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 방법은 정말 효력이 있다

글/허난(河南)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내성적인 사람이기에 평소 말수가 적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잘하지 못한다. 이 때문에 앞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탈당, 탈단, 탈대)를 권하여사람을 구하는 일을 줄곧 잘하지 못하였는데 이것은 나의 수련 중에서 하나의 취약한 부분이다. 나는 비록조급하고 괴롭지만 시종 좋은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였다.

밍후이왕 7월 8일에 실린 ‘문자 메시지 한 건으로 명백해지다’란 문장을 본 후 나는 눈앞이 환해졌다. 왜냐하면, 나는 장기적으로 휴대폰 문자를 보내는 진상 항목을 하였기때문이다. 그 문장에서 묘사한 소위 민감한 단어를 차단하는 정황을 나는 다 알고 있다. 그러나 여태껏 그것을 이용하여 공산당의 사악을 폭로해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하였으며 아울러 앞에서 진상을똑똑히 알리는 돌파구를 찾았다.

최근 나는 휴대폰으로 문자를 보내 진상을 알리는 것을 계속하는동시에 ‘시범’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인연 있는 사람에게 진상 알리는 것을 시험적으로 해보았다. 시도하니정말 효력이 있었다.

나는 진상을 듣는 사람에게 휴대폰을 동시에 조작하면서 반복적으로보여주었다. 상대방은 직접 보고 또 명백히 들으니 삼퇴를 권하는 효과가 아주 좋았다. 특히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차단’되었을 때 즉시 ‘시범’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하니 굽이진 산등성이를 따라굽이굽이 난 길에, 버드나무 그늘 우거지고 온갖 꽃이 만발하는(柳暗花明) 작용을 일으켰다. 예를 들면 나는 일찍이 함께 근무한 직장 동료에게진상을 알릴 때 거의 ‘문자 메시지 한 통으로 명백해지다’란 문장대로 하였다. 이 동료는 ‘시범’을보고 직접 몇 번 조작한 후 매우 분개하면서 “그러기에 시장에 여러 가지 위조품이 넘쳐나고, 그러기에백성은 억울해도 하소연할 곳이 없고, 그러기에 탐관오리는 곳곳에 있고,그러기에 …… 원래는 모두 공산당이 초래한 것이구나!”라고 말하였다. 이 동료는 매우 통쾌하게 삼퇴를 하였다.

또 예를 들면 나는 법원에서 퇴직한 노 간부에게 진상을 말할때 처음에 그는 아무 말도 귀에 들어가지 않고 또 오만하게 큰 소리로 되레 훈계하였다. 본래 나는 말을잘하지 못하는데 이렇게 되니 진상을 더 말하지 못하게 되어 ‘막혀’ 버렸다. 후에 급할 때 지혜가 떠올라갑자기 그에게 “공산당에 대한 하나의 비밀을 알고 있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나에게 “무슨 비밀인가요?”라고 물었다. 나는 “듣고 당신은 화내지 마세요!”라고 말하였다. 그는 “말하세요! 왜 뜸을 들여요?”라고말하였다. 나는 “공산당은 전문적으로 ‘가짜, 사악, 투쟁’을 한다. 이 때문에 그것은 파룬궁을 박해하며 파룬궁이 ‘진선인(真善忍)’을 믿는 것을 불허한다. 만약 백성이 모두‘진선인’을 믿으면 그것의 ‘가짜, 사악, 투쟁’의 본질이남김없이 폭로된다.”라고 말하였다. 그는 “당신은 무슨 증거가있나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휴대폰을 꺼내 그에게 ‘시범’을보였다.

나는 휴대폰에 문자 메시지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보냈는데 그는 받지 못했다. 나는 다시 그에게 ‘가짜, 사악, 투쟁은 좋다!’를 보냈다. 그는즉시 받았다. 나는 “공산당이 선양하는 것은 무엇인가? 말살하는것은 무엇인가, 백일하에 드러나는 것이 아닌가?” 그는 명백해진후 화가 나서 “그러기에 공산당이 이렇게 부패하고 파룬궁은 그것이 사악하다고 말하지! 보아하니 정말이렇군요.”라고 말하였다. 비록 그는 즉시 중공을 탈퇴하겠다고표시하지 않았지만 필경 진상을 명백히 알았기에 그가 이후 진일보 진상을 알고 중공을 탈퇴하는데 기초를 다졌다. 나는구원받은 생명과 진상을 명백히 안 생명을 위하여 진심으로 기쁨을 느꼈다.

나는 또 지금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많다는 데에생각이 미쳤다. 소식에 의하면 중국이동전화 가입자는 3억이넘으며 차이나유니콤(중국연통)과 전신(电信) 사용자를 더하면 더욱 많다. 세인은 우리가구도하기를 기다린다. 아직도 걸어 나오지 못한 수련생 혹은 수중에 더욱 적합한 항목이 없는 수련생은이 방법으로 진상을 알리는 정법 형세 중에 참여하는 것도 무방하다.

이것은 나의 약간의 방법이다. 부당한 곳은 수련생들이 자비롭게 시정하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3년 8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12/27804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