아닌가? 한 속인이 높은 곳에서 머리를 숙여 발 옆에 있는 성인의 사진을 보는것은 죄를 짓는 것이 아닌가? 그것은 법을 선전하는 것인가, 중생을훼멸하는 것인가?

또 어떤 사람은 박해받아 뼈가 드러날 정도로 여윈 대법제자의사진 옆에 사부님의 사진을 함부로 걸어놓았다. 진상을 모르는 속인은 두 사진이 한 사람인 줄로 오해한다. 이것은 사부님께, 대법에게 죄를 짓는 것이 아닌가? 사부님의 법상은 비할 바 없이 장엄한데 함부로 걸어서 되겠는가? 진상을알리는 곳에는 사부님의 법상보다 대법제자가 단체로 연공하고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파된 사진을 거는 것이 더욱 적합하지 않은가? 왜 사악과 구세력은 감히 사부님을 비방하고 우주 대법을 비방하고 세상 사람이 사부님과 대법에 대해 죄를 짓게할 수 있는가? 바로 많은 수련생이 엄중하게 경사경법하지 않는 행위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연공 장소의 선택이 엄숙하지 않다

최근 모 국가 어느 지역에서 윤락가에 연공장소를 정했다는소식을 듣고 놀랐다. 수련생이 연공장소가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책임자는사부님의 말씀을 구실로 둘러댔다. 연공은 매우 수승하고 엄숙한 일이다.풍경이 아름답고 조용한 곳을 선택하지 못할지라도 최소한 적합하고 깨끗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최소한의 존경이다.

어떤 사람은 대법 책을 함부로 놓아두고 어떤 사람은 법회에서 사부님의 법상이 있는 CD를 좌석에깔고 앉기도 한다. 어떤 사람은 집에 사부님의 매 시기의 사진을 배열해 놓았는데 어떤 사진은 매우 낮은곳에 놓아두었다. 경사경법하지 않는 매우 많은 현상은 해외 모 지역에는 정말로 매우 많았고 이는 법을얻은 지 오래된 노 수련생의 행위였다.

이 지역에 많은 불법 복제판 ‘전법륜’과 ‘홍음 3’이 나타났고 장기적으로 난법하는 사이트가 있지만, 줄곧 해결하지못했다. 난법하는 사이트는 처음에 파룬세계라고 이름을 지었는데 후에 세상 사람의 이목을 가리기 위해매화세계로 고쳤고 사이트에서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쩐싼런 파룬따파하오(眞善忍法輪大法好)’로 고쳤으며, 파룬도형중 卍(만자)부호의 바탕색을 검지도 않고 노랗지도 않은 금속색깔로 바꾸었다. 어떤 사람은 전문적으로 난법사이트의 주소가 찍혀있는 카드를 배포했다. 놀랍게도 본지의 많은 수련생이 구분하지 못했으며 많은 사람을 따라서 난법하는 카드를 배포한 적도 있었는데 이는몇 년 동안 지속되었다.

여러분, 생각해보기 바란다. 난법하는 일이 장기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것은 대법제자가 경사경법하지 않는 많은 행위와관계있지 않은가? 사부님과 대법을 존중하지 않으면 좋지 않은 공간장이 생겨 사악에게 틈을 타게 하고사악은 여기에서 아무 거리낌 없이 난법의 일을 하는 것이 아닌가?

경사경법은 엄숙한 큰일이다

경사경법은 매우 엄숙한 일이고, 큰일이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는 벌써 이 방면에 관하여설법하신 적이 있다. 많은 사람이 이 방면에서 잘 해내지 못한 원인은 바로 마음속으로부터 중시하지 않았고엄숙하게 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는 ‘2003년정월대보름 설법’ 중 “내가 방금 말한 이러한 법은 모두 하나의 문제를 말하는 것이다. 사부로서 내심으로말한다면 당신들이 나를 존경하거나 존경하지 않거나 나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 내가 당초 당신들을 제도할때 아주 많은 사람이 또 나를 욕했다. 강의를 들을 적에도 욕을 하면서 나의 강의를 들었다. 나는 개의치 않고, 바로 당신들을 제도했다.(박수) 다시 말해서 당신들이 사부에게 어떻게 하든 사부는마음속으로 전혀 개의치 않는다. 나는 어떤 우주 층차의 요소에 의해 이끌리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하나의 문제가 있다. 만약 당신들이 사부를 존경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주의 이치에 따라 말한다면 잘못된 것이다. 그러면 구세력은이를 빌미로 틈을 타 당신들을 훼멸하려고 할 것이다. 그것들이 당신들을 훼멸할 수 있는 최대의 약점을잡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내가 당신들을 제도하는과정 전반을 보았기 때문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이전에 수련생의 교류 문장을 보았는데 많은 수련생은 바로이 방면에서 구세력에게 약점을 잡혀 어떤 사람은 사악에게 납치되었고 어떤 사람은 엄중한 병업 반응이 나타났으며 어떤 사람은 심지어 육신마저 빼앗겨자신에게 깊은 후회를 초래했다. 수련생들이 자신에게 이 방면의 행위가 있는가를 잘 확인하고 빨리 없애진정으로 금강불파의 대법제자가 되길 바란다.

층차에 한계가 있어 적절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께서 자비로지적해주시길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3년 8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23/27851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